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17

1박2일 베를린 출발 프라하 여행, 베를린-프라하-베를린 일정

후기 이벤트
타입투어텔시간1박2일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숙박호텔

금액 조회

5
평점
4
후기
2018년 1월
가입일
베를린 현지여행사로 베를린과 독일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한국인가이드, 차량 등 베를린현지에서 꼭 필요하신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20년 이상 베를린 전문가이드로 활동하며 독일 역사, 특히 통일과정과 통일 후 변화되는 베를린의 모습을 제가 직접 경험한 생생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전 세계 베를린 방문객들이 즐겨 찾는 필수 명소들뿐만 아니라 개인이 특별히 보고 싶어 하시는 명소들도 안내하여 궁금하신 독일의 각 분야를 시원하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또한 베를린 출발 드레스덴 1일 투어, 라이프치히 1일 투어 또는 베를린 출발 드레스덴과 체코 프라하 1박 2일/2박 3일 투어나 원하시는 일정으로 독일및유럽 맞춤여행을 하고 있습니다.독일.체코.오스트리아.스위스, 이태리 북부 돌로미텐 등 베를린 출발 맞춤여행이 가능합니다. 베를린에 오시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도록 모시겠습니다.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공항, 뮌헨공항, 베를린공항, 체코 프라하 공항에서 픽업 후 투어와 원하시는 공항에서 배웅도 가능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베를린 출발 체코 프라하로 이동 후 프라하 관광
1일: 09.00시 베를린출발, 체코 프라하로 이동, 개인숙소 도착, 개인휴식 및 자유시간 또는 프라하 옵션 야간관광 4시간 (18.00-22.00시/19.00-23.00시) 챨스4세다리, 구시청, 천문시계, 화약탑, 바즐라프광장 등. 프라하 1박. 2일: 조식 후 프라하 시내관광: 프라하 성, 비투스 대성당, 박물관, 황금소로 등 투어 후 12.00시 프라하 출발-베를린 저녁 도착 또는 드레스덴 옵션 관광: 드레스덴으로 이동 후 드레스덴 시내 관광: 츠빙거 성, 젬퍼오페라하우스, 브륄백작의 테라스, 제후들의 행렬, 레지덴츠 궁, 프라우엔교회 등 투어 후 18.00시 드레스덴 출발 21.00시 베를린 도착. 종료. 호텔: 2-3성 호텔. 또는 호텔은 손님이 직접 booking.com 등에서 원하시는 호텔로 예약을 하시면 만족도도 높고 비용도 저렴하니 직접 예약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이 경우 여행비에서 호텔비를 제외하여 서로 협의하여 비용을 정하면 됩니다. 포함사항: 3성 호텔, 조식포함, 도시관광세 포함, 2인1실(1인실 사용을 원하실 경우 1인 200유로 추가비용), 차량 및 보험, 기름, 주차비 포함. 운전 및 안내 수고비 포함. 불포함사항: 중.석식, 입장료는 불포함으로 손님이 이용시 직접 지불합니다. (박물관 등 입장은 손님들만 입장하십니다. 가이드 입장이 필요시에만 티켓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팁: 1인 40유로 기타사항들: 안전한 운행을 위하여 17.00시에 호텔 도착 후에는 개인 자유시간으로 가이드는 익일 아침 09.00시 출발전까지 휴식입니다. 저녁 관광을 꼭 원하실 경우에는 협의하에 18.00-22.0시, 시간당 100유로에 안내 가능합니다. 투어용 무선기 이용을 위한 일반 이어폰을 개인위생을 위하여 준비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준비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공용 일반이어폰을 가이드가 준비하여 나갑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프라하 성, 비투스 대성당, 몰다우 강, 구시청청사, 천문시계, 화약탑, 시민회관, 바즐라프광장과 프라하의 봄, 국립박물관 등.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가이드 운전 및 안내 수고비 차량비용(밴차량, 기름, 고속도로비) 2-3성 호텔 조식포함 (또는 협의 후 손님이 직접 예약) 추가경비시 2박 3일도 가능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09,147원 (€ 142.50)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