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5

다낭 미쑤엉 한강 리버 크루즈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42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다낭 크루즈를 타시며 멋진 리버뷰를 감상해보세요!
* 적용기간 2022-02-22 ~ 2024-09-30 ► 상품소개 2019년 1월 부터 오픈한 한강 리버크루즈는 Han River Port 에서 시작해서 드래곤 브릿지, 한 리버 브릿지를 운항합니다. 45분 정도 크루즈를 타시면서 멋진 리버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100명까지 탑승하실 수 있으며, 선상 안에 가라오케 이용과 전통 공연도 보실 수 있어요!. 3명당 과일 한 접시, 물 한병이 무료로 제공되고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도 제공됩니다. 참고로 주말(토요일, 일요일)에는 20:00 크루즈를 탑승하시면 용다리 불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낭시 사정에 의해 용다리 불쇼를 안하는 날을 제외하고는 보실 수 있어요. ✔ 체크인 방법 실제로는 미쑤언 크루즈 선착장은 26 Bạch Đằng 입니다. 위의 주소대로 검색하셔서 밑으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됩니다. 선착장에 가셔서 주차장 옆에 티켓 부스가 있습니다. 티켓 부스에서 바우처를 보여주시고, 티켓으로 교환 받으시면 됩니다. 체크인 카운터는 길을 왼쪽으로 두고 왼쪽에서 두번째 부스입니다. 체크인 하시고 안쪽으로 들어가셔서 MY XUAN 크루즈에 탑승 하시면 됩니다. 좌석은 먼저 오는 순서로 앉게 됩니다. ⏰ 이용시간 • 운항시간 19:00 ~ 20:00 (출발시간 : 월~금은 19:15, 토ㆍ일은 19:00) 20:00 ~ 21:00 (출발시간 : 월~금은 20:15, 토ㆍ일은 20:15) 21:15 ~ 22:15 (출발시간 : 월~금은 21:15, 토ㆍ일은 21:30) 늦어도 15분 전에는 미리 도착해서 체크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다려드리지 않고 위 안내된 시간에 바로 출발하게 되며 늦으실 경우 no show 처리되며 환불 또는 시간 변경 진행되지 않습니다. • 귀환시간 출발 시간부터 50분 가량 크루즈 타시고 탑승한 장소로 복귀하게 됩니다. ■ 좌석안내 좌석은 티켓을 보여주시고, 들어가셔서 비어있는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자리만 비어있으면, 원하시는 좌석에 앉으실 수 있습니다. ✨ 찾아가는 방법 Danang port minh Tran( Q. Hải Châu, 26 Bạch Đằng, Q. Hải Châu, Đà Nẵng ) 택시 또는 그랩 이용 시 주소를 찍으시고 보여 주시면 기사님이 찾아가십니다. 기사님들이 잘 모르실 경우, 업체 전화번호 : 0938 485 438로 전화 주시고 기사님과 업체 담당자와 통화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참고사항 1. 성인(만 7세이상) 아동(만3세~6세) 유아(만 2세 이하) 유아도 비용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2. 매주 주말마다 21:00시에 용다리에서 불쇼가 진행됩니다. 주말 20:00분 크루즈를 탑승하시면 아름다운 리버뷰와 함께 불쇼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일행 중 일부 맥주 무제한 일부는 일반으로 하실 경우 테이블이 따로 배정됩니다. 같은 테이블에 앉으실 수 없습니다. 따로 떨어지게 됩니다. 4.고객님의 성함을 필수적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다낭 시에 손님 명단 정보를 알려야 하기 때문에 바우처에 본인의 제대로 된 이름이 필요합니다. 체크인 하는데, 고객님들의 이름을 제대로 확인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크루즈 탑승 시간 15분 전까지는 미리 오셔서 체크인 부탁드립니다. 당일 크루즈 사정에 따라 출발시간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5.단체손님들을 위해 요청이 있을경우 크루즈측에서 노래방기계를 가져와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3명당 과일 한 접시, 물 한병

불포함

- 기본 포함되는 과일 한 접시 - 물 한병을 제외하고 개별적으로 시켜 드시는 음식 - 스낵, 음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3,30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