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47

[세고비아+톨레도] *단독투어 *인생사진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11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9
평점
10
후기
2018년 0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스페인 차량 전문 돈키투어" 입니다. "스페인 차량전문 돈키투어" 는 돈키가이드를 비롯하여 마드리드 근교 전문 가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드리드 근교 차량투어, 프라도미술관 투어 및 스페인 남부 그라나다, 론다, 세비야, 북부 바로셀로나를 포함한 스페인 전역 투어를 진행 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어를 선물하세요!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시간에 쫓기지 않고 ※ 여유롭게 ※ 두 도시의 숨겨진 풍경까지 즐겨보세요
투어 어필 1. 세톨 전담 가이드가 투어를 진행합니다. 2.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움 ※적게 걷고 많이 보고 ※인생사진을 남기는 세톨투어 ?동일 상품 중 최고의 컬리티를 자부합니다.? 더 좋은 투어를 위해 각 도시 세고비아 알카사르, 톨레도 대성당 입장을 강제하지 않습니다. 각 도시의 숨겨진 더 많은 감상포인트와 스팟들을 보시게 됩니다. - 세계적인 감상 포인트 - 지성과 이보영의 프로포즈 및 웨딩사진 촬영한 현장인 빠라도르 호텔 전망대 - 계절에 따라 환상적인 톨레도 야경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신혼여행 및 어린이와 부모님을 동반하는 여행자님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투어 입니다. 4. 단체투어 및 소수투어 컬리티는 단독투어 컬리티를 따라올 수 없습니다. 완전 차별화 된 투어입니다. 5. 사진 촬영은 여행자님 핸드폰으로 찍어드리며 필요에 따라 가이드 핸드폰 또는 기타 카메라로 찍을수 있습니다. 5. 차별화된 점심식사 추천 ?차량안내 2~4인 모객시 : 5인승 5~8인 모객시 : 7인승~9인승 9~35인 모객시 : 12, 16, 22, 30, 50 인승 버스 ★ 신청하신 투어 인원에 따라 차종이 변경됩니다. ★ 인원이 소수일 경우 가이드가 직접 운전해서 투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차량운행 중 안전벨트 착용은 필수입니다. 벌금은 현장에서 카드로 직접 납부하시게 됩니다. 직접 남부 안하실 경우 벌금 200유로를 현장에서 가이드에게 주셔야 합니다. 차량 운행 및 하차 활동시 여행자의 부주의 발생한 사항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09:00 지정된 장소 출발 - 세고비아 백설공주 알카사르(내부 입장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 세고비아 백설공주의 멋진 전망대 - 세고비아 수도교 - 세고비아 시내 워킹투어 - 로마 수도교 환상의 뷰 포인트 - 세고비아 최고의 맛집 추천/점심타임 - 톨레도 이동 - 톨레도 카데드랄성당(내부 입장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 자유시간 및 골목 체험 - 지성과 이보영의 프로포즈 및 웨딩사진 촬영 현장, 최고의 전망대에서의 시간(계절에 따라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 마드리드 도착 (8시-8시30분) *세고비아(알카사르)//톨레도(대성당) 내부 관람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자유로운 입장을 원하실 경우 외부 설명 후 자유롭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시간을 드리게 됩니다. *당일 입장 설명을 원하실 경우 전문 가이드와 연결하여 가이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입장료 외 다른 추가비 없습니다. 다른 팀에 합류하여 진행) *단독으로 듣기를 원하실 경우 입장료+로컬비용이 들게 됩니다. (유로 현장 지불)

장소 / 일정

  • tour-course
    *세고비아의 로마수도교, 백설공주 성... 세고비아 알카사르 요세... 알카사르를 통해 월트 디즈니의 백성공주 성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로마 수도의 위엄에 감탄하고 세고비아가 주는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을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이 곳은 요세와 왕궁으로서의 가치를 한꺼번에 간직했던 곳이며 세고비아에서 이사벨여왕의 즉위식이 있었답니다. 코스 마드리드 출발 - 세고비아 알카사르 - 알카사르 전망대 포토존 - 세고비아 마요르광장(카데드랄성당)-세고비아 수도교- 마드리드 * 상황에 따라 톨레도/세고비아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가이드 비 - 유류대, 톨게이트비, 주차비 차량 제반비용 일체 - 수신기 렌탈비 (7인 이상일 경우)

불포함

*개인 입장료 및 현장 요금 안내- - 입장료 (입장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 세고비아 알카사르성 7유로 (투어일 기준 만 5세 미만일 경우, 여권 원본 제시 시 무료 입장) - 톨레도 대성당 1인당 12유로 (투어일 기준 만 11세 미만일 경우, 여권 원본 제시 시 무료 입장) - 톨레도 로컬비 60유로(톨레도는 법으로 공인자격증 있는 분을 섭외하여 대동해야 한국 가이드 설명 가능합니다. ) * 예약금과 별도로 1인당 30유로 현장 지불 비용이 있는 상품입니다. (1인당 30유로는 가이드에게 현금 현장지불 부탁드립니다.) * 입장료의 변동 사항은 주관 기관의 변동 사항을 우선 합니다. * 여행자 식사비 ( 1인 기준 10-35 유로 ). 점심식사는 세고비아에서 토속 새끼돼지구이(꼬치니요) 를 드실수 있으며 투어 확정 후 추천 메뉴를 투가 안내 드리게 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66,000원 부터

돈키
4.9
1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