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텔 상품번호 12101

*미국의 우유니 소금사막 포함*+그랜드캐년+브라이스+자이언+앤탤롭+홀슈밴드 2박3일 투어

타입 투어텔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텔, 펜션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출/도착 라스베가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캐리비안의 해적 배경이자, 미국의 우유니사막이라 불리는 "보너빌 소금평원"과 서부개척의 역사 몰몬교의 성지 "템플스퀘어", 그리고 국회의사당과 닮은 100년 넘은 유타 주청사까지!

그랜드캐년 + 브라이스캐년 + 자이언캐년 + 앤탤롭캐년 + 홀슈밴드는 기본! (+방문하기 어려운 보너빌 소금평원 + 템플 스퀘어 + 유타 주 청사 까지!) ACE 투어가 선보이는 유일무이 + 꿀잼 2박 3일 도시 + 캐년 투어!~ (열악한 캠핑장 NO! / 펜션 숙박!) 1. 보너빌 소금평원 : 영화 "캐러비안의 해적 - 세상끝에서"의 배경으로, 주인공 잭 스패로우가 새하얀 땅위에 해적선 밖에서 고군분투하는 장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금사막인 볼리비아의 우유니 사막과 더불어 아름다운 착시를 주는 최고의 장소! (비가 온 후 거울위에 서있는듯한 배경으로 웨딩촬영으로도 유명한 곳) 2. 솔트레이크의 심장이라 불리는 몰몬교 성전 템플스퀘어 방문! = 몰몬교 2번째 교주인 브링검 영에 의해 1853년도에 지어져 10에이커, 만2천평이 넘는 크기의 대규모 성전!! 매년 300만명이상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며 유타에서 손꼽히는 역사명소! 3. 유타 주 청사 방문! =1912년에 공사가 시작되어 1916년에 완공된 높이 87미터 주 청사 건물. 프랑스의 신고전주의 건축 그리고 고대 그리스의 주범 양식중 하나인 코린토스 양식의 건축물로 건물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에 압도된다. 워싱턴 DC의 국회의사당을 본따 만들어진 유타 주 청사! -------------------------------------------------------------------------------------------------------------- 그랜드캐년 + 브라이스캐년 + 자이언캐년 + 앤탤롭캐년 + 홀슈밴드! 1. 그랜드캐년 : = 20억년의 지층과 500만년의 콜로라도 강이 대자연의 웅장함을 표현한 곳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대망의 1위!!) 2. 브라이스 캐년 : = 말이 필요없는 서부의 3대캐년 중 가장 높은곳이자 수만개의 첨탑들이 원형극장을 이루는 곳. 첨탑들 위/아래를 둘러보는 트래킹은 브라이스캐년의 깊이를 느껴볼수있다. 3. 자이언캐년 : = 유타 주 최초의 국립공원이자,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또 다른 매력! 4. 앤탤롭 캐년: = 빗물이 깎아 만든 아름다운 사암과 빛의 조화를 눈과 사진으로 담아볼 수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사진인 "팬텀"이 찍혔던 곳! (윈도운 배경) 5. 홀스슈밴드 : = 300M 깊이의 270도 깎인 말굽 모양의 절경 ----------------------------------------------------------------------------------------------------------- 동절기 브라이스캐년은 고도가 2,500M가 넘기 때문에 눈이 오면 통행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날씨나 도로사정에 의해 브라이스 캐년 투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투어 전날 공지하여 알려드립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여행자분들의 라스베가스 숙소픽업이며 장소/시간은 전날 개별공지 해 드립니다.

  • =투어 전날 공지된 픽업 시간과 장소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진 후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출발!
  • 1. 보너빌 소금평원 :

    바다였던 장소가 융기가 되어 솟아 보너빌 호수가 되었는데 호수가 증발하여 생긴 소금평원/사막!

    영화 "캐러비안의 해적 - 세상끝에서"의 배경으로, 주인공 잭 스패로우가 새하얀 땅위에 해적선 밖에서 고군분투하는 장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금사막인 볼리비아의 우유니 사막과 더불어 아름다운 착시를 주는 최고의 장소!

    (비가 온 후 거울위에 서있는듯한 배경으로 웨딩촬영으로도 유명한 곳)
  • 2. 솔트레이크의 심장이라 불리는 몰몬교 성전 템플스퀘어 방문!

    = 몰몬교 2번째 교주인 브링검 영에 의해 1853년도에 지어져 10에이커,

    만2천평이 넘는 크기의 대규모 성전!!

    매년 300만명이상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며 유타에서 손꼽히는 역사명소!
  • 유타 주 청사 방문!

    =1912년에 공사가 시작되어 1916년에 완공된 높이 87미터 주 청사 건물. 프랑스의 신고전주의 건축 그리고 고대 그리스의 주범 양식중 하나인 코린토스 양식의 건축물로 건물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에 압도된다.
  • = 고도가 높은 유타의 소도시속 펜션에서의 하룻밤.

    2박 3일의 첫날밤으로 설산이 눈앞에 보이고,

    높은 고도의 별들을 보며 하루를 마감한다.
  • = 아침 7시에 숙소에서 출발하여, 3시간 반을 달려

    도착하는 캐년투어의 시작 "브라이스 캐년"!

    오랜시간동안 침식과 풍화 작용에 의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자연 원형극장 (Amphitheater)의

    협곡, 그리고 가장 공기가 좋은곳으로

    유명한 곳 “브라이스 캐년” 원형극장으로 이루어진

    수만개의 첨탑들의 향연을 바라보고 Sunrise

    포인트에서 첨탑들 감상및 포토타임!~
  •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국립공원 자이언캐년!

    자이언캐년을 뚫는 도로를 주행하며 신의 정원의

    눈과 카메라에 담아볼수 있는 절호의 순간!
  • = 캐년투어를 마치고 또다른 펜션에서의 하룻밤!

    마지막 밤인만큼 조촐한 바베큐와 맥주한잔으로

    지난 이틀의 기억을 공유하고 여행을 즐거움을

    나누어본다. (이튿날 또 별/은하수 감상)
  • =나바호 내션안에 속한 곳으로 윈도우의 배경화면 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사진 “팬텀” (70억) 이 찍힌곳! 빗물이 오랜기간동안 사암지대를 깎아 사암 협곡을 만들어 냈고, 사암협곡의 빛과 색깔 그리고 그림자가 시시각각 변하는 놀라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 요즘은 그랜드캐년 보다도 앤탤롭캐년을 보기위해 투어를 하시는 분이 더 많다는 건 함정~
  • =이동하면서 차창밖으로 보이는 광활한 글렌캐년과, 두번째로 큰 인공호수 파웰호수, 그리고 파웰호수를 막고 있는 아치형 댐 글랜캐년댐을 감상하신 후 홀스슈밴드에 도착! 말발굽 모양의 270도 깎인 강줄기와 중앙의 거대한 사암덩어리..
  • =그랜드캐년의 콜로라도 강문이 열리는 이스트림을 방문하여 20억년의 지층과 콜로라도강의 콜라보를 감상하고 캐년의 바람을 몸으로 느껴보는 시간! 그랜드캐년에서 유일하게 에메랄드 색의 콜로라도강을 뚜렷히 볼수 있는 곳이며 자연의 웅장함에 겸손해지는 곳!!
  • =그랜드캐년 방문객의 90%이 찾는다는 사우스림! 깊이 1,600M가 보이는 캐년을 트레일을 통해 걸어보고 느껴보는 시간! 날씨가 좋은날엔 저 멀리 99Km가 눈으로 보이는 웅장한 크기와 옆을 거닐고 있는 야생동물(엘크)들을 보노라면 인간이란 존재는 한없이 작아진다.
  • =어느 새 모든 투어 일정이 마무리 되고, 라스베가스로 복귀, 아쉽지만 2박3일의 알찬 일정을 마무리~ 모두 수고하셨고 즐거운 추억으로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위생관련 제공

차량 정기 소독, 일회용 비닐 시트 커버, 차량 내 비말 차단 보호막, 운전자 방호복 착용, 체온측정,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포함 : 드라이빙가이드 / 2박 숙소(펜션 또는 호텔 : 2인 1실) / 럭셔리 SUV, 미니밴, 15인승 밴 차량비용 / 유류비 / 주차비 / 차량내 WIFI / 무료 픽업, 드랍 /

식사 : 1일차 - 저녁식사
2일차 - 저녁식사
3일차 - 아침식사

불포함 사항

불포함 : 앤탤롭캐년 입장료 $55 / 가이드 봉사료 1일 1인 $20 3일 총 $60 / 3개 국립공원+홀슈밴드 입장료 + 주차료 = $35

식사 : 1일차 - 아침식사 / 점심식사
2일차 - 아침식사 / 점심식사
3일차 - 점심식사 / 저녁식사

2~3인 출발시 추가요금 있습니다.

<모객 정보>
최소출발인원 4인이상 출발 가능합니다.

기타사항

<투어 안내 사항>
1. 투어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 순서의 변경이 있으며, 해당 상품은 가이드 변경이 있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2.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 진행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3.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각종 사고 및 질병 분실품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투어 차량 안내.
. 6이 이하 출발 시 7인승 도요타 시애나 벤 또는 동급
. 7인~14인 출발 시 15인승 포드 트랜싯 또는 동급
5. 숙박 안내
- 펜션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3성급 프랜차이즈 호텔로 대체합니다.
- 동행분들끼리 1실 또는 1인여행객일경우 2인 1실이며 호텔 객실에는 두
개의 퀸배드가 준비됩니다.
- 1인실을 원하실 경우 추가룸에 대한 비용만 내시면 됩니다.(예약시 문의)
(미리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추가금액이 포함된 견적서를 발송해드립니다)
6.최소 모객 인원은 4인 입니다. 투어 3일 전까지 4인이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4인이하 투어 원하시면 견적서를 발송해드립니다)
7. 식당에서 식사 후에는 Tip을 Table에 놓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8. 호텔 숙박시, $2 정도의 봉사료를 침실에 놓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9. 식사 시 주류 및 음료수들은 각자 부담입니다.
10. 여행 예약 취소 규정
- 출발 60일 ~ 30일 전에 취소하시면 15% 취소비가 적용됩니다.
- 출발 29일 ~ 08일 전에 취소하시면 30% 취소비가 적용됩니다.
- 출발 07일 ~ 03일 전에 취소하시면 50% 취소비가 적용됩니다.
- 출발 01일 전 ~ 당일에 취소하시면 100% 취소비가 적용됩니다

※ 모객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441,116원 부터

ACE투어 4.9  9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