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6

하노이 하롱베이 아로바 크루즈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12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가성비로는 최강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최강가성비 투어!
* 적용기간 2022-07-05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조인 투어로 여러나라의 관광객과 영어 가이드님이 함께합니다. ► 무엇을 보나요? 하노이에서 2시간 30분~3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하롱베이를 방문하는 투어입니다. 하롱베이는 중국과의 국경 근처에 있는 넓이 1,553㎢에 이르는 만입니다. 베트남 제1의 경승지로, 하롱베이의 중심 지역(434 km²)은 1994년 이미 그 아름다운 경관으로 UNESCO 세계유산 목록 가운데 자연 공원으로 등록 되어 있으며 Ha(하)는 ' 내려온다' 라는 뜻이며, Long(롱) 은 '용' 이라는 뜻으로 하롱은 하늘에서 내려온 용이라는 뜻입니다. 날카롭게 깍아 지른 듯한 바위, 절벽을 이루고 있는 작은 돌섬들, 어메이징한 동굴이 있는 섬들은, 기후나 태양의 빛의 변화에 따라 그 빛깔을 약간씩 바꾸는 광경이 베트남 제 1경이라 불릴만 합니다. ✨미팅/픽업장소 하노이 호텔 (올드쿼터 내 : 상품 첨부 사진 참고)에서 무료 픽업 & 샌딩 제공해 드립니다. 정확한 픽업시간은 바우처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바우처에 08:45 ~ 09:15 이라고 적혀 있을 경우 늦어도 08:35부터는 로비에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 11시 방향에 있는 호수 쪽 08:00 ~ 08:10am 호안키엠 인근 08:45 ~ 09:15am 조인으로 제공되는 투어이기 때문에 오래 기다려드리지 못합니다. 간혹 08:45~09:10 이라고 09:10 에 딱 맞춰 내려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09:10 에 내려오실 경우 차는 이미 출발하고 당일 투어는 No show 처리되어 환불 되지 않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 하노이 올드쿼터 지역 호텔이 아닐 경우 미팅장소 : GO ASIA TRAVEL OFFICE (20 Hàng Muối, Lý Thái Tổ,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미팅시간 : 08:35am 예약 시 픽업 장소를 GO ASIA TRAVEL OFFICE ( 20 Hàng Muối, Lý Thái Tổ, Hoàn Kiếm, Hà Nội )라고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우천 시에도 진행되는 투어입니다. 2. 성인 2명 당 유아 1명까지만 무료 제공됩니다. 유아(무료)로 예약 하시는 분은 좌석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 2인 이상일 경우 어린이 요금 지불 해야 하며 어린이 요금 지불 시 요금 지불한 어린이 좌석은 제공됩니다. 3. 크루즈에서 음료 구매하실 때 신용카드는 불가 합니다. (현금 챙겨오셔야 합니다. VND 또는 USD) 4. 본 투어는 조인으로 진행되는 투어입니다. 따라서 짐의 경우 호텔에 맡겨주시고 투어 후 가방 찾으셔서 공항으로 이동 또는 다른 호텔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베트남 거의 모든 호텔이 여행 짐가방은 무료로 보관해 드립니다. (보관 하실 때 맡기는 짐보관 카드를 잘 챙겨서 나중에 찾으러 갈 때 호텔에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5. 팁은 의무적으로 주실 필요는 없지만, 투어가 만족스러울 경우 여행객 1인당 1~2$정도 주시면 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8:00~ 09:15 하노이 올드쿼터 내 호텔 픽업 ( 하노이 올드쿼터 지역 호텔이 아닐 경우 미팅장소로 직접 이동) 12:00 ~ 하노이 선착장에서 배 탑승 5시간 항해에 대한 간단한 브리핑 및 웰컴드링크 베트남 현지식 점심식사 루온동굴에서 카약킹 또는 밤부보트 중 선택하여 진행 (포함 옵션으로 예약하신 분만) 하롱베이 송솟 동굴, 티톱섬, 루온 동굴 등 방문 17:45 ~ 하노이로 출발 20:45 하노이 도착 & 투어 종료(하노이로 복귀 시 고속도로 이용)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하노이 → 하롱베이 선착장 → 하노이 왕복 버스 (올드쿼터 지역에서만 픽업됩니다.) - 영어가이드 - 점심 세트 메뉴 (다른 팀과 테이블 조인 되어 같이 식사하게 됩니다.) - 하롱베이 입장료 - 카약킹 또는 밤부보트 중 선택 (포함 옵션으로 예약하신 분만) - 웰컴드링크/생수1병

불포함

- 매너팁 (의무 사항은 절대 아니며 가이드 분이 잘 진행해주시고 만족하셨을 경우 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 개인 경비 및 음료 (보트에서 드시는 음료) - 하노이 올드쿼터 지역 호텔이 아닐 경우 미팅 장소까지의 픽업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62,98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