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1

방콕 딸랏롯파이 야시장 + 사타니미호이 + 공항 샌딩 단독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6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방콕에서 HOT한 2곳 딸랏롯파이1 야시장과 사타니미호이 씨푸드점 돌아보는 단독투어
* 적용기간 : 2023-01-01 ~ 2024-12-31 1. 누구랑 다녀요? 가이드 없이 기사님께서 일정에 맞게 이동을 시켜 드립니다. 관광지에서는 자유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2. 어디로 떠나요? 방콕 랏파오 쪽에 위치한 사타니미호이 시푸드점과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야시장인 시나카리에 위치한 딸랏롯파이1로 갑니다 수요일에는 딸랏롯파이가 열지 않으며 우돔숙워크 시장으로 대체됩니다. 3. 무엇을 보나요? 딸랏롯파이1 야시장은 방콕에서 가장유명한 야시장이며, 싸타니미호이 씨푸드점은 독특한 컨셉으로 유명한 곳으로, 재밌고 독특하게 수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무엇을 하나요? 방콕의 핫플레이스 2곳을 둘러보고 방콕 호텔로 귀환 또는 방콕 공항 샌딩까지 포함인 상품입니다. * 중요 사항 1. 2인부터 이용 가능하며, 1인은 예약 불가합니다. 상기요금은 1인요금입니다. 2. 기본적으로 기사님과 투어를 합니다. 각 관광지에서는 기사님께서 입구까지만 안내해드립니다. 3. 차량 변경 시 추가요금 / 1대 승용차 2-3인, SUV 4인, 승합차 5-9인 기준으로 차량을 이용합니다. 짐은 기본 사이즈 캐리어 1인당 1개를 기준이며, 카시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승용차 -> SUV : 12000원 SUV -> 승합차 : 32000원 4. 돈무앙 공항 샌딩은 12000바트/1팀 추가 요금있습니다. 5. 꼭 호텔로비에 기다려 주시고, 로비가 여러군데인 호텔의 경우 호텔의 메인로비에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님이 손님을 찾지 못해 노쇼가 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환불 되지 않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 방콕 호텔 로비에서 기사님 미팅 - 사타니미호이 씨푸드점으로 이동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전용차량 - 방콕 호텔 또는 공항 샌딩

불포함

- 기사 팁 및 기타 개인 경비 - 씨푸드 음식 및 음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4,181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