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09

치앙마이 쿰칸톡 디너 쇼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43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색다른 태국을 느껴보고 싶다면? 쿰칸톡 디너 쇼!
* 적용기간 2023-05-01 ~ 2025-03-31 * 상품소개 치앙마이 여행 중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칸톡(Khantoke) 디너 & 전통 공연! 정통의 북부 타이 스타일 음식들로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태국 전통 식사 방법인 바닥에 앉아 낮은 테이블에서 먹는 방식으로 큰 접시에 담겨 나오는 풍성한 가정식이며, 식사와 동시에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요. 쿰 칸톡 디너쇼는 과거 태국 북부 지방의 왕조 였던 고대 란나 왕국 시절의 수랏상을 재현한 전통 음식을 맛보면서, 고산족들의 공연, 란나 왕조의 전통 무용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치앙마이의 전통 디너쇼 입니다.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오랜 태국의 모습을 눈과 귀, 입으로 즐겨보세요 "칸톡" 이라 불리우는 란나 스타일의 전통 밥상에 밥과 갖가지 반찬이 나오며, 원하는 만큼 음식을 리필해 주기 때문에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18:30 ~ 20:30 ✨찾아가는 방법 개별이동으로 아래 주소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구글에 Khum Khantoke Dinner 으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139 Moo 4, Chiang Mai - Lampang Road, Tambon Tha Sala,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000 ✔ 참고사항 1. 입장료에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음료 등은 별도로 계산해야 합니다. 2. 성인(만 7세이상) 아동(만4세~6세) 입니다. 만 3세 이하 유아는 무료입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선택하신 프로그램 이용료와 디너

불포함

- 개인 경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2,13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