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17

4박5일 뮌헨/베를린 출발 드레스덴, 밤베르크, 로텐부르크, 퓌센, 뮌헨/베를린도착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4박5일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5
평점
4
후기
2018년 01월
가입일
베를린 현지여행사로 베를린과 독일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한국인가이드, 차량 등 베를린현지에서 꼭 필요하신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20년 이상 베를린 전문가이드로 활동하며 독일 역사, 특히 통일과정과 통일 후 변화되는 베를린의 모습을 제가 직접 경험한 생생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전 세계 베를린 방문객들이 즐겨 찾는 필수 명소들뿐만 아니라 개인이 특별히 보고 싶어 하시는 명소들도 안내하여 궁금하신 독일의 각 분야를 시원하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또한 베를린 출발 드레스덴 1일 투어, 라이프치히 1일 투어 또는 베를린 출발 드레스덴과 체코 프라하 1박 2일/2박 3일 투어나 원하시는 일정으로 독일및유럽 맞춤여행을 하고 있습니다.독일.체코.오스트리아.스위스, 이태리 북부 돌로미텐 등 베를린 출발 맞춤여행이 가능합니다. 베를린에 오시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도록 모시겠습니다.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공항, 뮌헨공항, 베를린공항, 체코 프라하 공항에서 픽업 후 투어와 원하시는 공항에서 배웅도 가능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베를린/또는 뮌헨 공항 출발하여 독일의 아름다운 낭만가도의 도시들 일주 여행
베를린 출발 뮌헨 종료 일정입니다. 뮌헨 출발의 경우 역순으로 일정이 진행이 됩니다. 1일, 09.00시 베를린 숙소 픽업, 드레스덴 투어, 밤베르크 1박 2일, 밤베르크 투어, 뉘른베르크 투어, 로텐부르크 1박 3일, 로텐부르크 투어 후 퓌센, 퓌센 1박 4일, 퓌센 백조의 성과 인근 성들 투어 후 뮌헨 1박 5일, 뮌헨 시티투어 후 뮌헨공항 배웅*(기차역 배웅). 추가 경비시: 1박 추가와 6일 뮌헨-베를린 귀가도 가능합니다. 호텔: 2성 또는 3성 호텔, 추가 비용시 4성 호텔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추가 비용시 추가 숙박과 배웅 도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실 경우 호텔을 직접 예약.지불하시면 여행비를 훨씬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손님이 직접 booking.com 등에서 원하시는 호텔로 예약을 하시면 만족도도 높고 비용도 저렴하니 직접 예약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이 경우 여행비에서 호텔비를 제외하여 서로 협의하여 비용을 정하면 됩니다. 포함사항: 3성 호텔, 조식포함, 도시관광세 포함, 2인1실(1인실 사용을 원하실 경우 1인 200유로 추가비용), 8인승 밴 밴 차량 또는 타사 차량, 보험, 고속도로비, 기름, 주차비 포함. 운전 및 안내 수고비. 불포함사항: 중.석식, 입장료는 불포함으로 손님이 이용시 직접 지불합니다. (박물관 등 입장은 손님들만 입장하십니다. 가이드 입장이 필요시에만 티켓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팁: 1인 100유로 기타사항들: 안전한 운행을 위하여 17.00시에 호텔 도착 후에는 개인 자유시간으로 가이드는 익일 아침 09.00시 출발전까지 휴식입니다. 저녁 관광을 꼭 원하실 경우에는 협의하에 18.00-22.0시, 시간당 100유로에 안내 가능합니다. 투어용 무선기 이용을 위한 일반 이어폰을 개인위생을 위하여 준비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준비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공용 일반이어폰을 가이드가 준비하여 나갑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독일 북동부 베를린에서 출발하여 독일 남부도시 뮌헨까지 여행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운전 및 안내 가이드 수고비. 차량비용: 차량.보험.기름.주차비. 호텔숙박비, 조식포함. (또는 협의 후 손님이 직접 예약과 지불을 추천드립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39,727원 (€ 95.00)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