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토론토 토론토 투어 상품번호 11515

토론토에서 몬트리올까지 택시 서비스

후기 이벤트
타입 단독투어 시간 7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예약금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토론토에서 몬트리올까지 편안하게 모셔 드립니다. ( 요금은 편도 입니다 )

안녕하세요 마크 아저씨 입니다. 많은 분들이 동부 여행을 원하시는데 제가 몸이 하나라 동부까지 2박3일 투어하기는 힘든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동부 투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몬트리올까지 택시 상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몬트리올 부터는 버스로 퀘벡까지 자유투어가 가능합니다. 일단 토론토에 오시면 시내 투어 및 나이아가라는 저와 함께 하시고 동부 투어는 자유 투어로 움직이시는 것이 어떨까요? 5월 중순 부터는 천섬 투어가 가능하기에 몬트리올 가기 전에 천섬을 들려서 크루즈 투어를 하시고 오타와로 모셔다 드릴 수 있습니다. 천섬 방문은 옵션이라 2시간 정도 머물고 250불을 추가로 받습니다. ( 크루즈 요금은 별도 입니다 ) 감사합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숙소나 토론토 공항에서 픽업

  • 한인택시서비스
  • 세인트 로렌스 강은 북미의 강으로 온타리오 주와 퀘벡주 그리고 미국 뉴욕 주 사이의 국경을 지나 1197km 를 흘러 대서양의 세인트 로렌스 만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수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메사비 산맥의 노스 강에 이르며 총 길이 3035km로 세계 최대 수계를 가진 이 강은 2만년 전 빙하에 의해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다양한 생물들이 의지하고 살아가는 생명의 젖줄이자, 유럽에서 아메리카 대륙으로 이주해온 사람들의 통로였던 아메리카 대륙 문화의 발원지이기도 합니다.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의 하나로 킹스턴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천섬은 1000개의 섬이 모여 있어서 천섬이라고 하는데, 미국과 캐나다에 걸쳐 무려 1864개의 섬이 있다고 합니다.
    캐나다 원주민들은 신비하고 아름답다고 하여 신의 정원이 또는 위대한 강이라는 뜻인 '맥도구악'이라고 불렀답니다.

포함사항

운행비

불포함 사항

모든 유료 입장 및 식사

기타사항

몬트리올 택시 상품은 천섬 경유시 1시간 크루즈를 이용하게 됩니다.

요금은 편도 요금 입니다.
1명-3명까지는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로 모십니다.
4명 부터는 혼다 오딧세이 벤으로 모십니다.
2-3명 이시면서 가방이 3-4개 이상 되시면 벤으로 운행해야 하기 때문에 4인 요금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카싯이 필요하신 여행자님은 미리 말씀해 주세요
여행자 보험을 들고 오실 것을 권장합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예약금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19일 ~ 여행당일 : 예약금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C$425.00 (406,356원) 부터

마크 아저씨 4.8  1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