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201

[블라디보스톡] 승마 체험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1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8
평점
25
후기
2019년 4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c2tour 은 마실의 투어 상품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전 세계 90여개의 도시에 일일투어 및 180여개의 씨티투어코스를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특히 현재 런칭중인 블라디보스톡 현지 사무실의 "씨투블라디보스톡(c2vladivostok)" 에서는 택시비 반값의 공항 픽업 서비스 이벤트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 유럽. 동남아 주요도시에는 직영점 운영으로 보다 질 좋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습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아름다운 산과 바다 혹은 즐거운 Activity를 할 수 있는 곳을 찾거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장 많은 여행자들은 각 나라의 주요도시들을 찾고 여행을 합니다. 각 도시에는 그 나라의 역사가 남아있고 그 나라의 이야기가 있기때문입니다. 도시 여행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은 경험자들을 통해 좀더 많은 것을 보고 듣고 경험하는데 있습니다. 여행자들에게 좀더 편하고 안전하고 잊지못할 추억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블라디보스톡에서 즐기는 승마체험
[블라디보스톡] 승마 체험 블라디보스톡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킹크랩? 반야? 곰새우? 그리고 또 머가 있을까요? 인터넷 검색하면 수많은 곳에서 검색되는 키워드 입니다. 저희 마실 블라디에서 새롭고 신선한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그건 바로...'승마' 체험 입니다. 남들이 다 하는 것도 하고, 남들이 안하는 것도 하고. 그럼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지 않을까요? *^^* 바다를 보면서 갈대숲길을 말과 교감 할 수 있는 한적한 시간. 자연속에서 평화롭게 승마를 체험 할 수 있는 시간. <승마 체험 시간 > 승마시간 약 1시간 시작 시간 : 10시, 12시, 14시, 16시 총 4회 < 안내 사항 > * 급격한 기상 악화가 발생되어 승마 체험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드시 여행자 보험은 가입하고 오세요. *동일시간 최소 행사 인원 2명 최대 5명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해양공원 주차장 여행 정보센터 앞에서 승마장으로 이동

포함 / 불포함 / 기타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6,512원 (€ 18.05) 부터

c2tour
4.8
2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