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7

세부 카와산 캐녀닝 투어 / 한국어 가이드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12시간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세부에서 가장 HOT한 곳 가와산 캐녀닝 바디안 풀코스 투어!
* 적용기간 2023-04-01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조인투어로 한국인 가이드님과 함께 떠납니다! ► 무엇을 보나요? 다른곳에서는 경험할수 없는 인생에 단한번! 오슬롭 고래상어와 캐녀닝을 체험해 보세요~ 세부에서만 가능한 어드벤쳐 가와산 캐녀닝 투어를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팅/픽업장소 미팅시간 : 03:30 - 04:00 막탄, 세부시티 픽업 드랍 가능 공항픽업 가능 공항 픽업은 AM 03:00 ~ 04:00 이루어지기 때문에 세부 공항 도착시간 또는 입국심사 시간 고려후 예약) 항공기 지연으로 공항미팅 안될 시 노쇼처리되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미팅장소는 호텔로비 혹은 호텔 게이트입니다. 특정 호텔은 호텔 로비에 외부차량 진입을 막고 있어서 호텔입구 게이트에서 미팅을 하셔야 합니다. (샹그릴라 등) 픽업시간은 해당일 예약자 차량동선에 따라 결정 후 출발전날 개별적으로 공지해 드립니다. ■ 투어 준비물 수영복 혹은 레시가드 (물놀이에 적합한 의상) 래쉬가드 및 수영복을 미리 착용해 오시면 더 편하실 겁니다 물놀이로 인해 체온이 떨어질 수 있으니(차량이동시 에어컨 등 사유), 여벌옷이나 긴팔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모자나, 선글라스, 선크림 ✔ 참고사항 1. 만 7세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만 12세 미만 아동은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 가능합니다. 2.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합니다. 본 상품은 다수의 인원이 모여 진행되는 조인투어 상품입니다. 3. 캐리어는 차량에 보관 가능합니다. 투어 시 소지품을 분실하는 경우 되찾는 것이 어려우니 주의해주세요 (개별 보관 부탁드립니다). 4. 호텔조식이 포함되어 있으신 분들은 호텔에 미리 조식 테이크아웃을 신청하시면 픽업 시간에 간단한 도시락을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탈의실은 별도 없으므로 화장실에서 갈아 입으셔야 합니다. 투어 종료 후 간단한 샤워 가능합니다. 6. 차량 정체 등으로 인해 행사 종료시간이 달라질수 있으므로 투어 이후에는 다른 일정을 잡지 않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7.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반드시 가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개인 부주의로 인한 부상 시 여행자 보험을 통해 처리되며 현지 치료에 따른 영수증을 챙겨오시길 바랍니다. 8. 임산부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호흡기 질환 및 수술 경험이 있으시거나 보청기를 착용하시는 분은 투어 진행을 하실수 없습니다. 수상 액티비티로 전신 질환, 육체적, 정신적 컨디션이 좋지 않은 분은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라며 예약 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9. 구명조끼 착용이 필수이며 안전 요원 없는 곳에서 개별 행동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진행 중 음주를 하실 수 없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4:00 미팅 및 픽업 06:00~06:30 졸리비 도착 후 조식(식비 불포함) 08:00~09:30 차량으로 카와산 바디안 지역으로 이동 10:00~14:00 캐녀닝 투어 14:00~15:00 중식 (BBQ리조트 or 비치리조트) 15:00~20:00 리조트 이동 및 도착 (교통 상황에 따라 복귀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점심식사 및 음료 - 한국인 또는 현지인 가이드 동행 - 캐녀닝 투어 장비 일체 (헬멧, 라이프자켓, 아쿠아 슈즈) 슈즈가 제공되지만 사이드가 다양하지 않아 새별 준비를 권장해드립니다. - 환경세 등 불포함 사항 외 비용일체 - 수건

불포함

- 선월드파크 내 밀랍인형관 - 카시트, 유모차 대여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44,68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