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7

보홀 블루 워터 팡라오 데이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9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42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블루워터 팡라오에 투숙하지 않으셔도 이용할 수 있는 투어로 인피니티 풀과 리조트 전용 해변을 즐겨보세요~
* 적용기간 2023-04-01 ~ 2024-12-31 ? 상품소개 어디로 떠나요? 보홀 팡라오에 위치한 블루워터 팡라오 리조트의 데이투어 입장권 입니다. ► 무엇을 보나요? 세부의 경우 보라카이와는 다르게 모든 비치는 개인 (또는 리조트) 소유로 세부 시티에 머물경우 바다를 보기 쉽지 않습니다. 또한, 막탄지역의 리조트들은 거의 1년 365일 만실로 예약하기가 여간 쉽지 않습니다. 블루워터 팡라오 데이투어는 블루워터 팡라오 리조트에 숙박하시지 않지만 호텔의 부대시설 + 프라이빗 비치를 하루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투어입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원하시는 시간에 이용 가능합니다. 블루워터 팡라오의 인피니티 풀과 프라이빗 비치 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보홀 내륙에 숙박하시는 여행객을 위한 투어가 틀림없습니다. 입장시 받는 크레딧으로 700페소 만큼 바다가 훤히 보이는 전망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 및 음료를 이용할 수 있어요. ⏰ 이용시간 8:00am ~ 17:00pm ? 미팅 / 픽업장소 픽업과 드랍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직접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구글 지도에 블루워터 팡라오 비치 리조트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 투어준비물 날씨가 많이 더우니 햇볕을 가릴수 있는 모자나 선글라스가 있으면 좋습니다. 선크림 바르시는 것 잊지마시고, 샴푸, 바디 워시 등의 세면 용품은 별도로 준비 해주셔야 합니다. 수건은 빌릴 수 있지만 한개당 100페소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가급적 수건은 준비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샤워장 락커 보증금은 500페소로 키 반납시 돌려 받을 수 있어요. ? 참고사항 이 투어는 블루워터 팡라오 데이투어 입장권 판매 대행으로 입장건 외의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바우처를 꼭 출력하신후 호텔 프론트에 제시 해주셔야 해요. 큰 짐의 경우 호텔 컨시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샤워실에서 샤워 및 환복이 가능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이용시간 8:00am ~ 17:00pm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원하시는 시간에 이용 가능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블루워터 팡라오 리조트 데이투어 입장권 (호텔 부대시설 이용 + 점심식사 / 700페소 크레딧)

불포함

- 왕복 차량 - 개인경비 - 크레딧에서 초과 되는 금액 (카드,현금 결제 가능)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2,77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