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5

((일정업글/야생왈라비사파리))필립섬 펭귄퍼레이드+노비스

4.8 (16)
타입그룹투어시간8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4명

금액 조회

4.9
평점
1,713
후기
2016년 11월
가입일
호주 멜번 전문 여행사, Thanks Tour 입니다. 삶에서 가장 설레이고 힘이 되는 출발이 바로 여행이 아닐까 합니다. 이 여행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떠나오신 여행자의 수고와 설렘을 저희 땡스투어 임직원들은 매순간 기억하고 있습니다. 걸을걸음마다 변화하는 세상과 나 자신을 향한 소중한 걸음에 땡스투어가 동행해 드립니다. 어느 곳를 통해 누구와 여행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 만큼 여행에서 중요한 일이 또 있을까요? 이곳 저곳 뒤져봐도 보이는 거라곤 현란한 이미지와 흐릿한 설명들뿐 수많은 광고성 정보들에 가짜 후기들까지...어떤게 맞는거지? 땡스투어는 네거티브와 쉬운 모방, 가격경쟁, 거짓된 순위에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땡스투어를 믿고 선택해주신 여행자분들의 진심을 가득안고 이 아름다운 여행길을 떠나겠습니다. 땡스투어가 만들어 드리는 가장 특별한 하루여행, 기대하세요!!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아름다운 필립섬의 자연과 그속에 살고있는 호주 대표동물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생태여행입니다.
석양이 아름다운 필립섬의 눈부신 자연과 함께 호주대표 아생동물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곳. 필립아일랜드 입니다. 캥거루 먹이주기, 야생 펭귄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색여행지. 해가지면 찾아오는 리틀펭귄들의 퍼레이드, 그 감동과 귀여움에 빠져 보세요~ 오후에 출발해 필립 아일랜드의 자연경관과 일정의 마무리는 펭귄들의 퇴근길 퍼레이드를 보는 이색 체험입니다. 여유과 낭만이 함께 하는 땡스투어만의 차별화된 일정을 만나보세요! [출발일 안내] : 화,목,토요일 출발입니다. ⭐️왈라비 사파리 투어 일정추가!!! 가격할인으로 소비자의 눈을 가리는 여행 ... NO 문구는 그럴듯한데 리뷰없는 실망스러운 스팟들… NO 많은 일정, 멀리 빠르게 찍고 이동하는 피로한 여행 ... NO ⭐️현혹시키는 일정과 할인행사로도 따라잡을수 없는 압도적여행!!! ⭐️느낌있는 최강리뷰로 지난 10년간 검증된 안정적 투어운영!!! ⭐️땡스투어 전속가이드님들이 여러분의 하루를 책임집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만나는 장소] 191 Collins st Melbourne 3000, 디올매장앞 [만나는 시간] -매년 4월부터 9월까지 : 오후2:00 -10월부터 다음해 3월까지 : 오후 3:00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땡스투어 전속 가이드 투어차량 펭귄퍼레이트 General Viewing 입장권 국립공원 입장료 여행자 상해보험 투어 후 시티드롭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10,450원 (AU $ 123.50) 부터

땡스투어
4.9
1,71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