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1

방콕 플로우하우스 입장권 / 방콕 서핑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43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방콕 시내에서 즐기는 실내 서핑장
* 적용기간 : 2023-01-01 ~ 2024-10-31 * 플로우 하우스 소개 워터 서핑장 플로우하우스는 방콕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한 서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바다에 가지 않아도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 상승중에 있습니다. 안전요원들이 서핑을 가르쳐주기도 하고, 어린이가 탈수있는 보드도 있어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플로우 하우스는 이용일 기준 1개월 전 이내로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날짜가 예약 신청 일로부터 1개월이 넘어갈 경우 결제 하시더라도 예약이 확정되지 않습니다. * 오픈 시간 : 11:00 ~ 21:00 마지막 입장 가능한 시간은 20:00시 입니다. 수~일 요일 이용 가능 (월-화 이용 불가) * 중요 사항 - 예약시 원하시는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꼭 표시해주셔야 합니다. - 어린이 이용제한 : 키 121cm 이상만 서핑가능합니다. ( 120cm 이하 서핑불가) - 탈의실 수건 이용시 1장당 50바트 입니다 - 개별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 등은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은 한국인을 대상 요금입니다. 태국인 포함 다른 국적 사람은 현장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요금은 현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1인 예약 경우, 예약은 가능하나 조인되는 인원이 없을 시 시간대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조인이 없을 경우, 예약 시간의 50%만 진행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0분 혹은 1시간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장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니 예약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주 드물게는, 업체에서 인원이 많은 큰 그룹 예약을 신규로 받는 경우에는 이미 확정된 예약이어도 불가피하게 예약 시간대를 옮겨야 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저희 측에서 고객님께 따로 연락이 드립니다. (따로 연락을 안 드리는 건 별문제 없는 건입니다.) - 플로우 하우스는 2개의 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레인 별 최대 인원은 8명입니다. 동 시간대 최대 16명이 함께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서핑보드 - 바디보드 - 보관락커 - 안전요원, 탈의실

불포함

- 개인 경비 - 탈의실 수건 이용시 1장당 50바트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8,57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