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퀸즈타운 퀸즈타운 투어텔 상품번호 14930

마이투어뉴질랜드[현지여행사] - 유스호스텔 숙박, 남섬 3박4일, 4인이상 수시출발

5 5개 후기
타입 투어텔 시간 3박4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스텔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출/도착 크라이스트처치 → 퀸즈타운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최재* #혼자여행

혹시 지금 남섬 여행을 혼자 계획하고 있거나 이 투어를 할까 말까 고민 중이시라면 무조건 강추합니다! 저는 주로 혼자여행을 해왔지만 남섬 여행을 계획하던 차에 혼자 여행을 하려면 차량 렌트가 필수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운전해야하는 거리 또한 짧지 않다라는 것을 보고 투어가 옳은 판단이라 생각하여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투어를 선택한 것은 완벽한 선택이었고 다시 또 뉴질랜드를 오면 고민 없이 다시 진행할 것이라고 자부와 함께 후기를 남깁니다~ 먼저 공항에 비행 일정상 저만 늦게 도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따로 개인적으로 픽업을 나와 주셔서 일행과 바로 합류할 수 있도록 도움 주셨어요. 저는 호스텔형을 선택하여서 조식을 살 수 있게 마트도 들려주시고 사면 좋은 것 같은 꿀팁도 많이 주셨어요😊 매일 다른 호스텔에서 자는 것도 재밌었고 호스텔 위치가 항상 그 지역의 중심에 있었기에 일정 후에 혼자서 돌아다니기에도 매우 편했어요. 특히 마지막날 잔 곳은 호스텔이 아닌 1인 객실로 배정받아 정말 정말 감동했습니다!! 그 날 밤, 테 아나우의 별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기존 일정뿐만 아니라 저희 상황에 맞게 일정 조율도 해주시고 일정 외에도 더 많은 곳들을 보여주셨어요~ 차 밖과 안에서 중간 중간에 가이드님께서 뉴질랜드 정보 등 많은 것을 알려 주셨어요 혼자 여행했더라면 잊고 지나치거나 알지 못했을 정보를 가이드님의 유머러스함과 함께 쏙쏙 알려주셔서 편하게 잘 돌아녔습니다. 퀸즈타운의 명물인 퍼그버거 또한 저희가 관광하고 있는 사이에 가이드님께서 웨이팅해주시고 저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는 점은 시간적으로 제한적인 투어 일정상 최고의 배려였어요😊 지리적 특성상 이동시간이 긴 편인데 반지의 제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OST 들으면서 이동해보세요! 자연의 웅장함과 함께 전율을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뉴질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엑티비티도 고민하지 마시고 도전하시고 즐겨 보세요~ 가격적으로 혹시 부담이 된다면 그 경험의 값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뉴질랜드에 다시 와야만 하는 이유를 너무나 많이 남겨두고 돌아왔습니다. 최고로 만족스러운 투어였고 다시 뉴질랜드를 가면 가보지 못한 곳 또한 마이투어와 함께 하고 싶네요~ 정말로 강력 추천합니다!! P.S 마지막으로 저를 위해서 퀸즈타운 공항에서 수속도 밟지 않으시고 4시간이나 기다려주시고… 전달 주신 김밥의 감동은 잊지 못합니다ㅠ 외국에서 고국 사람의 따뜻한 정을 느꼈습니다 어머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이 마음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청춘들'을 위한 3박4일 남섬 실속여행 [유스호스텔 다인실숙박]

/// 4인이상 수시출발 ❤️ 남/섬/실/속/3/박/4/일/ ❤️ ❤️ 유스호스텔 6인~8인실, 다인실숙박 ❤️ '뉴질랜드 현지여행사'가 진행하는 ✅ 마운트 쿡, 퀸스타운, 밀포드사운드, 테카포 ✅ 남섬의 핵심 여행지를 가이드와 돌아보고 퀸스타운에서 종료후 자유여행 가능상품 ✅ 전일정 호스텔 숙박(6인~8인실), 중식, 석식 포함(조식 제외). 조식은 호스텔에서 셀프로 준비. ✅ 쇼핑센타 방문이 없는 상품 입니다. ░ 호스텔(백팩커 숙소) : 다인실에 숙박하며 공용 화장실, 공용 샤워장, 공동 부엌을 이용하여 비용을 낮출수 있는 숙박형태. 특성상 조식제공을 할 수없기 때문에 투숙 전날 수퍼마켓을 들러 본인이 조식 식재료를 구입할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 주요 방문지 : 크라이스트처치 / 테카포 호수 / 선한목자의 교회 / 푸카키 호수 / 마운트 쿡 트랙킹 / 퀸스타운 스카이라인 곤돌라 탑승 /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 선상 뷔페 ░ 총 1,200km 전용차량 이동 ░ 최소 출발 : 4명 ░ 크라이스트처치 시작(크라이스트처치 공항에서 가이드를 만납니다.) ░ 시작일 크라이스트처치 도착시간은 가능하면 12:00 ~ 14:30 사이에 도착 하는 항공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어시작이 오후 입니다.) 여러곳(한국, 뉴질랜드, 호주 등)에서 손님이 오시는 경우가 많은데 한번에 비행 도착시간을 맞출수 없기 때문에 요청 드리는 크라이스트처치 항공기 도착시간대가 있는데 뉴질랜드 시간으로 12:00 ~ 15:00 사이 크라이스트처치 도착항공편을 이용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이외 시간 도착 경우, 미팅시간 조율위해 별도상담 필요 합니다.. ░ 퀸스타운 종료 / 퀸스타운 공항 또는 퀸스타운 잔류시 원하는 숙소에 내려 드립니다. 종료일 퀸스타운에서 15:00 이후 출발항공을 이용하시길 요청 드립니다. ░ 본 일정은 기상상황 등 현지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크라이스트처치 시작
    크라이스트처치 공항에서 가이드를 만납니다.
    이미 크라이스트처치에 들어와 계신다면 숙소에서 픽업해 드립니다.

    시작일 크라이스트처치 도착시간은 가능하면
    12:00 ~ 14:30 사이에 도착 하는 항공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어시작이 오후 입니다.)

    이외 시간 도착 경우, 미팅시간 조율위해 별도상담 필요 합니다.


    /// 퀸스타운 종료
    퀸스타운 공항 드롭 또는
    퀸스타운 잔류시 원하는 숙소에 내려 드립니다.

    종료일 퀸스타운에서 15:00 이후 출발항공을 이용하시길 요청 드립니다.

  • - 크라이스트처치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 (약 25분)

    - 크라이스트처치
    영국 밖의 가장 영국적인 도시,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입니다. 시에서 관리하는 공원의 숫자만 750개가 넘는 공원의 도시(Garden City) 이며 전원도시 입니다.

    - 크라이스트처치 시티투어
    시내 관광, 보타닉 가든, 박물관, 대성당, 아트센터, 트램(전차), 케시미어 언덕

    * 크라이스트처치 숙박
  • - 테카포 호수, 선한 목자의 교회, 양치기 개동상 : 남섬 중부내륙에 위치한 테카포 호수는 해발 700m의 고원 지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수 남쪽에는 1935년 완공된 '선한목자의 교회'가 있습니다. 주변에는 양몰이 개에 대한 고마움의 표현으로 양몰이개 동상도 있습니다.

    - 푸카키 호수 : 마운트 쿡에서 공급되는 빙하수로 호수는 독특한 옥색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마운트 쿡'으로 이동
  • - 마운트 쿡 : 해발 3,754m의 뉴질랜드 최고봉으로 일년내내 하얀 만년설산 입니다.

    - 후커밸리 트랙킹 : 마운트 쿡에 있는 가장 대중적이고 유명한 트랙킹코스로 만년설을 따라 이어지는 트랙킹코스중 1번 구름다리 까지 다녀오는 일정 입니다. (약 1시간)

    '퀸스타운'으로 이동

    * 퀸스타운 숙박
  • - 밀포드사운드 : 뉴질랜드 자연관광의 백미로서 빙하에 의해 주변의 산들이 1,000m 이상 수직에 가까운 각도로 잘려져 나간 계곡 사이로 바닷물이 들어온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밀포드사운드 선착장 도착전 육상이동 구간은 원시림과 만년설 덮인 통바위 암반산 모습을 하고 있어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 퀸스타운 또는 테아나우 숙박
  • - 퀸스타운 : 여왕이 살만할 정도의 멋진 풍경을 가진곳이라 하여 이름 붙여진 퀸스타운은 거대한 와카티푸호수를 끼고있는 아름다운 호반마을 입니다. 높은 산과 깊은 계곡, 커다란 호수는 일년내내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수 있는 레포츠의 천국 이기도 합니다.

    - 퀸스타운 관광 : 퀸스타운 쇼핑가, 애로우 타운(사금채취 마을), 최초의 번지점프, 퀸스타운 곤돌라

    - 퀸스타운 가능 액티비티 : 제트보트, 페러글라이딩, 번지점프, 루지

    - 퀸스타운 공항 이동, 투어종료..
    - 투어종료후 퀸스타운에 남아 자유여행 계속 하실수 있습니다.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전용차량
- 한국인 가이드
- 숙소(호스텔 다인실), 점심, 저녁식사
- 관광지 입장료

불포함 사항

- 뉴질랜드 국내선 항공
- 아침식사
- 가이드팁 (NZ$10/1일,1인)
- 선택관광 (헬기, 제트보트, 번지점프 등)
- 여행자보험

기타사항

* 준비물:
- 세면도구 (치약, 치솔, 수건, 비누, 샴푸)
- 따뜻한 자켓 : 아침저녁 기온 차이가 매우 심합니다.
- 운동화 : 쿡 산 트랙킹시 필요 할 수 있습니다.
- 우산/우비 : 밀포드사운드는 세계에서 비가 가장 많이 오는곳 중의 한곳 입니다.
- 물통 : 편의점을 매우 드물게 접하게 됩니다. 숙소 수돗물은 그냥 드셔도 됩니다.
- 개인약, 비상상비약(멀미약 등), 카메라, 선그라스, 선크림

* 여행자보험은 출발지에서 필히 가입하고 출발 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 투어차량
- 10인승 / 벤츠 스피린터
- 12인승 / 벤츠 스프린터
- 25인승 / 미스비시 로사
- 37인승 / 종통코치
투어인원에 맞추어 차량배정 됩니다.

* 입국정보
뉴질랜드는 한국과 무비자 3개월 협정국이라 입국시 비자가 필요 없습니다만 ETA(Electronic Travel Authority, 전자여행허가증)를 인터넷을 통해 받아야 합니다.
NZeTA 신청 사이트 : https://nzeta.immigration.govt.nz
소정의 발급비용을 발생 됩니다.(NZ$44~47/1인, 2022년7월 현재)
단 여권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은 입국 거절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5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NZ $1,218.00 (973,000원) 부터

마이투어뉴질랜드 5  1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