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8

몽생미셸 투어 주간 지베르니모네정원 (수도원내부투어진행)

5 (2)
타입그룹투어시간12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5명

금액 조회

4.7
평점
7
후기
2019년 08월
가입일
95년 프랑스 유학와서 20여년의 프랑스, 스위스 장기 체류 경험을 바탕으로 품격있는여행, 행복을 찾아가는 나만의 여행 만들어 드리고자 2017년 설립한 프랑스 현지업체 파파윤(PAPAYOON)입니다. "노르망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환상적인 이야기가 넘치는 곳, 파파윤이 준비한 특별한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특별한 감성으로 풀어드리는 몽생미셸여행의 아름다움을 100% 느끼고 체험 하실수 있습니다
옹플뢰르(11-3월) or 지베르니(4-11월) + 몽생미셸 ?‍♀️현지프랑스인공인가이드와 함께하는 심층내부투어(테블릿설명후 자유관람아님) - 프랑스인 베테랑가이드의 살아있는 역사와문화의 체험을 한국어동시퉁역으로진행됩니다 Giverny - 지베르니 클로드 모네가 생의 절반을 보냈으며 모네의 필생의 대작인 "수련"이 탄생한 곳 지베르니, 모네는 꽃의 정원과 연못이 있는 물의 정원을 완성해 내며 그가 남긴 작품 중 가장 훌륭한 작품은 다름 아닌 '정원' 이라 고백하였습니다. 이정원을 예술 감성으로 느낄 수 있는 여행! Honfleur - 옹플뢰르 옹플뢰르는 노르망디 칼바도스 주의 항구도시로서 "Vieux Bassin d'Honfleur 비의바상" 이라는 옹플뢰르를 대표하는 조그만 부두와 "La lieutenance d' Honfleur 리우트낭스" 등 중세시대로 돌아온 듯한 느낌의 아름다운 항구의 모습을 간직한 마을입니다. 칼바도스라는 지역 이름과 같은 술 그리고 시드를 사과 음료로도 유명하죠. 맛과 멋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Le Mont Saint-Michel - 몽생미셸 노르망디 끝자락에 위치한 유럽의 4대 성지중 하나이며 매년 3백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곳으로서 천 년 전부터 많은 순례자들을 맞이했던 곳, 바다의 피라미드로 불리며 오늘날 많은 관광객, 순례자들이 방문하는 곳 세상 어디에도 없는 유일한 경이로운 몽생미셸 수도원, 섬, 몽생미셸만의 모습을, 이야기를 여러분의 감성 깊숙이 담아가실 수 있어요.

장소 / 일정

  • tour-course
    모네 최고의 걸작, 지베르니 모네 정원 초기 인상파 모네의 최대걸작, 그 스스로 “가장 아름다운 명작”으로 꼽는 지베르니 정원. 모네는 직접 정원을 만들고 장식으로 채웠으며, '수련' 연작으로 시력을 잃으며 눈을 감을 때까지 몰두한 모네예술의 절정이며 그 모습이 고이 간직된 곳입니다. 지베르니 정원에서 그의 삶과 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하나 체험해 보세요. - 9:00 - 11:00 : 가이드 설명과 함께 모네의 집, 정원과 연못 관람 - 11:00 - 12:00 : 지베르니 출발, 휴게소 도착 - 12:00 - 13:00 : 점심 식사 - 13:00 - 15:30 : 몽생미셸로 이동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차량이동과 관련된 모든 제반 비용 송수신기 사용비용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60,550원 부터

PAPAYOON
4.7
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