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7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 & 투말록 폭포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12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43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요즘 떠오르는 핫한투어 오슬롭+모알보알호핑 투어
* 적용기간 2023-04-01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조인 투어로 여러나라의 관광객과 영어 가이드님이 함께합니다. ► 무엇을 보나요?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최근 인기가 많은 관광 코스입니다. 아름다운 바닷속 고래상어에게 먹이도 주고 수영도하며 인생샷을 남겨 보세요! 가장 먼저 머무시는 숙소 또는 공항에서 가이드와 미팅 후에 차량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른 시간이기 때문에 아침식사로 필리핀에서 졸리비에서 아침 식사가 가능합니다.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적으로 식사 비용 지참해 주시면 됩니다 . 오슬롭에 도착하시면 안내 및 유의사항을 듣고 고래상어와 사진도 찍고 수영도 즐기시며 꿈같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투어는 두시간 가량 진행이 되며 인솔자의 안내에 따라 즐겁고 안전하게 자연을 즐기시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투말록 폭포로 이동합니다. 투말록 폭포는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될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를 가졌다고해요. 이곳에서 인생 사진 찍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미팅/픽업장소 머무시는 숙소 로비 또는 게이트에서의 픽업은 3:30~04:00 입니다. 예약하실 때 꼭 머무시는 숙소 정보 남겨주세요! 공항에서의 픽업은 03:00~04:00 입니다. 공항 픽업시에는 꼭 항공편명과 도착시간을 적어주세요. 특정 호텔은 호텔 로비에 외부차량 진입을 막고 있어서 호텔입구 게이트에서 미팅을 하셔야 합니다. (샹그릴라 등) ■ 투어 준비물 수영복 혹은 레시가드 (물놀이에 적합한 의상) 래쉬가드 및 수영복을 미리 착용해 오시면 더 편하실 겁니다 물놀이로 인해 체온이 떨어질 수 있으니(차량이동시 에어컨 등 사유), 여벌옷이나 긴팔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모자나, 선글라스, 선크림 ✔ 참고사항 1. 만 7세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만 12세 미만의 아동은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임산부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2. 호흡기 질환 및 수술 경험이 있으시거나 보청기를 착용하시는 분은 투어 진행을 하실수 없습니다. 수상 액티비티로 전신 질환, 육체적, 정신적 컨디션이 좋지 않은 분은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라며 예약 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3. 구명조끼 착용이 필수이며 안전 요원 없는 곳에서 개별 행동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진행 중 음주를 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의 사고 발생시, 손님 입장에서 최대한 도와드릴 예정이지만 의료비용 배상 및 추가 보상이 불가능 합니다. 4. 캐리어는 차량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차량 및 배 등에 탑승하고 하차하실 때 개인 소지품, 악세서리, 지갑 등을 반드시 챙겨주세요. 5. 모든 일정은 도로 및 교통 사정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간혹 당일 기상상황(파도)에 따라 현장에서 바다 입수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투어 비용 중 고래상어 왓칭 비용 환불해 드립니다. 6. 투어 및 물놀이 시에는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안전 수칙을 지켜 주시고, 안전장비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 수칙에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사고는 일체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7. 오슬롭 투어 시 고래상어들의 갑작스러운 이동, 날씨 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관람 및 스노클링 등의 일부 일정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 경우 당일 도착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8. 탈의실은 별도 없으므로 화장실에서 갈아 입으셔야 합니다. 투어 종료 후 간단한 샤워 가능합니다. 9. 차량 정체 등으로 인해 행사 종료시간이 달라질수 있으므로 투어 이후에는 다른 일정을 잡지 않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0.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반드시 가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개인 부주의로 인한 부상 시 여행자 보험을 통해 처리되며 현지 치료에 따른 영수증을 챙겨오시길 바랍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3:00~04:00 공항 미팅 및 픽업 03:30~04:00 리조트 로비 및 게이트에서 픽업 04:00~06:00 오슬롭 이동 06:00~06:30 조식 06:30~07:00 오슬롭으로 이동 07:00~09:00 안전 교육 및 고래상어 체험 09:00~10:30 투말록 폭포 이동 및 체험 10:30~13:00 중식 13:00~16:00 호텔 및 리조트로 이동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스노쿨링 장비, 라이프 자켓, 수건) - 차량 왕복 - 중식 식사 및 음료 - 팀별로 액션 캠 대여 및 가이드 촬영 (분실, 파손 시에는 개인 보상) - 촬영 사진은 메일로 전송 (10일 정도 소요)

불포함

- 아침식사 조식을 위해 졸리비에서 간단히 아침 식사 하실 수 있게 모셔다 드립니다. 이때 드시는 비용은 투어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개인 용돈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 착시 사진관, 선월드파크 내 밀랍인형관, 매너팁, 개인경비 기타 등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96,61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