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1

아유타야 선셋 단독 투어 / 한국어 가이드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6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태국의 고대도시 아유타야를 돌아보는 단독투어
* 적용기간 : 2023-01-01 ~ 2024-12-31 * 가격 기준 : 성인(만 12세이상) 아동(만3세~11세) 유아(만 2세 이하) 유아는 무료이나 동행 시 꼭 유아 수를 알려주세요. 1. 누구랑 다녀요? 한국어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가 투어를 진행합니다. 2. 어디로 떠나요? 방콕에서 북쪽으로 90Km 떨어져있는 태국 고대도시 아유타야로 떠나는 투어입니다. 3. 무엇을 보나요? 아유타야는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으로 1351년부터 1767년까지 417년간 시암의 수도였으며, 1767년 버마의 침공으로 인해 멸망한 왕국입니다. 아유타야 역사의 흔적은 1991년 유네스코에 세계유산으로 등록될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도시의 대표되는 사원들을 둘러 봅니다. 4. 무엇을 하나요? 찬란했던 아유타야 왕국의 흔적을 느낄 수 있으며, 왓 야이차이몽콘 와 왓마하탓에 들아가셔서 구경하시고 코끼리 트래킹도 원하실 경우 옵션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유타야 야시장 쪽에서 모터보트를 타시고 50분~1시간 정도 아유타야 외곽을 한 바퀴 구경합니다. 구경이 끝나면 조명 켜진 왓 차이 왓타나람을 구경하고 방콕으로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안에 들어가진 않습니다) * 중요 사항 1. 성인 2인부터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2. 아유타야 사원 입장시 복장 규정이 아주 엄격해졌습니다. 노출이 심한 옷이나, 슬리퍼, 짧은 반바지 등은 입장이 불가하며 가릴 수 있는 옷을 사셔야 합니다. (100~150 바트) 복장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3. 사원 입장료, 코끼리 트래킹, 간식(로띠 싸이마이 쌀국수) 현장 지불이므로 바트화를 챙겨와 주시기 바랍니다. 4. 개별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 한국어 가이드 미팅 - 단독 차량으로 이동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 픽업차량 - 한국어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 - 선셋보트

불포함

- 왓 야이 차이몽콘 : 20바트 - 왓 마하탓 : 50바트 - 코끼리트래킹 200바트, 사진찍기 40바트, 먹이주기 50바트 - 로띠 10~50바트, 쌀국수 15바트 정도 당일 사정에 따라 쌀국수집이 문 닫을 경우 방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57,00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