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8

[한국어가이드] 프레아칸,니악뽀안,따솜,동메본,프레룹-빅투어[그룹]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6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앙코르톰 외곽의 유명한 다섯사원을 방문하는 투어로 3일차에 가장 많이 하는 투어입니다.
비키투어는 즐겁고 안전한 투어를 지향합니다. 캄보디아 씨엠립에 있는 사원은 앙코르와트 뿐만이 아닙니다. 앙코르와트 기준으로 근처에 무수히 많은 사원들이 있지만 하루안에 둘러보기란 쉽지 않죠. 빅투어는 앙코르톰 외곽에 있는 사원을 방문하는 투어로 프레아칸, 니악뽀안, 따솜, 동메본, 프레룹을 방문하게 됩니다. 앙코르톰으로 불리우는 사원들이며 8시간동안 투어를 하게 됩니다. ■ 한국말에 능숙하면서 친절하고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 줄 유적지 전문 가이드가 인솔합니다. ■ 이 투어는 2명이상 모객되어야 출발되는 그룹투어입니다. 예약은 1인도 가능합니다. 매칭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 1인 이하 투어예약은 반드시 상담후 결제 진행해주세요. 결제 먼저 하시면 취소시 취소 수수료가 부과 될수 있으니 꼭 지켜주세요. ■ 앙코르 유적군에 관심이 많으신분, 혹은 씨엠립 방문후 앙코르유적지를 전부 돌아보고 싶으신분에게 추천해드리는 투어입니다. ■ 예약 확정된 후 발권되는 영어 및 한글로로 된 바우처를 모바일에 저장 후 투어에 참가해주셔야 합니다.  ■ 투어순서는 그날의 관광객 인파와 교통상황에 따라 순서를 바꾸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씨엠립에 있는 사원이 다 똑같을 것 같지만 사원마다 생김새도 다르고 건축양식도 달라서 지루하지 않습니다. 석조양식의 다양함과 사원 건축에 이용된 자연과 인공미의 조화를 구경 하실수 있습니다.앙코르와트와 다르게 인공호수 니악뽀안도 존재하고 다양한 조각상 등 눈이 피곤하지 않으며 앙코르와트,바이욘,타프롬을 제외한 모든 유적군을 볼수있는 투어입니다. 오전 9시에서 오후 43시까지 6시간동안 투어를 합니다. 조금은 빡빡한 일정이라 고령자나 어린이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숙련된 한국어가이드와 함께하면 힌두신화와 크메르 역사이야기, 그리고 멋진 사진들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비키투어가 추천하는 투어 ★★★★★  ★비키나이스투어[그룹] (씨엠립, 앙코르유적을 2일간 투어, 강력추천하는 최고 가성비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12578 ★엑설런트투어[그룹] (앙코르와트, 바이욘, 타프롬, 반떼이스라이를 돌아보는 최고의 인기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7846 ★올킬투어[그룹] (앙코르와트, 바이욘, 타프롬, 톤레삽호수를 돌아보는 꼭가봐야하는 곳만 가는 알짜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5786 ★뱅톤투어[그룹] (외곽유적지 관람 및 톤레삽호수를 돌아보는 눈이 즐거운 2일차에 많이 돌아보는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12450 ★빅투어[그룹] (앙코르톰에있는 유적을 관람하는투어 유적지에 관심 많으신분들이 3일차에 선호하는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12452

장소 / 일정

  • tour-course
    ■ 픽업은 여행자가 투숙하는 호텔 로비에서 오전9시까지 픽업합니다. ■ 2성급호텔, 게스트하우스, 에어비앤비 숙소는 예약하실때 미리 말씀 해주세요. ■ 씨엠립에 있는 모든 호텔에서 픽업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경우에는 집결장소로 시간 맞추어 오셔야 합니다. ■ 호텔위치에 따라 픽업하는 시간이 달라집니다. 픽업이 예상되는 시간을 미리 하루전까지 알려드립니다. ■ 호텔로비에 계셔야지 다른 곳에 계시면 안됩니다. 가이드가 도착 했을때 안계시면 노쇼 처리되며 환불은 없습니다.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구글지도에 검색되지 않은 숙소는 근처 호텔에서 픽업 진행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차량(툭툭 or 밴) - 한국어가이드 - 생수

불포함

유적지 입장권(1일권 $37, 3일권 $62, 7일권 $72) 중식, 음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148,587원 (US $110) 부터

VIKI Tour
4.9
1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