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5

다낭 바나힐 왕복 셔틀 차량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9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3명

금액 조회

4.7
평점
143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셔틀을 이용해보세요!
* 적용기간 2022-06-01 ~ 2024-12-31 * 상품소개 지정된 시간에 출발하는 조인 셔틀버스로 약속된 시간에 '만' 이용가능합니다. 셔틀버스는 단독투어가 아니므로 약속된 시간에 늦으신경우 버스는 출발합니다. 다른 버스 이용승객을 위해서 늦지 않고 5분 일찍 도착해주세요! 바나힐 티켓은 포함되어 있지않습니다. (개별구입필수) 바나힐행 편도행을 탑승하지 않은경우, 바나힐출발 편은 탑승이 불가능합니다 → 편도만 이용하시는 경우, 늦어도 1일전 업무시간내에 연락주셔야합니다. 바나힐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서는 늦어도 14:40에는 케이블카를 탑승하셔야합니다. → 케이블카는 편도 약 30-40분 소요됩니다. 꼭! 시간계산 하셔서 늦지 않으셔야합니다. 바나힐에서 출발할때 기사님을 다시만나는 장소는 하차한 장소이며, 헷갈릴 수 있으니 꼭! 사진을 찍어두세요 → 간혹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다시 만나는 장소는 기사님과 꼭! 재 확인해주세요. ✨ 미팅/픽업장소 • 출발편 미팅방법 데이라 카페 (Đây Là Coffee & Bed)에서 08:30에 버스출발 다른 버스 이용승객을 위해서 늦지 않고 5분 일찍 도착해주세요. 데이라 카페 앞 픽업장소 안내 피켓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피켓을 확인하고 버스탑승하시면됩니다. • 리턴편 미팅방법 바나힐 주차장 15:30 출발 하차하신 바나힐 주차장에서 미팅하시면됩니다. 바나힐에서 출발할때 기사님을 다시만나는 장소는 하차한 장소이며, 헷갈릴 수 있으니 꼭! 사진을 찍어두세요. 간혹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다시 만나는 장소는 기사님과 꼭! 재 확인해주세요. ⏰운영시간 안내 (시즌별 야간운영 별도확인필요) 케이블카 : 07:00 ~ 17:00 골든브릿지 : 07:30 ~ 17:00 알파인코스트(루지) : 08:00 ~ 17:00 판타지파크(놀이공원) : 08:00 ~ 17:00 점심뷔페 : 11:00 ~ 15:00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날씨와 운영사정에의해 사전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1. 성인(만 12세이상) 아동(만4세~11세) 만 3세 이하 유아는 무료입니다. 2. 팁안내 의무아닌, 차량기사 매너팁 : 1팀당 1달러 ~ 2달러 ( 2만동~4만동 ) 3. 가방 보관은 데이라 카페 (Đây Là Coffee & Bed)에 무료보관 가능합니다. 가방 보관 가능한 시간 07:00 ~ 23:00 4. 티켓이 포함되어 있지않은 셔틀버스이용 상품입니다. 티켓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주세요. 바나힐 매표소에서도 구입가능합니다. 5. 와우패스 안내 와우패스는 현장에서 개별구매 해주셔야 하며, 성인 및 아동 금액 동일합니다. 실버패스(30만동) : 케이블카 우선 탑승 골드패스(100만동) : 케이블카 우선 탑승 + 식당 내 지정된 식사자리 + 놀이기구 1회 (루지 포함) 우선 이용 위 내용은 바나힐에서 전달받은 내용으로 업체측 사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해발 1,487m의 산 위에 세워진 테마파크로 19세기 프랑스 고성과 놀이공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를 타고 바나힐 정상으로 이동하여, 프랑스 고성의 외관으로 꾸며지 테마파크, 플라워가든, 좌불상이있는 린응사, 골든브릿지 등을 방문하여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오픈한 스타벅스의 건물이 아름다워 인기 방문장소로 바나힐의 또 다른 특별한 관광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케이블카가 종료하면 내려올 방법이 없으므로 케이블카 종료전에 꼭! 케이블카를 탑승하고 내려오셔야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08:30출발) 데이라 카페 (Đây Là Coffee & Bed) → 바나힐 편도 셔틀버스 - (15:30출발) 바나힐 → 데이라 카페(Đây Là Coffee & Bed) 편도 셔틀버스 - 데이라 카페 (Đây Là Coffee & Bed)에서 무료 짐보관서비스

불포함

- 바나힐 티켓 (케이블카 포함 자유이용권) - 차량 기사 매너팁 - 개별여행경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0,45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