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5

다낭 누이탄타이 온천 파크 티켓 & 왕복 차량 단독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6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누이탄타이 온천 파크와 테마파크를 우리끼리 즐겁게~!!!
* 적용기간 : 2023-01-27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우리 끼리 단독차량을 이용하여 진행됩니다. ► 어디로 떠나요? 원하는 장소 픽업 → 누이탄타이 도착 → 누이탄타이 자유시간 → 차량기사미팅 (늦어도 다시만나기 1시간전에 기사에게 연락해주세요) → 원하는 장소 하차 ► 무엇을 보나요? - 온천 자연암석으로 둘러싸인 호수 가운데 돌이 있는데 '용의묘'라고 하여 기가 많이 뿜어져 나오는 곳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에너지는 물 풍요와 건강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행운의신 사원 7헥타르 공간에 5.2M 높이의 행운의 신 동상 그리고 800여개의 작은 재물신상이 있는 독특한 사원으로 행운의 기운이 높아, 많은 베트남분들이 행운과 평안을 기원하는 장소로 알잘 알려져 있습니다. - 공룡파크 가족여행에 빼놀을 수 없는 장소입니다. 최대 30M 높이의 거대한 공룡상과 60종류이상 100개의 공룡상이 방문하는 어린이들의 눈을 즐겁게해주며 유익한 시간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미팅/픽업장소 [호텔 미팅] 바우처에 기재된 픽업시간에 차량기사와 호텔 로비에서 피켓(네임보드) 미팅 [국제선] 공항미팅장소는 짐찾고 나오시는출구 한곳입니다. 출구나오셔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Star Cafe 가 있습니다. Star Cafe 앞에서 고객님성함적혀있는 피켓들고있는 기사님 만나시면됩니다. [국내선] 짐찾고 나오시는 출구 한곳입니다. 출구 바로앞에 고객님 성함적힌 피켓들고있는 기사님 만나시면됩니다. ★중요★ 공항픽업시, 예약시간 : 항공편도착시간 & 미팅장소 = 항공편명 으로 기재해 주셔야합니다. → 공항픽업은 비행기편명& 시간으로 픽업되며 비행기도착에 맞추어서 기사님이 대기합니다. ✔ 참고사항 1. 다낭지역 외 차량추가요금 (1대당/편도) → 기사분에게 직접 지불해주세요. (1) 인터컨티넨탈 : 10만동/편도/1대당 (2) 호이안지역 : 15만동/편도/1대당 (3) 남호이안지역 : 25만동/편도/1대당 (4) 랑코지역 : 70만동/편도/1대당 2. 예약인원별 차량제공안내 - 차량은 성인인원수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차량 사이즈를 업그레이드는 사전에 신청하시면됩니다. - 승용차 → SUV : 15만동/1대당 - SUV → 승합차 : 15만동/1대당 - 승용차 → 승합차 : 30만동/1대당 3. 픽업 & 드랍 외 차량 추가 이용안내 차량 추가사용 1시간당 10만동(~22시이전)/20만동(22~시이후)이며 팁과 별도로 지불하셔야합니다. (사전신청필수) → 기사님께서 이후 일정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요청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당일 요청하실경우 기사님 일정있을경우 이용불가 할 수 있습니다. 4. 팁안내 의무아닌, 차량기사 매너팁 : 1팀당 5만동 ~ 10만동 5. 아동규정안내 본 상품의 아동규정은 아동(키 100~139cm) / 유아(키 99cm 이하) 입니다. 입장 시, 워터파크&온천 이용권 : 차액 200,000동/1인당 현장지불 후 성인티켓으로 변경 워터파크&온천&머드배쓰 이용권 : 차액 265,000동/1인당 현장지불 후 성인티켓으로 변경 → 성인 티켓으로 현장에서 교환이 많이 번거로우므로 아동 규정에 따라서 정확히 신청해주세요. (티켓 변경요금은 위 요금과 상이할수 있습니다.) 6. 기타안내 짐보관은 차량트렁크에 짐보관하시면됩니다. (차량 내 좌석에보관 불가) 귀중품은 개별소지해주세요. 우천시에도 투어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우천시, 당일 긴급 날짜변경은 바우처에 기재된 비상폰으로 전화주세요. 변경가능여부 확인후에 변경해드립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원하는 장소 픽업 누이탄타이 도착 누이탄타이 자유시간 차량기사미팅 (늦어도 다시만나기 1시간전에 기사에게 연락해주세요) 원하는 장소 하차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픽업 → 누이탄타이 온천파크 편도 1회 단독 차량 - 누이탄타이 온천파크 → 하차 편도 1회 단독 차량 - 워터파크&온천 1일 종일이용권 (차량 기사가 티켓을 고객님에게 제공)

불포함

- 차량 기사 매너팁 - 개별여행경비 - 다낭지역 시외지역 차량추가요금 (1대당/편도) → 기사분에게 직접 지불해주세요. (1) 인터컨티넨탈 : 10만동/편도/1대당 (2) 호이안지역 : 15만동/편도/1대당 (3) 남호이안지역 : 25만동/편도/1대당 (4) 랑코지역 : 70만동/편도/1대당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53,58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