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82

[영어가이드] 4일의 알곤퀸 파크 카누 트립

후기 이벤트
타입투어텔시간1박2일이동도보언어영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바우처프린트 또는 e-ticket

금액 조회

4.6
평점
1,512
후기
2019년 11월
가입일
Viator makes it simple for travelers to find exactly what they want to do. With direct access to more than 200,000 bookable activities, travelers can easily discover and book incredible experiences. Optimized for mobile booking, Viator lets travelers plan in advance or book on-the-go to skip long lines and sold-out signs. We also feature: 트립어드바이저 회사인 바이어터는 전 세계 2,000개가 넘는 여행지의 투어, 액티비티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1995년 설립 후 현재까지 약 100만건 이상의 검증된 리뷰와 독점 비디오 영상 및 여행팁을 제공하여 여행자가 최선의 여행을 찾고 예약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 본 페이지는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원문과 번역된 내용이 다른 경우, 원문(영문)이 우선합니다.
온타리오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알곤퀸 파크 (Algonquin Park)에서 4일간 야생 카누 트립을 즐겨보세요!
온타리오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알곤퀸 파크 (Algonquin Park)에서 4일간 야생 카누 트립을 즐겨보세요! 해안가에서 물을 마시거나 목욕하는 토종 곰, 비버, 무스를 발견하고 캐나다 시골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겨보세요. 수정처럼 맑은 호수에서 수영을 하고 저녁 식사를 위해 직접 낚시를 해보세요! 텐트를 치고 숲에서 땔감을 모으는 경험을 즐겨보세요. 캠프 파이어 주변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 후, 그날의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에서 숙면을 취하십시오. * 하이라이트 - 자연 서식지에서 현지 야생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 가볍게 참여 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투어입니다! - 가격 대비 최고 만족을 제공합니다. - 가족 친화적 소규모 그룹 투어를 즐겨보세요. 이 카누 여행은 야생에서 캠핑을 경험해보고 싶지만 여행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 걱정인 이들에게 완벽합니다. 모든 식사, 허가증, 해박한 가이드 그리고 모든 필수 장비(침낭, 손전등 같은 개인 물품들은 포함되지 않습니다.)들이 제공됩니다. 또한 선택적으로 토론토에서 교통편을 타실 수 있습니다. (직접 추가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1일차 우리는 록 레이크(Rock Lake)에서 만나게 됩니다. 이 곳에서 여러분들은 카누를 타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듣게 되고 또한 알곤킨 파크와 여러분들이 오면서 보셨을 수 많은 동물들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카누에 승선하기에 앞서 기본적인 스킬을 배우신 후, 캠핑 장비를 챙겨 자연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록 레이크를 대략 1시간 30분동안 가로질러 펜 레이크의 포티지에서 내리게 됩니다. 이 곳에서 우리는 모든 장비와 보트를 트레일의 반대편으로 이동시키고 적절한 캠프 사이트를 찾기 위하여 다시 노를 저어 나아가게 됩니다. 적절한 장소에서 텐트를 구축한 후, 장작을 수집하고 수영을 즐기실 수 있어요. 이 곳은 무스를 보기에 이상적인 장소로 해안선을 바라보면서 호숫가에서 노를 저으며 야생의 환경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게 됩니다! 2일차 진정한 여행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야영지를 정리한 후 펜 호수 (Pen Lake)를 향해 카누 노를 저으며 이동합니다. 펜 호수로 향하는 수로는 두 개이지만 당일 참여자의 컨디션과 시간에 따라 적합한 항로를 선택합니다. 한 쪽은 두 개의 짧은 육로와 더 긴 카누를 타야하는 노선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다른 쪽은 한 개의 긴 육로와 짧은 카누노선으로 매우 거리가 짧습니다. 각자 선호하는 방식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긴 카누 노선이 인기가 좋습니다. 3일차 오늘은 캠프사이트를 이동하지 않아 조금 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캠프파이어 근처에서 조식을 즐긴 후 무스 (moose - 말코손바닥 사슴)를 고요하게 카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떠납니다. 초여름 무스는 주로 수생식물들을 뜯어먹기 때문에 해안선을 따라 노를 저으며 그들을 볼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후 몇 개의 육로를 지나 웰컴 호수 (Welcome Lake)로 이동한 다음 커다란 모래사장에서 점심식사를 즐깁니다. 또는 펜 호수의 끝까지 카누를 타고 짧은 육로를 이용해 클라이드게일 호수 (Clydegale Lake)로 이동하고 이 곳에서도 무스를 감상해보세요. 오후 중반쯤 캠프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고, 수영을 즐기거나 카누 연습을 해도 좋습니다. 4일차 이른 아침 식사를 마치고 캠프사이트를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합니다. 알곤퀸에서의 이른 아침은 무스와 사슴들이 새벽에 물을 마시로 호숫가에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돌아오는 길목에 수백년전 원주민들이 그린 암벽화를 볼 수 있는 수직절벽에 잠시 멈춥니다. 수많은 외부요소와 수위가 높아져 많이 희미해졌지만 카누를 통해서 겨우 볼 수 있답니다. 일정을 모두 마무리하고 국립공원 주차장으로 11am쯤 복귀하며 토론토로 돌아가면 약 4pm 경이됩니다. *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번역 ** 콜 오브 더 와일드, 록 레이크, 미정, 캐나다 록 레이크에서 만나 카누에 대한 소개와 함께 알곤퀸 공원과 볼 수 있는 많은 동물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카누의 기본 기술을 배우고 모든 캠핑 장비를 보트에 싣고 야생으로 향합니다! 약 한 시간 반 동안 록 레이크(Rock Lake)를 가로질러 노를 저어 펜 레이크(Pen Lake)로 가는 선착장에서 카누를 내립니다. 여기서 모든 장비와 보트를 트레일 반대편으로 옮기고 다시 짐을 싣고 노를 저어 캠프장을 찾아 떠납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텐트를 설치하고 장작을 모으고 수영을 합니다. 이곳은 무스를 보기에 좋은 지역이기 때문에 호수를 따라 노를 저으며 해안선을 관찰할 것입니다. === ** 원문 ** Call Of The Wild, Rock Lake,, undefined, Canada We meet at Rock Lake, where you will be given an introduction to canoeing, as well as some information about Algonquin Park and the many animals that may be seen. You will be taught the basics skills of canoeing and we load the boats with all our camping gear and head off into the wild! We paddle across Rock Lake for about an hour and a half, and unload our canoes at the portage to Pen Lake. Here we carry all the gear and the boats to the other side of the trail, reload, and paddle off in search of a campsite. Once there we set up the tents, collect firewood, have a swim. This is an excellent area to see moose so we'll be watching the shoreline as we paddle along the lake.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번역 ** 모든 캠핑 장비 국립공원 요금 전문가 가이드 3박 숙박 모든 카누 장비 및 안전 장비 여정에 따른 식사(B=조식, L=중식, D=석식) === ** 원문 ** All camping equipment National Park fees Professional guide 3 nights accommodation All canoe equipment and safety gear Meals as per itinerary (B=breakfast, L=lunch, D=dinner)

불포함

** 번역 ** 팁 침낭, 손전등, 우의(대여 가능) 호텔 픽업 및 하차 === ** 원문 ** Gratuities Sleeping bag, flashlight, and rain gear (available for rental) Hotel pickup and drop-off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7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6~2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839,843원 (C$ 836.47) 부터

Viator
4.6
1,51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