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97

플라이오버 캐나다 모의 비행 라이드 이용권

후기 이벤트
즉시확정
타입티켓언어영어바우처프린트 또는 e-ticket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 본 페이지는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원문과 번역된 내용이 다른 경우, 원문(영문)이 우선합니다.
8분 비행 시뮬레이션을 통해 캐나다의 멋진 풍경 위로 높이 날아보세요!
짜릿한 비행 시뮬레이션을 즐겨보세요. 3층 높이의 돔 스크린 극장에서 25분간의 체험은 프리쇼, 프리런칭, 8분간의 Ultimate Flying Ride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캐나다 사람들을 보여주는 시청각 전시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비행 전 브리핑을 위해 탑승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안전 오리엔테이션이 끝나면 비행 갑판으로 안내됩니다. 버클을 채우고 이륙을 기다리세요! 캐나다의 해안에서 해안으로 날아오르고 장엄한 풍경에 빠져보세요. 높은 봉우리에서 완만한 시골로 다이빙할 때 자리에 앉으세요. 어부, 카우보이, 호수 및 숲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거의 만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있습니다. 바람과 비를 얼굴로 느끼고 날아가는 곳마다 향긋한 냄새를 들이마셔 보세요. 비행이 끝나면 잠시 휴식을 취한 다음 격납고를 통해 나가시면 됩니다. 이 투어는 연중무휴이며 운영 시간 동안 20분마다 공연이 시작됩니다. 할로윈 체험: 10월 1일 - 11월 1일 FlyOver Canada에서 무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 한정판 할로윈 쇼에는 추가 2분 비행 체험, HollOver, 특별 HowlOver Canada 테마 사전 쇼 및 소름 끼치는 할로윈 테마 장식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상을 권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하이라이트 - FlyOver Canada의 시뮬레이션 비행 체험 입장권 - 비행 전 쇼를 통해 캐나다의 풍경, 역사 및 다양한 문화에 대한 매혹적인 세부 정보를 발견하세요. - 세계에서 가장 긴 8분간의 시뮬레이션 비행을 눈 덮인 산, 고산 숲, 강, 폭포 위를 날아보세요. - 체험은 매일 20분 간격으로 운영됩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번역 ** 싱글 쇼잉 모든 수수료 및/또는 세금 === ** 원문 ** Single showing All fees and/or taxes

불포함

** 번역 ** 호텔 픽업 및 하차 알코올성 음료 스낵 === ** 원문 ** Hotel pickup and drop-off Alcoholic Beverages Snacks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2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1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8,034원 (C$ 28.15) 부터

Viator
4.6
147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