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96

[단독 차량투어] 잘츠부르크 출발. 할슈타트 & 다흐슈타인 맞춤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9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2020년 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저는 오스트리아로 유학을 나와 빈과 잘츠부르크에서 오케스트라 활동을 했고 현재는 에스테틱 회사를 운영중이며, FC Red Bull 에서는 통역사 / 멘탈케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투어가이드가 아니라 20여년 넘게 제가 머물렀던 곳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장소들을 차량으로 함께 이동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할슈타트와 다흐슈타인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하루에 진행하는 프라이빗 투어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수많은 호수와 산이 있는 관광명소 잘츠캄머굿, 그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소금광산이 있고 잘츠캄머굿의 흑진주라 불리우는 할슈타트 그리고 잘츠부르크에서 가장 높은 산인 다흐슈타인을 여행하는 코스입니다. 잘츠부르크에서 출발하여 유네스코 세계문화예산에 등록된 작은 골목길 하나하나가 소중하고 그림책처럼 아름다운 할슈타트 그리고 잘츠부르크에서 가장 높은 산 다흐슈타인에서 알프스 절경을 관광하는 하루 일정입니다. 본 상품은 고객분들께서 가족 또는 친구들과의 여행처럼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단독으로 진행하면서 최대한의 안락함을 제공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구성되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단독으로만 진행을 하며, 단독으로만 진행을 하는 만큼 당일의 날씨등 관광 당일에 변수가 있을 시에는 고개분들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본 투어는 최소 인원수인 두분이 모이셔야 진행이 가능하며, 쾌적한 여행을 위해 세분 이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Optional: 손님의 요청에 따라 빈이나 뮌헨에서의 픽업 또는 샌딩 가능합니다. (미리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추가금액이 포함된 견적서를 발송해드립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잘츠부르크에서 소금광산이 있는 독일 베레히테스가덴으로 출발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 전용차량 (Volvo V90) - 주차비, 통행료, 주유비 - 가이드 식비 - 아동용 카시트 (6세 이상 15세 미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20,642원 (€ 286.38) 부터

루카스 전
후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