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319

[부산] 자갈치 크루즈 할인 탑승권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한국어

금액 조회

4.9
평점
63
후기
2022년 3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여행을 연결하는 트래볼루션입니다 다양한 여행 콘텐츠로 여행객이 더 많은 경험을 하며 여행을 풍요롭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것을 여행으로, 여행을 모두에게"라는 미션을 가지고, 전세계 방방곡곡,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소개하는 '여행은행' 입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입니다. 부산의 아름다운 바다와 도시의 모습을 크루즈에서 만나보세요.
★이 체험의 하이라이트! 1.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출발하는 유일한 크루즈 2. 부산의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바다를 만나 보세요! 3. 매주 오후 2시 크루즈를 타시면 부산 영도다리가 열리는 진풍경을 선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4. 오후 노을 크루즈와 야경 크루즈를 통해 부산의 멋진 밤 풍경을 감상하세요! ★체험 소개 부산 자갈치 크루즈는 379톤의 3층 규모 크루즈로 300명 이상이 승선할 수 있는 크루즈 입니다. 자갈치시장에 위치해 있는 선착장을 출발하여 약90분 동안 송도암남공원과 태종대 인근 해상을 돌아보며 자갈치시장의 활기차고 정겨운 경치와 함께 부산의 시원한 바다 경관을 선보입니다. 부산타워, 국제시장, 부산 송도 해상케이블카 등 유명 관광지가 가까이에 있어 여행하기도 좋아요! 부산 자갈치 크루즈와 멋진 부산의 바다와 풍경을 만나보세요. ★휴무일 화 ★체험인원 1명 / 최소 모객인원은 20명입니다. ★운항 코스 자갈치시장 - 송도(안남공원) - 태종대 - 자갈치시장 ★운항 스케쥴 1회차 11:00 ~ 12:30 2회차 14:00 ~ 15:30 (영도다리 개교관람, 토요일만 진행) 3회차 16:00 ~ 17:30 4회차 18:00 ~ 19:20 (노을투어) ※ 예약 접수 후 1:1 문의로 예약 원하는 시간을 보내주세요. ★주의사항 1. 날씨,바람,군사 등 특별사유로 기준 시간에 출발 불가능한 경우, 시간 변경 될 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항인 경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2. 비가 오는날에도 정상적으로 출항합니다. 해당 이유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계절에 따라 스케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술과 음식물, 애완동물은 금지입니다. 5. 36개월 미만의 경우 무료 탑승가능합니다. (여권/신분증 필요) 6. 탑승 마감은 출발시간 10분전입니다. 반드시 30분 일찍 도착하셔서 매표소에서 탑승권을 받은 후, 승선신고서를 작성해주세요. 7. 여권/신분증을 반드시 소지하셔야합니다. 8. 최소인원은 20명이며, 시간별 20명 이하 모객시 운항이 취소됩니다. 취소여부는 현장에서만 확인 가능하며, 환불을 원할시 당사 CS팀으로 연락주세요! (14시는 99% 운항되니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9. 매주 토요일 14시에만 영도 다리 개교 관람이 가능하며, 기온이 1도 이하이거나 30도 이상일 경우 관람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1. 예약후 바우처를 확인해주세요 ※ 바우처는 업체에서 예약을 확정한 후 발송됩니다. 2. 예약일 당일 30분 일찍 도착해주세요 3. 매표소에서 탑승권을 받고 승선신고서 작성 후 체험하세요 ★환불규정 • 예약일(승선일) 2일전까지 취소시 :100%환불 • 예약일(승선일) 1일전까지 취소시 : 70%환불 • 예약일(승선일) 당일 취소 시 : 환불불가 ※ 예약일(승선일) 당일 날짜 및 시간 변경 불가능 ※ 체험 당일 현장 상황으로 인해 체험 불가시 100% 환불 가능.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부산 자갈치 크루즈 탑승권

불포함

포함사항 외 전부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 예약일(승선일) 당일 날짜 및 시간 변경 불가능 ※ 체험 당일 현장 상황으로 인해 체험 불가시 100% 환불 가능 ~3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1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9,000원 부터

뱅크오브트립
4.9
6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