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289

마닐라 팍상한 폭포 단독 투어

5 (1)
타입그룹투어시간7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시원한 폭포에서 스릴 넘치는 급류타기로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어요!
* 적용기간 2022-05-01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다른 팀과의 조인 없이 단독으로 이루어지는 투어로 전담 필리핀인 드라이버와 함께 다닙니다. ► 어디로 떠나요? 마닐라에서 약 100Km, 차량으로 2 ~ 3시간 거리에 팍상한 폭포가 위치해 있어요. 마닐라 최고의 폭포를 관람하며 시원한 폭포에서 스릴 넘치는 급류타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날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무엇을 하나요? 팍상한 리조트에서 팍상한 폭포로 향하는 방카, 필리핀 전통 배를 타게됩니다. 두명의 보트맨이 사람의 기술과 힘을 이용하여 물길을 거슬러 팍상한 폭포까지 올라가요. 도중에 양쪽의 절벽과 필리핀 시골마을의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어요. 마지막 종착지에 도착하면 뗏목으로 갈아탄 후 팍상한 폭포의 거센 낙수를 맞는 재미가 압권입니다! 폭포에 가까이 갈수록 물이 심하게 튀어서 수경을 착용하고 폭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돌아 내려 올때는 물길을 따라 속도가 붙어 스릴을 즐길 수 있어요. 무엇보다 보트맨들의 현란한 기술과 노련미인데요~ 1시간 30분 가량 현지인과 같은 배를 타는 경험 또한 새로운 재미를 줍니다! 배타는 시간은 당일 수량과 뱃사공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팅/픽업장소 이 투어는 지내시는 호텔로 픽업과 드랍오프가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예약 하실 때 꼭 지내시는 호텔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미팅 시간 : 오전 9시 (앞 뒤로 조금씩 유동적으로 변경 가능하니 요청사항으로 남겨주세요.) 마닐라(말라떼, 파사이, 마카티) 외 지역은 차량 픽업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공항 픽업/드랍 가능합니다. 예약 시 꼭 항공편명과 도착시간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참고사항 1. 단독으로 진행 되는 투어이니 예약 시 인원에 맞게 예약을 넣어주세요. 2. 말라떼, 파사이, 마카티 외 지역은 차량 픽업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3.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간혹 투어 인원이 많을 경우 현지 직원이 미리 양해를 구하고 각 배마다 인원 배정을 할 수 있어요. 이때 원치 않으신 경우 현지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따로 배정해 드립니다. 4. 안전을 위해 팍상한 폭포 이용 시 꼭 헬맷을 착용해주세요. 5. 팍상한 폭포는 현지 기상사정 혹은 수위에 따라 안전상 연유에 의해 폭포 가까이 접근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기존 코스보다 단축된 경로로 투어가 진행됩니다. 단축된 코스로 투어가 진행된다 할 지라도 투어 금액은 동일하오니 예약 시 반드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6. 특히 우기 시즌 (5월 ~ 10일)의 경우 마닐라에서 출발 시의 기상 사정과 현지 투어 장소에 도착했을 때의 기상 사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7. 예측 불가능한 폭우 등의 부득이한 기상 사정으로 투어 장소로 이동 투어 진행이 어렵게 된 경우, 투어 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만, 이용 하신 차량 비용(일반적으로 투어당 4,500페소)은 환불이 불가 합니다. 8. 단독투어인 만큼 호텔 체크아웃 후 캐리어를 가지고 투어에 참여할 수 있어요. 다만 짐이 많은 경우 제한이 될 수 있으니 꼭 예약 시 요청사항으로 문의 바랍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9:00 기사 미팅 후 팍상한으로 이동 11:00 팍상한 보트관광 12:00 ~ 13:00 식사 (한식) 14:00 팍상한 출발 16:00 숙소로 복귀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 픽업차량(기사, 차량, 유류비, 톨게이트, 기사팁) - 팍상한폭포투어(보드1대, 뱃사공2명) - 헬멧, 구명조끼 - 점심식사 포함

불포함

- 에티켓 팁, 주류 및 음료, 개인경비, 저녁식사 - 샤워시설 미보유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82,74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