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1027

[단독맞춤투어]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 일일투어

5 8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송한*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가이드 kevin son님과 함께했는데 저희 가족의 최고의 여행이되었어요 우선 제가 멀미가 너무 심해서 장시간 차타는 걸 걱정했었는데 4인가족이 타기에 차도 크고 좋아서 멀미도 하나도 안해서 다행이였습니다. 편하게 다녀왔네요. 차안에서도 이것저것 열심히 설명해주시고 사진도 열정적으로 찍어주셨습니다. 예정된 투어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별이 잘 보일것같다고 예정에 없던 별까지 보여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그랜드캐니언, 66번국도 마지막으로 별보러가는 것까지 너무 완벽한 여행이었네요. 미국여행에 가게된다면 또 함께하고 싶어요!

안녕 하세요.~ 라스 베가스 유일의 단독 맞춤 투어(Private Tours) 전문 여행사인 마이드림투어 토마스김이 자신 있게 추천 드리는 사우스림 당일 투어를 소개 합니다. ■ 영국 BBC 방송이 선정한 죽기전에 가봐야 할곳 50곳중 1위로 선정된 신의 창조물로 비유되는 그랜드 캐년.. 그중에서도 연간 5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그랜드 캐년에서 가장 인기가 유명한 "사우스림"을 럭셔리 벤 차량으로 한인 투어가이드가 직접 안내 및 가이드 하는 투어로, 다른팀과 석이지않고 예약하신팀만 모시고 투어하는 단독 맞춤 당일 투어 입니다. ◆ "여행 일정을 소개 해 드릴께요".. 라스베가스 에서 오전 7시 투숙 하시는 호텔 에서 픽업 출발후에 75마일(120키로미터) 거리에 있는 킹맨씨티를 거쳐서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으로 가게 되는데요 킹맨 씨티에서 10분정도 휴식을 취하시며 화장실도 가시고, 마켓 에서 필요하신것도 사실수 있습니다. 잠깐의 휴식을 마치고 킹맨에서 출발 오전12시 00분 경에 대망의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에 도착하시게 됩니다.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은 말이 필요없는 곳이죠. 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버캣리스트에 항상 올라가는 유명한 곳이니까요. 6억년의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신의 창조물이라 불리는 그랜드 캐년의바라보며, 대 자연 앞에서 아둥바둥 살아가는 사람이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답니다. 마음 속에 느낌표 하나 찍으 실 수 있는 순간이 다가오네요~ 사우스림에 도착한후 공원앞 빌리지의 미국 뷔페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먼저 하시게 됩니다. 샐러드와 비프, 치킨, 스파케티와 각종 컨츄리 음식과 후식이 준비 되어 있는 맛있는 식당 입니다. 그랜드 캐년 내에서는 저희가 준비한 헬리콥터 투어와 경비행기 투어등의 옵션 투어가 진행되는 데요.. 옵션 투어 대한 비용은 저희가 실비로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문의 주세요...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 에서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좋고, 또한 사우스림에서 전망(View)이 가장 좋은 매더 포인트(Mather Point)에서 야바파이 포인트(Yavapai Point)까지 약 1km의 야바파이 림 트레일을 약1시간 가량 하시게 되는데요.. 트레일 코스 길이 포장이 잘되어 있고 오르막 내리막길이 없어 어르신들이나 아이들도 충분히 걸을수 있습니다. 물론 유모차도 가져 오셔도 되고요.. 트레일이 끝나는 야바파이 포인트에서는 사우스림 일몰 감상으로 유명한 야바파이 선셋 포인트로 이동 여러분께 환상의 멋진 사진 촬영도 해드린 답니다. 그렇게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의 환상의 투어를 마치고 라스 베가스로 돌아 오는데요. 돌아오는 길에 사우스림에서 약 1시간40분거리에 있는 RUTE 66 번 도로의 출생지 샐릭맨(Seligman) 이란 마을을 들려 휴식을 취하고, 다시 라스 베가스로 향 합니다. 셀릭맨 에서 라스 베가스 까지의 차량 이동 소요시간은 약2시간20분 이며, 라스 베가스 도착 예정 시간은 오후 7시 입니다. 라스 베가스 도착후 호텔 또는 저녁식사를 원하실 경우 원하시는 식당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이렇게 진행 되는 사우스림 투어는 당일 차량 투어지만 여유롭고 실속 있는 투어 로서 그랜드 캐년을 충분히 감상하고 느끼실수 있는 알찬 투어 상품 입니다. ◆ 상세 일정표 ◆ 07:00AM 라스 베가스 호텔에서 픽업후 출발 11:30AM 중식(불포함): 미국식 뷔페 01:00PM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 투어 - 매더 포인트~야바파이 포인트 림 트레일 -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04:00PM Rute66의 재탄생 지역인 샐릭맨,AZ 방문 07:00PM 라스 베가스 도착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라스 베가스 투숙 하시는 호텔 메인 정문(발렛 파킹/택시타는쪽) 에서 픽업 출발 합니다.

    ◆ 픽업 시간은 아침7시며, 게절에따라 출발시간이 변동 할수 있으며, 투어 담당 가이드분이 투어 전날 카톡 또는 전화로 연락드립니다.

  • 라스 베가스 투숙하시는 호텔에서 픽업 출발 합니다.
    투어 출발 하루전 담당 가이드분이 픽업 장소와 시간을 카톡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카톡 주소와 전화번호는 예약후 주고 받으실수 있습니다.
  • 점심은 사우스림 입구 프라자 호텔내 뷔페 식당을 이용 합니다.
    샐러드바와 로스 비프, 치킨, 파스타, 등등의 메뉴로 음식이 짜지 않아 저희 입맛에 잘맞습니다.
  • 매더(Mather) 포인트는 사우스림을 찿는 관광객에게 인기가 좋은 뷰(View)포인트 로서 이곳 매더 포인트(Mather Point) 에서 오솔길을 따라 야바파이(Yavapai)포인트까지 연결된 림트레일는 사진 작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트레일 코스중 하나 입니다. 트레일 거리는 약1km 거리로 길이 포장이 잘되있고, 언덕이 없어 아이들 이나 노약자분도 가능한 트레일 코스 이며, 전체 트레일 시간은 약 1시간30분정도 주어 집니다.
  • 사슴과의 엘크란 동물 입니다.
    사우스림 투어중 볼수 있답니다.
  • 그랜드 캐년의 지질학적인 역사적배경을 소개한 뮤지엄 입니다.
    조금한 선물가게도 있습니다.
  • 그랜드 캐년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곳으로 가족 사진을 찍기 가장 좋은 곳 입니다.
  • 미서부 개척 시대때 동서를 횡단한 미국의 최초의 도로 입니다.
    1981년 이곳 샐릭맨에서 히스토릭 Rute 66 지정되었답니다.
    역사의 한곳으로 CAR 만화영화에 등장한 마을 입니다.

포함사항

1. 젠틀하고, 성실한 한인 가이드(기사겸직)
2. 가이드 식비
3. 국립공원 입장료
4. 차량비 및 유류비
5. 차량 파킹피

▶ 투어 비용
- 2인 출발시 1인 USD 325 달러 입니다.
- 3인 출발시 1인 USD 219 달러 입니다.
- 4인 이상 출발시 1인 USD 169 달러 입니다.

불포함 사항

1.전일정 식사 및 개인 비용
2.가이드 봉사료: 1인$15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각종 사고 및 질병 분실품등 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8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169.00 (190,293원) 부터

마이드림 투어 4.8  2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