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오사카 투어 상품번호 1126

[단독투어] 오사카 출발 교토 일일투어

4.3 3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9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기창* #친구들과 여행

친절하고 편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호텔에서 픽업해주시고 원하는 시간과 지점을 고려해서 동선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십니다. 일정 마무리 할때도 편안하게 데려다 주시구요. 보통 버스로 투어를 많이 가지만 가족이나 그룹으로 여행가신다면 강력 추천 하고 싶습니다.

교토(京都)-교토는 19세기 후반 현재의 도쿄(東京)로 수도를 옮길때까지 천년 이상의 일본 도읍지였으며, 일본 문화를 생산해낸 무대였습니다. 그 역사적 가치를 높이 평가하여 과거 태평양전쟁중에도 미군이 공격을 피했다고 합니다. 덕택에 현재는 교토시에만 청수사(清水寺), 금각사(金閣寺), 이조성(二条城) 등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이 17곳이나 모여 있습니다. 대부분의 명소는 6Km이내에 자리하여 짧은 시간에 원하는 곳을 투어할 수 있습니다. 명소는 고객께서 선택합니다. *고객과 상의하여 오사카, 나라 등 기타 관광지도 여행 코스로 정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픽업타임과 장소는 고객의 숙박지를 원칙으로 하되, 고객이 원할 시 지정장소 픽업도 가능합니다. 장소와 시간은 사전에 고객과 협의하여 정합니다.

  • 청수사는 세계문화유산 ‘고도교토의 문화유산(古都京都の文化遺産)’ 17건 중
    한 곳입니다. 778년 승려 연진(延鎮)이 초암자(草庵)를 세운 것이 그 유래라
    고 하는데, 산 경사면에 복잡하게 나무를 박아 절을 받치도록 지었으며 절
    벽 넘어 크게 돌출하여 지어진 본당과 그 곳에서 보이는 절경이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현재의 본당은 화재로 소실된 것을 에도막부(江戸幕府/무사정
    권) 3대 통치자(장군/쇼군) 도쿠가와이에미쯔(徳川家光)가 1633년에 재건한
    것입니다. 또한 절 왼편의 오토와폭포(音羽の滝)에서 나오는 세 갈래 물줄
    기에 건강, 장수, 지혜를 기원할 수 있다고 전해져 늘 방문객으로 행렬을 이룹니다. 교토 시내 동부에 독립해 있는 절로서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 누구나가 교토에 오면 반드시 들러보는 관광지가 후시미이나리다이샤입니다. 일본 전국에 3만개가 넘는 이나리신사(稲荷神社)의 총본사이기도 하지만, 이곳이 세계적으로 알려지게 된 것은 역시 도리이터널(센봉도리이/千本鳥居)때문입니다. 양쪽으로 붉은 기둥을 세워 만든 도리이(鳥居)가 1만개 가량 연결되어 마치 터널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속을 걷다 보면 묘하게도 다른 세상에 들어선 듯한 신비감을 느끼게 합니다. 도리이는 한자에서 알 수 있듯이 새가 머무는 곳이라 하여 이승에서 저승으로 가는 경계선을 의미합니다. 교토 시내에 위치하며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 아라시야마는 사계절마다 그의 색채를 변화시켜 관광객을 매료시키는 산입니다. 특히 봄 사꾸라(벗꽃)와 가을 단풍이 절경입니다. 또한 사가노(嵯峨野)의 대다무 숲과 도게츠교(渡月橋) 다리는 놓칠 수 없는 명소입니다. 관광객에게 인기를 끄는 것이 원숭이인데, 이곳의 원숭이들은 사람에 익숙하여 다가와 먹이를 달라고 손을 내미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강을 따라 달리는 관광열차를 타면 짧은 시간에 아라시야마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라시야마 주변에는 15개의 사원(절+신사)이 점재하는데, 그 중에 천룡사(天龍寺)가 교토5산(京都五山/교토 선종 5대 사찰의 순위)의 1위를 차지하여 세계문화유산 ‘17개의 고도교토의 문화재’중의 하나로 등록되었습니다. 교토시에 위치하며 관광열차와 사원 몇 곳을 제외하고는 입장료가 없습니다.
  • 동사는 세계문화유산 ‘고도 교토의 문화재(17건)’ 중의 하나로, 별칭 ‘교왕호국사(教王護国寺)’라고 합니다. 원래 이 절은 헤이안(平安) 시대 국가 소유의 절이었으나 9세기 당대의 고승 공해(空海)가 천황에게 받아 밀교의 하나인 진언종(真言宗)의 총본산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경내에 있는 목조 오층탑(五重塔)은 일본에서 가장 높으며, 탑의 외벽과 기둥에는 양계만다라(両界曼荼羅)와 진언팔조상(真言八祖像)을 그렸고 내부에는 여래상(如来像)과 그 보좌상인 2개의 보살상(菩薩像)을 배치했습니다. 이외에도 금당(金堂)의 본존 약사여래좌상(薬師如来坐像), 강당(講堂)의 대일여래좌상(大日如来坐像), 만다라 21개 조각상 등 당대 밀교의 진수를 보여주는 불교 예술품과 도구들이 다양합니다. 교토 시내에 위치하며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 년간 방문객 600백만이 넘는 금각사는 선종 녹원사(鹿苑寺) 경내 정원에 세워진 금박의 3층 건물입니다. 1층 침전조(寝殿造/귀족식 내장), 2층 무가조(武家造/무사식 내장), 3층 사리전(舎利殿/불당)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교토의 17개의 세계문화유산 중 한곳입니다. 무로마치막부(室町幕府/무사정권)의 3대 통치자(장군/将軍) 아시카가요시미쯔(足利義満)가 1397년에 구입하여 자신의 권위와 정치적 거점을 삼고자 화려하게 금박을 칠해 개축한 것이 오늘날의 금각사라 합니다. 교토 시내에 위치하며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 교토시에 있는 국보 33간당은 1165년 후백하상황(後白河上皇/상황-물러난 천황)이 당시의 실질적 권력가 평청성(平清盛)에게 부탁하여 자신의 별궁에 창건한 불당입니다. 정식 명칭이 연화왕원본당(蓮華王院本堂)이지만, 불당 앞에 나란히 놓인 기둥이 33개의 공간을 만들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33간당이라 불립니다. 이는 관음보살이 33번 변신하여 중생을 구제한다는 설에서 유래합니다. 33간당의 압권은 목조식으로 만든 1채의 좌상과 1001채의 입상입니다. 불당 중앙에 본존 ‘천수관음좌상(千手観音坐像)’을 안치하고 그 양쪽 계단으로 각각 500채의 천수관음입상(千手観音立像), 본존 뒤로 1채의 천수관음입상을 진열하였습니다. 또한 33간당에서는 매년 봄 전통 활쏘기 대회인 도오시야(通し矢)를 개최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교토 시내에 우치하며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 일본에서 최고로 경치 좋은 3곳을 일본3경(日本三景)이라 합니다. 그 3곳 중 하나가 아마노하시다테입니다. 오랜 세월 파도와 바람에 의해 운반된 토사가 형성한 3.6km의 사주(砂洲) 위로 일직선으로 늘어선 소나무들이 장관입니다. 가사마쯔(傘松)공원에서 자신의 양다리 사이로 들여다 보면 마치 하늘에 다리가 걸쳐있는 듯한 모습을 하였다고 하여 아마노하시다테(天橋立)란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교토시내에서 일본해(한국에서 동해) 방향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나 유료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포함사항

가이드비+차량비

불포함 사항

유료비, 주차료, 고속도로비, 식대

기타사항

*고객분의 선결제가 완료된 후는 현지에서 불포함 사항(유료대+고속도로비+주차료등)만 가이드에게 지불하시면 됩니다(영수증 확인 최종일 정산)
*대부분의 관광지는 정식 가이드에게 무료이므로 고객의 입장료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여행자 보험은 한국 현지에서 가입할 것을 추천합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3개 )

평균
4.3 / 5
만족도
33%
67%
0%
0%
0%
0%

¥17,500 (175,328원) 부터

병기 현 4.3  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