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289

마닐라 바탕가스 아일랜드 호핑 단독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10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마닐라에서 쉬면서 근교로 바다를 즐기고 싶은 자유여행객을 위한 적극 추천 투어!
* 적용기간 2019-01-01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다른 팀과의 조인 없이 단독으로 이루어지는 투어로 전담 필리핀인 드라이버와 함께 이동합니다. ► 무엇을 하나요? 도착하시면 간이 탈의실에서 환복을 하게 됩니다. 리조트에 상주하고 있는 현지 직원의 안내에 따라 호핑을 진행할 배로 나가게 돼요. 투어가 진행되는 바탕가스 마따붕까이의 앞바다는 수심이 얕은 관계로, 호핑투어에 이용되는 방카(배) 까지는 걸어서 이동하게 됩니다. 배를 타게 되면 줄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두 세명의 현지 직원과 동행하게 돼요. 크진 않지만 여러 종류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으니, 손끝에 온 신경을 집중해 보세요. 잡은 물고기는 현지 직원들이 배에서 직접 회로 떠주기도 한답니다. 이후 호핑 포인트로 이동 후 여러가지 산호초와 열대어를 구경해 보세요. 원하시는 만큼 물놀이를 실컷 하신 후 다시 육지로 복귀! 육지로 돌아오시면 발사(물에 떠 있는 땟목)에 BBQ 중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다 위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배불리 식사를 하셨다면 간단하게 샤워를 하시고 숙소로 돌아가게 된답니다. ✨미팅/픽업장소 이 투어는 지내시는 호텔로 픽업 과 드랍오프가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예약 하실 때 꼭 지내시는 호텔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미팅 시간 : 오전 8시 (앞 뒤로 조금씩 유동적으로 변경 가능하니 요청사항으로 남겨주세요.) 마닐라(말라떼, 파사이, 마카티) 외 지역은 차량 픽업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투어준비물 수영복 이외 꼭 준비 해야 할 것은 없지만, 날씨가 많이 더우니 햇볕을 가릴수 있는 모자나 선글라스가 있으면 좋습니다. 선크림 바르시는 것 잊지마시고요! 기본적으로 호핑 이후 샤워시 1장/인의 수건이 제공되지만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 여분의 옷과, 수건, 방수팩, 젖은 옷을 담을 비닐 세면도구 준비하시면 더욱 좋겠죠? ✔ 참고사항 1. 단독으로 진행 되는 투어이니 예약 시 인원에 맞게 예약을 넣어주세요. 2. 현지에서 제트스키, 다이빙, 바나나 보트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이용시 반드시 참고해 주시 바랍니다. 3. 당일 현장 사정에 따라 발사에서 식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실내에서 식사를 하시게 되며 메뉴는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4. 간이식 샤워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실 및 탈의실은 간이식으로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주류 및 음료는 모두 불포함 사항이며 드신 이후 현장에서 별도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6. 우기 시즌 (5월 ~ 10일)의 경우 마닐라에서 출발 시의 기상 사정과 현지 투어 장소에 도착했을 때의 기상 사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7. 예측 불가능한 폭우 등의 부득이한 기상 사정으로 투어 장소로 이동 후 투어 진행이 어렵게 된 경우, 투어 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만, 이용 하신 차량 비용(일반적으로 투어당 5,500페소)은 환불이 불가 합니다. 8. 단독투어인 만큼 호텔 체크아웃 후 캐리어를 가지고 투어에 참여할 수 있어요. 다만 짐이 많은 경우 제한이 될 수 있으니 꼭 예약 시 요청사항으로 문의바랍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8:00 또는 07:00 기사님 미팅 후 바탕가스 마따붕까이 비치로 이동 11:00 아일랜드 호핑투어 (스노클링, 피쉬피딩) 12:00 ~ 13:00 발사에서 즐기는 해물 BBQ 중식 15:00 해변 자유시간 18:00 마닐라로 복귀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 픽업차량 (기사, 차량, 유류비, 톨게이트) - 아일랜드 호핑투어 (스노클링, 피쉬피딩) - 점심식사 (1인당 1000페소 추가 시 씨푸드로 업그레이드)

불포함

- 개인경비, 에티켓 팁, 주류 및 음료, 저녁식사 - 바나나 보트 및 추가 해양스포츠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97,00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