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1

방콕 로얄 프린세스 디너 크루즈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42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차오프라야 강가에서의 멋진 야경과 디너
* 적용기간 : 2023-04-01 ~ 2024-10-31 * 상품소개 로얄 프린세스 크루즈는 2019년부터 운항을 시작한 신형 크루즈입니다. 길이 60m 폭 12m로, 최대 인원은 6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차오프라야 강의 최대 규모의 크루즈입니다. 1층과 2층에는 에어컨 시설이 완비되어 시원하게 넓은 유리창을 통하여 멋진 차오프라야 강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층은 모두 야외석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밤 하늘의 별을 보면서 차오프라야 강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새우, 연어, 홍합 등의 해산물은 로열 프린세스 크루즈의 자랑입니다. 호텔 출신의 셰프가 제공하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차오프라야 강 크루즈 중 최고의 요리를 선사합니다. ※ 짜오프라야강 수위가 높아 다리 통과가 불가능한 경우 다른 노선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 체크인 방법 '아시아 티크 웨어 하우스 7'과 '8'사이 로얄 프린세스 크루즈 카운터에 바우처를 제시하신 후 티켓으로 교환받으시면 됩니다. ⏰체크인 시간 - 디너 Dinner 17:30 ~ 19:15 ⏰운항 시간 - 디너 Dinner 19:30 ~ 21:30 / 매일 ⏰귀환 시간 - 디너 Dinner 21시 30분에 아시아 티크 선착장에 복귀합니다. ► 좌석안내 1층과 2층에 실내석이 배치되어 있으며 2층 배 앞머리와 3층에 야외석이 있습니다. 야외석의 경우 예약하실 때 기타 요청란에 '2nd floor outside table' 또는 '3rd floor outside table' 이라고 적어주시면 미리 요청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꼭 예약하신 좌석이 보장이 되지는 않습니다. 실내석을 이용하셔도 야외로 나가셔서 구경 가능합니다. 좌석은 당일 기상 상황 및 디너 크루즈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에 지정이 되지 않습니다. 예약 확정을 받으셨더라도 만석일 경우 예약하신 좌석이 아닌 다른 좌석으로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만 3세 이하 무료 / 좌석 배정됩니다. 출항 30분 전에 티켓 교환 부탁드립니다. 배 끝 쪽 흡연 구역에서 흡연이 가능합니다. 야외석 요청의 경우 요청은 들어가나 확정되지 않습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실내로 배정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인터내셔널 뷔페 음식, 커피 & 티, 물

불포함

-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가 아닌 다른 주류나 음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2,27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