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오사카 투어 상품번호 1435

[단독투어] 어르신과 아이들, 3대가 즐거운 교토로...

4.9 40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9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정* #삼세대 가족여행

작년 12월에 3대가 다녀온 후기를 이제야 남기네요. 이동수가이드님과 함께 했었구요, 저희 일행은 9명이었는데, 딱 적당한 차량으로 편하게 잘 다녀왔구요, 전날 나라를 기차로 다녀온 터라, 다들 다음날 전용차량으로 가이드투어한 것이 신의 한수였다고 좋아했습니다. 비가 잠시 내렸는데, 우산까지 준비해주시고, 오는 길에 도톤보리 스시잔마이 예약까지 전화로 해주셔서 내려서 저녁 식사하고 들어오기까지 완벽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라인 재팬 투어입니다. 많은 역사 관광지를 둘러보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새로운 지식과 문화가 숨어있고 그것을 접할때의 알지 못했던 새로움을 느끼기 위함이라 생각합니다. 1000년 역사가 살아숨쉬는 교토는 20가지가 넘는 세계문화유산과 옛 방식 그대로의 문화, 그리고 우리나라의 백제 문화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맛집으로도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으니 백문이 불여일견. 여러분의 눈과 귀와 발이 되어드릴 라인 재팬 투어와 함께 해보시지 않겠습니까?^^ * 라인 재팬의 가이드님 * - 최 석문 가이드님 ( 8인승 미니벤, 10인승 그랜드 캐빈 ) - 박 정원 가이드님 ( 8인승 미니벤, 10인승 그랜드 캐빈, 14인승 그랜드 캐빈 ) - 류 명규 가이드님 ( 8인승 미니벤, 10인승 그랜드 캐빈, 14인승 그랜드 캐빈 ) - 이 종민 가이드님 ( 8인승 미니벤, 10인승 그랜드 캐빈 ) - 김 종호 가이드님 ( 8인승 미니벤, 10인승 그랜드 캐빈 ) - 안 태현 가이드님 ( 8인승 미니벤, 10인승 그랜드 캐빈 ) - 한 재우 가이드님 ( 8인승 미니벤 )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공항이라면 공항,
    호텔이라면 호텔에서 픽업과 동시에 진행되므로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하겠습니다~

  • 780년에 나라에서 온 승려 엔친이 세운 사찰로 알려져 있다. 기요미즈[淸水]는 '성스러운 물'을 뜻하며 수많은 사람들이 성스러운 물을 마시기 위해 찾아온다. 깍아지른 절벽 위로 돌출되어 있는 본당의 툇마루 '기요미즈노부타이[淸水の舞台]'에서는 교토 시내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오노타키폭포에서는 물을 받아먹을 수 있는데, 왼쪽의 폭포수는 지혜·중간은 사랑·오른쪽은 장수에 좋다고 합니다.
  • 원래 명칭은 로쿠온지[鹿苑寺(녹원사)]이지만, 금박을 입힌 3층 누각의 사리전(舍利殿)이 긴카쿠[金閣]라는 명칭으로 더 널리 알려지게 되어 흔히 긴카쿠지[金閣寺]라고 불리게 되었다. 본래 무로마치막부[室町幕府] 시대의 장군 아시카가 요시미쓰[足利義滿]가 1397년에 지은 별장이었으나, 그가 죽은 뒤 유언에 따라 로쿠온지라는 선종(禪宗) 사찰로 바뀌게 되었다.



  •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헤이안시대[平安時代:794∼1185]에 귀족의 별장지로 개발된 이후 교토의 대표적 관광지로서 인위적으로 관리되었다. 사계절의 변화가 선명하며 특히 봄의 벚꽃, 가을의 단풍 명소로 유명하다. 목조로 된 길이 154m의 도게츠교[渡月橋]는 아라시야마의 상징이며 도게츠쿄와 게이후쿠[京福]전철의 아라시야마역(驛) 주변에는 선종의 주요 절인 덴류사[天竜寺]와 마쓰노오대사[松尾大社] 등 여러 사찰과 신사, 불상, 전각이 모여 있다.


  • 본래 명칭은 히가이야마지쇼지[東山慈照寺]이며 줄여서 지쇼지[慈照寺]이다. ‘긴카쿠지’라는 이름은 비공식적 명칭이며, 에도시대[江戸時代]부터 널리 사용되기 시작하였다. 무로마치막부[室町時代]의 8대 쇼군[將軍] 아시카가 요시마사[足利義政]가 은퇴 후 살 저택으로서 1482년 2월 21일부터 지었다. 그는 공사를 시작한 다음해인 1483년부터 긴카쿠지에 옮겨와 살았다. 본래 이곳에는 대규모 건물들도 다수 있었으나 현재에는 관음전(觀音殿)과 도큐도[東求堂, 동구당]만 남아 있으며 이 두 건물은 현재 일본의 국보로 지정되어 있다.



  • 교토에서 고색창연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기온으로 향하자. 기온의 메인 거리는 시조도리(四条通り)로, 이곳을 중심으로 하나미코지(花見小路), 키야마치도리(木屋町通り) 등의 골목이 이어진다. 시조도리에서 남쪽의 하나미코지 사이에는 대나무를 엮어 만든 낮은 울타리와 붉은 벽의 전통가옥인 마치야(町家)가 많다. 최근에는 마치야를 개조한 과자 전문점이나 찻집이 종종 눈에 띄므로 한적하게 앉아 차를 마시다보면 고즈넉한 교토의 운치와 전통 가옥의 멋을 느낄 수 있다.


포함사항

* 여행 전문 가이드 포함

* 인원에 따른 차량 포함

* 차량 보험 포함

* 유아용 카시트 무료 제공 서비스( 카시트 1대)

불포함 사항

* 일정중 주차비, 주유비, 고속도로비는 실비 15,000엔

* 일정 중 여행자님의 관광지 입장료 및 식사비

* 가이드 식사비

* 가이드 숙박 발생시 9,000엔의 별도요금이 청구됩니다

* 휠체어 2,000엔

기타사항

* 투어 진행일 당일 시작 시 기본 9시간 1일 투어 입니다.
출발시 오전 9시 오후 6시에 종료 입니다.

* 오사카이외의 지역에서의 출발시 톨비의 발생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이후 진행이 필요 시 초과 요금에 대해 정산를 부탁 드리며,
투어 시간 외 진행 시 종료 시간으로부터
1시간 3,000엔의 연장 비용이 발생합니다.

* 기모노 체험, 인력거 체험이 가능하오니 문의 바랍니다^^

* 예약 당일의 공항 픽업 및 예약 당일의 공항 샌딩
( 별도의 공항 픽업 및 공항 샌딩의 경우 별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 오사카이외의 지역에서의 출발시 톨비의 발생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 정해진 코스 이외의 지역으로 이동도 상호간의 조율로
가능하며 기존 투어 코스 외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톨게이트비 등)


※출발전는 꼭 안전벨트 착용부탁드립니다.
- 여행하실땐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고 투어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40개 )

평균
4.9 / 5
만족도
95%
3%
0%
3%
0%
0%

42,548원 부터

LINE 재팬 투어 4.9  4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