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47

[미술전공자 리나와 그림산책 전문투어] 프라도미술관 3시간 , 마음으로 보는 그림이야기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3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2022년 3월
가입일
Hola! 안녕하세요 스페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페인의 여행을 왔다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아름다움에 끌려 공부하며 정착하게 된 리나입니다. 타유럽과는 다른 스페인에서 느낄 수 있는 그 특별한 매력으로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나는 한국에서 미술학사와 미술치료석사전공 및 마드리드에서 Master in DESIGN과정을 졸업하였습니다. 미술을 전공한 사람으로서 미술관에서는 조금 다른 관점을 추가하여 작품을 보고 이야기하며 작가의 내면에 접근하여 마음으로 느끼는 즐거운 그림 산책시간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오랜 시간 미술교육 및 열정적인 가이드활동의 경험으로 새로운 시각을 더하여 스페인의 역사와 문화, 예술을 배우고 경험한 것을 나누고 싶습니다. 각 도시의 역사와 생활을 바탕으로 여행자의 관심과 현지 특성을 연결하여 소통하고 여행 일상에 풍부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마드리드 프라도미술관 투어, 마드리드 및 똘레도 투어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오랜 경력의 미술인 리나가 직접 설명하는 다양한 경험과 특별한 시선으로 놓치지 말아야 할 명작들!
한국에서 미술학사, 미술치료 석사 및 마드리드에서 Master in DESIGN 과정을 졸업한 전공자 리나의 그림 이야기로 안내합니다. 재미있는 신화와 역사의 흐름을 말해주는 그림들, 깊게 감상할 수 있 3시간 투어를 통해 작가들의 다양한 그림들을 시대별로 연결해서 예술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공간을 초월한 예술가와 그 명화의 매력을 함께 느껴봐요! [프라도 미술관에 오면 꼭 봐야 하는 대표 작품들 3시간 투어] - 플랑드르 화가, 르네상스 화가들, 바로크 화가들과 대표적인 스페인 화가들 (반데르 웨이던, 한스 멤링, 보쉬, 뒤러, 보티첼리, 프라 안젤리코, 라파엘, 티치아노, 틴토레토, 엘 그레코, 카라바조, 리베라, 루벤스, 벨라스케스, 고야 등) “우리가 미술 작품을 감상한다는 것은?” - 박물관에 가기 전 알아야 할 사전 지식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내가 어떻게 느끼는가?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우리가 미술을 통해 얻는 즐거움의 하나는 ‘화가의 눈’ 을 통해 새로운 시각을 발견해 가는 과정입니다. - 우리는 작품에서 그 시대의 역사, 문화, 화가의 성격 등 다양한 것을 함께 간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작품을 통해 그동안 몰랐던, 무의식 속에 숨겨진 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프라도 미술관 및 현지 가이드 경력으로 다양한 지식과 조금은 다른 관점으로 작가의 내면에 접근하여 작품을 보고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은 쉬운 설명으로 그림을 감상할 수 있고 시대적 배경과 함께 표현하고자 하는 작가의 마음을 느끼며 즐기는 그림 산책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입장 전 미팅 장소 프라도미술관 고야동상 앞 미팅 10:30 또는 오후 3:00 티켓 및 안내, 주의 사항에 대해 숙지하고 입장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가이드비 (프라도 미술관 내부 작품 설명 및 가이드 입장료 ) - 수신기 대여비

불포함

* 개인 비용 * 프라도티켓비 : 1인 15유로 * 개인 이어폰 지참(3.5mm 유선, 무선이어폰 불가) - 매표소는 오전 10시 오픈되며, 가이드 미팅 전 개별 티켓구매를 필요로 합니다. (온라인 예매는 바우쳐를 가지고 오시거나 필요시 티켓으로 교환해 오셔야 합니다.) * 프라도 티켓 정보 - 무료 티켓대상 : 만 18세 미만 청소년 / 만 25세 이하 국제학생증 소지자 / 장애인 - 할인 티켓대상 : 만 65세 이상 - 7.5유로 (여권, 국제학생증 등 증명 서류가 필요합니다.) * 일행 중 무료입장 티켓, 혹은 할인 티켓에 해당하시는 경우, 사전 온라인 예매 후 핸드폰에 저장해서 오시면 신속한 티켓 수령 가능합니다. (여권 지참 필수입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2,750원 부터

리나와 산책
후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