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0

[단독투어] 오사카 출발 고베 중심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9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3
평점
8
후기
2017년 4월
가입일
안녕하십니까. 오사카에 거주하고 있는 전국통역안내사 현병기입니다.일본국의 역사는 나라(奈良), 교토(京都), 오사카(大阪)에서 출발했습니다. 일본은 오랜세월 투쟁하는 역사속에서도 토착신앙이라 할 수 있는 신도(神道)에 대륙에서 전해진 불교를 융합하고 섬나라의 보수적인 정서를 조화시켜 일본만의 독특한 와(和)문화를 발전시켜왔습니다. 이 세곳은 간사이공항과 고베(神戸)를 포함하여 자동차로 1시간 거리내외에 있습니다. 이곳의 명소를 가이드와 함께 탐방하면서 그 역사적 의미를 이해하고 일본문화의 과거와 현재의 접점을 살펴보는 것이 고적지 관광의 재미가 될 것입니다. (이하 프로필은 약식으로 전합니다) (약식 프로필) 1. 서울 출생. 한국외국어대학(아랍어/부전공-일본어) 졸업 2. 현재 일본 오사카 거주(20년), 영주권자 3. 일본국 통역안내사(通訳案内士 국가등록 第KO00080号)증 소지, 2종면허(일본에서 여객운송은 2종면허 필요), 보유차량(9인승 도요다 하이에이스, 유아용카시트장착)으로 통번역 관련업무 종사. 4. 고객의 입국에서 출국까지 책임있는 통역서비스, 고객의 지적호기심을 만족시켜 드리는 최선의 가이드자세.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예약 확정(결제하기)전에 필히 줌줌의 대화창(상품문의하기)을 통해 가이드와 해당일의 진행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투어 내용은 기본적인 흐름을 적은 것으며 고객의 원하는 일정에 맞추어 동선을 정합니다. 참고로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대략 1시간, 오사카 시내에서 교토까지 약 1시간(귀소시 약 1시간20여분), 오사카 시내에서 나라까지 50여분, 고베까지 50여분 생각하시면 고객분이 일정 동선을 짜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 고베(神戸)-효고현(兵庫県)의 관청소재지가 고베입니다. 고베는 예로부터 외국의 문물을 받아들이면서 항구도시로 발전한 곳이라, 유럽풍의 건축양식이 많습니다. 해상종합리조트 고베하버랜드, 아리마(有馬)온천도 유명하지만, 누노비키허부정원(布引ハーブ園)도 추천합니다. 사계절마다 12개의 테마를 갖고 산정상에서 펼쳐지는 허브(Herb)정원, 마치 유럽의 시골길을 연상케합니다. 계절의 빛과 향기를 느끼면서 세미클라식한 카페라운지에서 한잔의 허브티는 어떻습니까. 바쁜 여행일정에 새로운 에너지가 됩니다. 산정상까지는 케이블카가 운행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나라 관광의 중심지가 나라시(奈良市)에 위치하는 광대한 나라공원입니다. 특히 동대사(東大寺)의 대불(大仏)과 약 1300마리의 사슴이 국제적으로 유명하며, 흥복사(興福寺), 동대사(東大寺), 춘일대사(春日大社), 정창원(正倉院) 등 세계문화유산 다수와 국보급 문화재가 모여 있어 짧은 시간에 관광을 하는 데 적합합니다. 공원 도처에 여유롭게 거닐고 있는 사슴이 관람객 가까이 다가와 먹이를 달라고 하는데, 사슴이 춘일대사에 신을 태우고 왔다 하여 신성시하며 과자처럼 생긴 전용모이(시카센베/鹿せんべい) 이외에 함부로 먹이를 주는 행위를 금하고 있습니다. 가을에 개최하는 정창원 전람회에서는 고대 천평(天平/8세기 성무천황)시대의 화려했던 불교 문화를 볼 수 있으며, 봄에는 벚꽃(桜)이 유명하여 일본 사쿠라 명소 100선의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불전 경내와 몇 개의 사찰을 제외하고는 입장료가 없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가이드비+차량비

불포함

유료비, 주차료, 고속도로비, 식대(점심)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62,436원 (¥ 18,050) 부터

병기 현
4.3
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