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317

[서울/서초] 향수공방 나만의 하나뿐인 향수 제작 체험

5 (1)
타입취미/여가시간1시간30분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9
평점
63
후기
2022년 3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여행을 연결하는 트래볼루션입니다 다양한 여행 콘텐츠로 여행객이 더 많은 경험을 하며 여행을 풍요롭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것을 여행으로, 여행을 모두에게"라는 미션을 가지고, 전세계 방방곡곡,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소개하는 '여행은행' 입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내게 맞는 나만의 향수를 찾는 색다른 경험을 통해 나를 더 알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세요! 소중한 분들에게 사랑과 이야기를 담은 향수를 직접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 체험의 하이라이트! 1.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손님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향수를 찾아드립니다. 3. 150여가지의 향수베이스와 20여가지의 천연향료 중 원하시는 향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 인체에 무해하고 코에 자극적이지 않은 재료 중 원하시는 재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5. 소중한 분들에게 사랑과 이야기를 담은 향수를 직접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 소개 향기는 단순히 냄새가 아니라 우리 자신을 표현해주고 나타내주는 하나의 방식입니다. 좋은 냄새가 호감도를 상승시키고, 특정 향수는 과거 및 다른 사람을 상기시켜주는 촉진제 역화을 하죠. 나만의 색 그리고 향기를 만들어 다른사람에게 나 자신을 각인시키는 것이 어떠세요? 대한민국 제 1세대 프리랜서 조향사인 정미순 조향사가 직접 연구하고 디자인한 국내 최초의 향수공방에서 나만의 냄새로 나를 알릴 수 있는 색다른 체험을 경험해 보세요! ★체험 요일 금~수 12:30 / 14:30 ※ 예약 접수 후 1:1 문의로 원하는 예약 시간을 보내주세요. ★체험 최소 인원 1명 ★향수만들기 과정 1. 베이스 시향 및 설문지 & 심리테스트 2. 6가지 추가 향료를 시향하고 그중 3가지를 선택합니다. 3. 베이스 향료를 먼저 넣어주고 나머지 선택한 향료들을 추가로 섞어줍니다. 4. 한번 시향을 해 봅니다. 5. 시크릿 베이스를 더 넣습니다. 6. 이름을 만들어 적어준 후, 스티커를 붙입니다. 7. 완성 ★휴일 1월1일, 추석, 설날 당일 ★이용방법 1. 체험을 원하는 일자에 체험을 예약합니다. 2. 모바일 바우처 또는 이메일로 발송되는 바우처를 확인합니다. ※ 바우처는 투어 업체에서 예약을 확정한 후 발송됩니다. 3. 체험 당일, 체험 시간에 맞춰 도착해주세요. ★환불규정 - 예약일로 부터 3일전 오후 5시(KST) 까지 취소시 : 100% 환불 가능 - 예약일로 부터 2일전 오후 5시(KST) 까지 취소시 : 70% 환불 가능 - 예약일로 부터 1일전 오후 5시(KST) 까지 취소시 : 50% 환불 가능 - 예약 당일 취소 & 노쇼 : 환불 불가

장소 / 일정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DIY 향수 50ml 포장

불포함

x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1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7,500원 부터

뱅크오브트립
4.9
6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