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6

[런던시내출발]스톤헨지+코츠월드+옥스포드 투어

3.7 (3)
타입그룹투어시간10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4명

금액 조회

4.3
평점
20
후기
2015년 1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런던 현지 여행사 여행스토리입니다. 여행이라는 단어와 함께 영국,스코틀랜드,아일랜드 전국방방곡을 누비며 전문 여행사 및 전문 가이드로 활동중입니다. 세계 곳곳 누빈 사람도, 여행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웃음 짓게 할 여행. 유명 관광지, 맛있는 음식점을 벗어나 만남과 나눔이 있는 신선한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희망'을 만들어 가는 영국여행 . 숲을 지키고 동물을 돌보는 여행 등의 가슴 따뜻한 다양한 사례와 흥미로운 여행정보가 펼쳐집니다. ‘과연 즐거울까?’ 라는 의문을 품을 수도 있지만 단지 구경만하는 관광이 아닌 진정한 여행을 꿈꾸는 이라면 누구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여행이 될것을 약속합니다. 흥미진진한 여행의 역사와 대안적 여행의 역사, 여행에서 돌아온 이들이 만들어가는 새로운 삶의 이야기까지 . 또 새로운 정보를 찾는 여행자를 위한 가이드가 펼쳐집니다. 구경하고 떠나는 '소비'가 아니라 만남과 나눔이 살아있는 '관계'의 여행을 . 여행하는 이와 여행자를 맞이하는 이가 서로를 존중하고 성장하는 여행, 소비가 아닌 만남과 관계의 여행, 우리가 여행에서 쓰는 돈이 그 지역과 공동체의 사람들에게 돌아가는 여행, 우리의 여행을 통해 숲이 지켜지고, 사라져가는 동물들이 살아나는 여행 .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불가사의한 스톤헨지, 명실상부 최고의 옥스포드 대학탐방
매일 출발~ ▒[ 여행스토리-역사/문화탐방] 바스,스톤헨지,캐슬쿰투어 ▒ ##으아닛! 지금이 바로 예약적 모먼트!!## 영국 현지 전문 가이드의 열정적인 설명으로 투어의 즐거움 2배! 편안한 벤으로 교통, 이동 걱정 안 하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8인 이상시 럭셔리 벤츠 미니버스로 진행됩니다. 가이드와 운전자를 분리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투어를 약속 드립니다 ♦♦바스,스톤헨지,캐슬쿰투어 ♦♦ * 스톤헨지 세계 10대 불가사의 가운데 하나인 영국 고대 거석기념물 ‘스톤헨지’ 영국 런던에서 서쪽으로 130㎞ 떨어진 스톤헨지에는 높이 8m, 무게 50t에 이르는 거대 석상 80여개가 세워져 있습니다. 이 스톤헨지 유적을 놓고 누가, 어떻게, 왜 축조했는지 다양한 설이 아직도 풀리지 않은채 고스란히 비밀을 간직하고 서있는데요. 넓다란 초원과 푸른 하늘 그리고 웅장한 바위들이 자아내는 그 풍경만으로도 감탄이 절로 나온답니다. * 바스 바스는 에이번 강 계곡에 위치한 언덕 안에 위치하며, 영국에서 유일하게 자연 온수가 발생하는 곳이랍니다. 약 1세기 중반 로마인들이 로만 바스(Roman Baths)와 사원을 세우면서 건립되었는데요. 1987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될만큼 아름다운 건축물, 그리고 유구한 역사가 깃들어있는 곳이랍니다. * 캐슬쿰 시간이 멈춘듯 수백년전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 이곳, 작은 마을 캐슬쿰. 기와 한장, 벽돌 한장 모두 자연환경과 그대로 잘 어우러져 있는데요. 이곳에 있노라면 타임머신을 타고 중세 시대에 있는것 같은 착각에 빠진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 '워 호스'의 배경이 되기도한 이곳은 코츠월드중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 ONLY 여행스토리 ✪✪ 여행스토리는 차량만 제공하는 투어가 아닙니다. 외우서 읽어주는 투어가 아닙니다. 정확한 지식전달로 궁굼한 것을 말끔히 해소해 줍니다. 고대불가사의 '스톤헨지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조지안 양식을 배경으로 코츠월드의 최고 마을 '캐슬쿰'을 배경으로 오로지 런던 팁투어에서만 가능한 여행 입니다 지금바로 예약적 모멘트~ 여행스토리의 인기투어입니다!! 여행일정이 결정되셨다면 미리 예약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여행스토리가이드 투어♦ 여행책자 보다 더욱 자세하고 유머넘치는 지식 가이드투어. 여행의 정확한 내용전달과 함께 멋있는 인생사진도 함께 남겨드립니다. ♦여행스토리가이드♦ 여행스토리가이드님은 항상 고객님만을 위한 투어만 지향합니다. 여행스토리 가이드님만 알고있는 명품 스팟 포인트를 안내해 드리고 멋있는 인생샷도 찍어 드립니다. 후회하지 않는 여행 선택이 되실거라 자부 합니다. ♦하루만에 다녀올수있는 알찬투어♦ ▣ 2024년 여행 스토리 ▣ ※런던의 핫한 스팟,역사,등 모든 것을 안내해드립니다. ※저희 여행스토리는마이리얼트립 규정을 준수합니다. ※잠깐! 예약 전, 가능여부 확인 문의/상담 후 진행해주세요. ※개인 이어폰(3.5mm) 꼭 지참 해 주세요. ♦ 투어취소시 환불에대한 문의는줌줌투어로 문의주세요. ♦ 여행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이런 분께 강력 추천드려요✪✪ 1. 런던의 명소를 보고 싶긴 한데 코스를 잘 못 짜겠어요. 2. 인생샷 좀 남기고 싶은데, 찾아보긴 귀찮고…. 3. 혼자 여행 와서 그런지 좀 쓸쓸해요. 4. 여행이 처음이라 혼자 돌아보는 게 불안해요. 5. 영어쫄보라 대중교통 타는 것도 복잡해해요. 여행 스토리의 인기투어입니다!! 여행일정이 확정되셨다면 빠른 예약 부탁드립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세계 10대 불가사의 가운데 하나인 영국 고대 거석기념물 ‘스톤헨지’ 스톤헨지에는 높이 8m, 무게 50t에 이르는 거대 석상 80여개가 세워져 있다. ‘공중에 걸쳐져 있는 돌’이라는 뜻의 스톤헨지는 규모는 거대하지만 구조는 단순하다. 가장 바깥에는 도랑을 파 만든 둑이 있고, 그 안쪽에는 30개의 거석이 줄지어 원을 이룬다. 중심부에는 무게 50t이 넘는 다섯 쌍의 삼석탑이 말발굽 모양으로 늘어서 있다. 이 스톤헨지 유적을 놓고 누가, 어떻게, 왜 축조했는지 다양한 설이 난무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가이드비용, 차량 및 주차비,가이드식사,가이드 입장료

불포함

여행자 입장료, 여행자분 식사 * 개인경비 *수신기대여료 2파운드 * 수신기 전용 이어폰 3.5mm 일반 이어폰 필수 (미지참시 현자에서 2파운드 구매가능)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51,050원 부터

여행스토리
4.3
2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