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7

보홀 발리카삭 호핑 단독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7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7
평점
137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보홀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섬들을 즐겨보세요!
* 적용기간 2022-09-01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단독투어로 고객님 일행으로만 진행하는 투어입니다. ► 무엇을 하나요? 천혜의 자연환경, 필리핀 보홀의 발리카삭 섬과 버진아일랜드로 호핑투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직접 야생 돌고래를 볼 수 있는 돌핀와칭, 발리카삭 아일랜드를 둘러보고, 근처에 서식하는 자연 거북이와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열대어들과 스노클링도 즐겨보세요. 또한 그림같은 섬 버진 아일랜드의 자유시간을 즐기고 인생샷도 많이 찍어보세요! 보홀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섬들을 호핑투어로 즐기실수 있는 투어 입니다. ✨미팅/픽업장소 알로나 인근 팡라오 섬 픽업 드랍 무료 아마렐라 주변 리조트 픽업&드랍 비용 추가요금 편도 500페소 미티, 쇼어스 주변 리조트 픽업&드랍 비용 추가요금 편도 600페소 발리카삭 호핑투어(돌고래 와칭 선택시) 06:10 발리카삭 호핑투어(돌고래 와칭 미선택시) 08:00 ■ 투어준비물 비치 타올(수건), 현지 가이드 매너팁,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모자, 핸드폰, 카메라 등등, 개인 장비 (스노클 장비가 있으시다면 더욱 쾌적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개인경비 ✔ 참고사항 1. 돌고래 와칭 불포함으로 예약 원하시는 경우, 예약 시 기타 요청에 미포함으로 꼭 적어주세요. 돌고래의 경우 인공적으로 사육되는 것이 아니기에 항상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2. 돌핀와칭은 당일의 환경 및 날씨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알로나비치나 배 안으로는 별도로 탈의실이 없어요. 호핑 이후에 샤워할 곳도 없으며 숙소로 이동하셔서 해야해요. 위생상 수건은 개인 별 준비해 주셔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지내시는 호텔을 통해 수건 빌릴 수 있습니다. 4. 스노클링을 끝낸 후, 배(방카) 이동시 추우실수도 있습니다. 추위에 약하신분들께서는 개인 걸칠 옷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노클링 장비 외 오리발을 제공되지 않으니 개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리발 요청시 추가금액 150페소, 사이즈 반드시 안내 바랍니다.) 5. 버진 아일랜드 일정의 경우, 썰물일 때만 길이 나오기 때문에 물때에 따라 일정 순서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발리카삭 호핑투어는 일반 보트 1대 정원은 손님기준 8인 입니다. 8인 이상일 경우 보트 2대로 진행하게 됩니다. 6. 심장마비, 고열압 등 건강상의 문제가 있으신 분은 투어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임산부는 투어를 자제 부탁드리며, 문제가 없이 하실 경우 추후 사고시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투어가 아닌, 한국 여행사 필리핀 가이드님과 함께하는 투어입니다. 8. 기상 상황(바람, 파도)에 따라 스노클링 포인트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는 안전과 직결된 문제로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로 인해 요금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9. 모든 투어는 위험이 따릅니다. 조심 또 조심해주세요. (거북이 얼굴 주변에 손을 뻗지 마세요) 안전사고 예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각 업체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개인 부주의로 인한 책임이 따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6:10 리조트 픽업 및 이동 07:00 야생 돌고래 이동 구역 08:00 발리카삭 섬 이동 및 스노클링 준비 08:30 야생 바다 거북이 스노클링 09:00 발리카삭섬 열대어 스노클링 10:30 발리카삭섬 점심 식사 및 휴식 12:00 버진 아일랜드 13:00 호핑투어 종료 및 숙소 복귀 * 위 일정은 해당일의 바다 상태, 날씨로 인해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알로나 인근 팡라오 섬 픽업 드랍 무료 - 현지 가이드 동행 (회사소속 가이드 & 발리카삭 시청 가이드) - 스노클링 - 발리카삭 스노클링 액션캠 수중촬영 - 현지식 점심식사 - 발리카삭 섬 입장료 - 버진아일랜드 섬 입장료

불포함

- 현지 가이드 매너팁 - 오리발(핀) (요청시 추가요금 150페소 / 사이즈 반드시 미리 안내 부탁드립니다) - 개인 경비 - 여행자 보험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90,44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