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6

[9박 10일] 미국 대륙 횡단 투어 (샌프란시스코 출발)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9박10일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10명

금액 조회

4.8
평점
454
후기
2017년 10월
가입일
큐 트래블은 자연 다큐멘터리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지난 25년간 세계를 누비며 얻은 최고의 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부터 라스베이거스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여행사다. 기존 여행사에서 볼 수 없었던 큐 트래블만의 코스와 일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받았고, 이후 큐 트래블의 상품을 타여 행사에서 카피하는 일도 많아졌다. 하지만 여행은 어디를 가느냐보다 누구와 함께 가느냐가 더 중요하다. 같은 길도 함께 하는 사람에 따라 꽃길이 되거나, 진흙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큐 트래블은 렌터카를 사용하지 않고, 연방 교통국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실제 소유 차량을 통해 합법적이고 안전한 여행을 제공한다. (연방 교통국 허가 US DOT - #2976801 / MC - #011925) 또한 전 차량 500만 달러 상업용 보험에 가입해 있을 뿐만 아니라 100만 달러의 여행자 안전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길을 나설 수 있다. 여행의 백미는 하늘을 지붕 삼아 누워보는 것. 라스베이거스에서 출발하는 일반 투어 또는 캠핑카 투어와 오토캠핑도 운영하는 큐 트래블에는 여행객이 그저 관광지를 지나치지 않고 자연과 하나가 되는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가이드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다. 그랜드 캐년을 비롯해 미 서부 3대 캐년과 앤텔롭 캐년, 호스슈 밴드, 모뉴먼트 밸리를 포함하여 미 대륙 어디라도 큐 트래블과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하여 미 서부의 대표 국립공원들과 미 중부 최대 도시 시카고를 거쳐 뉴욕까지 가는 대륙 횡단 투어
미국에서 가장 방문해 보고 싶은 도시 1위로 꼽히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하여 장엄한 미 서부의 대표 국립공원들을 관광하고, 중부 최대 도시 시카고와 나이아가라 폭포를 거쳐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인 뉴욕에 도착하는 자동차 그룹 투어입니다. 미국 서부의 끝 샌프란시스코에서 동부의 끝 뉴욕까지 미주 대륙을 횡단하는 9박 10일 코스 투어로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예약을 서둘러 주시면 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첫째 날) 샌프란시스코에서 여행객을 픽업한 후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될 만큼 미 서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인 요세미티로 이동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마스크 제공,손 세정제 비치

포함

✔ 한인 가이드 ✔ 차량 보험, 여행사 보험 ✔ 차량 유류비 ✔ 미국 비즈니스급 프랜차이즈 호텔 급 숙소 숙박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5,071,400원 (US $ 3,685.47) 부터

큐 트래블
4.8
45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