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7

(한인가이드)하와이 샌드바 어드벤쳐(+바나나보트,범퍼튜브)

5 (8)
타입액티비티시간5시간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8
평점
257
후기
2018년 07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JK 투어 하와이입니다. JK 투어 하와이는 하와이에 설립되어 현재 운영하고 있는 하와이 전문 현지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하와이 현지에서 예약 및 서비스를 해드리기 때문에 가장 최신의 핫한 정보와 최저가격으로 여러분들의 하와이에 대한 갈증을 풀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하와이 천국의 바다 카네오헤 샌드바 어드벤쳐 럭셔리 해양 스포츠
** 한인가이드가 호텔픽업에서 부터 투어 종료후 호텔 드롭까지 전일정 함께 진행합니다 하와이 유일의 “천국의바다” 로 불리는 카네오헤 샌드바 - 하와이 많은 산호지역중 가장 산호 보존이 잘된 지역으로서 오랜세월 축척된 산호가 바닷속에서 죽음으로 산호 모래를 형성한 지역 (그 산호모래의 형태가 바처럼 길게 생겨 “샌드 바” 라는 표현을함) 배를타고 캐리비언해적을 찰영한 아름다운 화보의 배경으로 이루어진 샌드바로 라이브 뮤직을 감상하며 간단하게 음료& 커피, 빵을 드신후 자연 바다거북이 서식지인 샌드바에 배를 정박후 “럭셔리 하와이 샌드바 어드밴쳐 프로그램" 1. 디럭스 패키지 [스탠드 패들 보드 / 스노클링 / 비치 발리볼 / 라이브 음악 감상 / 카타마린 일광욕 즐기기] 2. 디럭스 플러스 패키지 [스탠드 패들 보드 / 스노클링 / 비치 발리볼 / 라이브 음악 감상 / 카타마린 일광욕 즐기기/범퍼튜브/바나나보트] 다양한 내용으로 즐기는 하와이 럭셔리 액티비티 프로그램입니다. 샌드바에서 배경으로 보이는 웅장한 코올라루 산맥이 정취를 더하며 그배경이 너무 아름다와 사진을찍으면 화보 그자체이고, 실제 쥬라기공원, 첫키스만 50번째, 태양의눈물, 아바타 등등 다수의 영화를 찰영한 곳이기도 합니다 (기존 차량을 이용한 섬투어와는 다르게 유일하게 바다에서 섬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투어일정] 8:30 :와이키키 주요 호텔 픽업 9:30 : 카네오헤 베이 도착 9:30~ 12:30 : 샌드바 액티비티 12:30~13:00 : 와이키키 도착 ** 주스,도넛은 제공됩니다. 그외 런치와 필요한 스낵은 개별 준비해 주세요 [준비물] - 수영복 (안에 입고 오세요) - 비치타월 - 썬크림 - 여벌의 옷 - 모자 - 선글라스 - 방수팩 - 아쿠아슈즈 또는 발에 꽉 맞는 샌들(슬리퍼는 안됩니다) [포함사항] 와이키키 숙소 무료 픽업/드롭, 투어 비용, 음료&커피, 빵, 스노클링장비, 구명조끼 * 별도의 바우쳐를 출력하실 필요 없이 투어 당일 한인 가이드님이 픽업 시 예약자 이름으로 예약 내용을 확인합니다. * 픽업 차량 정보 와이키키 각 호텔에서 15인승 미니 버스로 한인 가이드분이 픽업해 드립니다. 카시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투어시작일 기준 72시간 이전에는 취소 환불이 되지 않는 상품입니다** ** 주류를 가져오셔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 만 24개월 미만의 유아가 포함된 경우는 예약메모에 참여여부를 꼭 알려주세요. 무료이지만 배 승원인원에는 포함되어야 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지정 와이키키 호텔앞에서 한인 가이드분이 픽업해 드립니다(픽업장소 및 시간은 예약 확정후 안내해 드립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와이키키 숙소 무료 픽업/드롭, 한인가이드팁, 투어비용 음료&커피, 빵이 제공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58,857원 (US $ 188.10) 부터

JK Tour Hawaii
4.8
25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