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9

나트랑 응온 갤러리 씨푸드 디너 뷔페

5 (2)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호텔에서 운영하는 랍스터 뷔페에서 랍스터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 적용기간 2023-01-01 ~ 2024-06-30 나트랑 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는 시타딘 나트랑 호텔에서 운영하는 씨푸드 디너 부페입니다. 부페 중에 일반 씨푸드 디너 뷔페와 랍스터 반마리, 한마리, 무제한 랍스터 코스 중 원하시는 걸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랍스터 요리 이용 시, 주문 가능한 랍스터 소스 - 버터와 마늘을 곁들인 랍스터 그릴 - 칠리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 후추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 치즈를 곁들인 랍스터 ⏰운영시간 17:00 ~ 23:00 늦어도 21:30 에는 가셔야 마음껏 식사하실 수 있어요. ► 체크인 방법 레스토랑 입구에서 바우처를 보여주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레스토랑은 호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참고사항 1. 0 - 99 cm 아동은 무료입니다. 100 - 129 cm 아동은 아동 요금 적용됩니다. 2. 사진에 나와있는 메뉴가 매일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호텔 측 사정에 의해 메뉴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해당 레스토랑은 호텔 레스토랑으로 예약 주신 시간에 테이블이 준비됩니다. 그러므로, 예약시간에서 30분이상 늦어지는 경우 식사 제공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만약, 늦어진다면 예약시간 최소 3시간이전에 꼭!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인터내셔널 부페 - 물, 소프트드링크, 코키지 차지(개별적으로 주류들고오실때 병당 300,000동)

불포함

- 포함 내역에 안내 되어 있지 않은 음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5,22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