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5

[라이브 랜선투어] 프라하 구시가지 산책

5 (17)
타입그룹투어시간1시간30분이동없음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10명

금액 조회

4.9
평점
112
후기
2017년 06월
가입일
- 도브리 덴 Dobry den! (안녕하세요!) 위드피터팬 팀은 단순히 역사와 정보를 해설하고 전달하는 것을 넘어, 현지인들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느끼는 '진짜 프라하'를 여행자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모이게 되었습니다. 떠나는 이들의 발길보다, 머무는 이들의 안락함으로 가득 채워진 식당에서 함께 밥을 먹고, 음악을 들으며 거리를 함께 걸어요. 오늘 하루, 웬디가 되어 우리의 손을 잡아보세요. 어릴 적 누구나 꿈 꿔왔던 네버랜드로 안내해줄 피터팬이 되어드릴게요. 지금, 우리와 함께 떠나실래요?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프라하의 명소들과 영화 속 명장면의 촬영 장소를 만나는 투어 **시스템 특성상 랜선 투어 시작 시간 기준 24시간 전까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희망하시는 투어 상품의 시작일이 24시간 미만일 경우 줌줌투어 1대1 메시지로 연락주시면 결제를 도와드립니다.** 동화의 도시 프라하를 생생한 라이브 투어로 함께하세요. 미리 녹화한 영상으로 진행하는 투어가 아닌, 그날 함께 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 순간 가이드가 직접 걸으며 현지의 생생한 느낌을 전달해드립니다. 체코 5년차 전문 가이드 위드피터팬이 야심차게 준비한 라이브 투어로 아름다운 프라하의 거리 곳곳을 같이 걸어요. 프라하의 심장과도 같은 프라하 구시가지를 함께 산책하듯 둘러보세요. 코로나로 인해 직접 이 거리를 걷지 못하는 건 너무나 아쉽지만 여행자가 없는, 이전까지 그 누구도 볼 수 없었던 텅텅 빈 도시를 만나는 것도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될테니까요. 프라하 구시가지에는 유럽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대학교와, 한 유명한 음악가의 생이 고스란히 담긴 공연장이 골목 사이마다 숨어있어요. 역사적인 이야기들로 가득한 숨은 명소들을 보며 걷다보면 어느새 우리는 구시가지 광장에 다다라있을테지요. 광장을 둘러싼 건물들은 모두 저마다의 특색을 갖고 있지만 아무래도 그 중에 가장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는 건 프라하 구시청사의 천문시계일거예요. 이 특별한 시계를 읽어내는 법, 그리고 시계 안에 담긴 모든 이야기들을 들려드릴게요.

장소 / 일정

포함 / 불포함 / 기타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2,350원 부터

위드 피터팬 투어
4.9
11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