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5

[놀라운가격과일정] 아침or별밤힐링온천+맥주양조장(St Andrews)

4.9 (26)
타입그룹투어시간8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3명

금액 조회

4.9
평점
1,709
후기
2016년 11월
가입일
호주 멜번 전문 여행사, Thanks Tour 입니다. 삶에서 가장 설레이고 힘이 되는 출발이 바로 여행이 아닐까 합니다. 이 여행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떠나오신 여행자의 수고와 설렘을 저희 땡스투어 임직원들은 매순간 기억하고 있습니다. 걸을걸음마다 변화하는 세상과 나 자신을 향한 소중한 걸음에 땡스투어가 동행해 드립니다. 어느 곳를 통해 누구와 여행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 만큼 여행에서 중요한 일이 또 있을까요? 이곳 저곳 뒤져봐도 보이는 거라곤 현란한 이미지와 흐릿한 설명들뿐 수많은 광고성 정보들에 가짜 후기들까지...어떤게 맞는거지? 땡스투어는 네거티브와 쉬운 모방, 가격경쟁, 거짓된 순위에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땡스투어를 믿고 선택해주신 여행자분들의 진심을 가득안고 이 아름다운 여행길을 떠나겠습니다. 땡스투어가 만들어 드리는 가장 특별한 하루여행, 기대하세요!!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아침or별밤 온천 후 즐기는 신선한 맥주 한잔! 최고의 휴식과 힐링 그 자체입니다.
멜번 최고의 핫플레이스, 따끈한 스파 후 로컬 양조장에서 즐기는 시원한 맥주 한잔! 멜번의 자연과 함께 하는 스파힐링여행. 이곳은 호주의 깨끗한 자연에 스며들어 시원하게 탁 트인 야외 스파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느끼면서 제대로 쉴 수 있는 호주 최고의 야외 온천입니다. 따뜻한 온천탕에서 느끼는 맑고 깨끗한 호주의 대자연은 여러분의 휴식을 한차원 높여 드릴 것입니다. 온천에서 휴식으로 몸이 녹아 내렸다면, 신선한 맥주로 다시 에너지를 채워볼까요? 땡스투어가 찾아낸 보석같은 맥주 양조장, 하루 투어의 마무리로 최고의 선택입니다. ●온천 출발일이 요일에따라 다른가요? 이상품은 아침과 별밤온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발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침온천 : 화,목,토요일, 미팅시간 오전 7:00 -별밤온천 : 월,수,금,일요일, 미팅시간 오후2:30 ●♨●다른 상품과 달리 한적한 골든시간대에 입장, 온천에서 충분한 휴식을 보장합니다 ●힐링스파 후 즐기는 짜릿한 맥주한장● 모닝턴의 핫스팟, 맥주 뷰러리에서 즐기는 10가지 수제맥주와 피자!!! 온천과 맛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입니다. ●2인이상 모객시 출발가능한가요? 이 상품은 3인이상 모객시 출발확정되는 상품입니다. 다만, 2인이 출발을 확정짓고 싶은경우 추가요금 $200불, 단독으로 진행되며 여행당일 추가모객시 환불됩니다. 추가요금은 여행당일 가이드님께 지불하시면 됩니다. ●야외 온천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영복과 슬리퍼를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샤워실내에 바디클린저만 비치되어 있습니다. ●풍부한 미네랄 성분의 온천수는 수영복[특히 흰색이나 검은색] 과 주얼리의 변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온천 에서는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No cash payment] ●식사 및 개인비용, 온천 유료 프로그램[바디클레이/스파마사지/배럴 바스 등]은 별도입니다. ●로브 락커 타월 [로브+락커+타월 번들세트 $25입니다]은 리셉션에서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이상품은 아침과 별밤온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발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침온천 : 화,목,토요일, 미팅시간 오전 7:00 -별밤온천 : 월,수,금,일요일, 미팅시간 오후2:30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땡스투어 전속 가이드 투어 차량 모닝톤 온천 입장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39,483원 (AU $ 156.75) 부터

땡스투어
4.9
1,70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