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5

[240분] [평점5/소규모/공인가이드]김산슬 가이드의 느긋하게 시작하는 프라하성 집중투어

5 (2)
타입그룹투어시간4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9
평점
112
후기
2017년 06월
가입일
- 도브리 덴 Dobry den! (안녕하세요!) 위드피터팬 팀은 단순히 역사와 정보를 해설하고 전달하는 것을 넘어, 현지인들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느끼는 '진짜 프라하'를 여행자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모이게 되었습니다. 떠나는 이들의 발길보다, 머무는 이들의 안락함으로 가득 채워진 식당에서 함께 밥을 먹고, 음악을 들으며 거리를 함께 걸어요. 오늘 하루, 웬디가 되어 우리의 손을 잡아보세요. 어릴 적 누구나 꿈 꿔왔던 네버랜드로 안내해줄 피터팬이 되어드릴게요. 지금, 우리와 함께 떠나실래요?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10년차 공인 가이드가 들려주는 쉽고도 전문적인 프라하성 집중 투어
프라하에서 딱 하루의 시간이 있다면? 도시에 대한 이해도, 골목을 거니는 혼자만의 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께 추천해요. 최대 10인 정원의 프라하성 투어는 느긋하게 시작합니다. 다른 도시에서 넘어와 아침 일찍 프라하에 도착하는 분들도 참여할 수 있어요. 호텔과 민박에서의 맛있는 조식도 여유롭게 즐기셔도 됩니다. 국가 공인 가이드와 함께하기에 티켓 구매도 속전속결. 가이드 전용 창구에서 프라하 성 티켓을 구매하니 기다리실 필요가 없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성이라는 명성답게 혼자서 왔다가는 자칫 '아, 크고 예쁘구나.'하고 끝나버릴 수 있어요. 위드피터팬이 그 곳에 담긴 모든 이야기를 전문적이면서도 흥미롭게 풀어내어 알려드릴게요. 반일 투어가 끝난 후 가실만한 조용한 카페, 분위기 좋은 식당, 현지인들로 바글거리는 브런치 가게도 알려드립니다. 저희와 함께하고 난 후 혼자 보내는 자유 시간도 좀 더 의미있을 수 있도록, 피터팬이 도와드릴 거예요. 프라하성 스타벅스에서 찍는 사진 말고, 프라하 성의 진짜 모습을 보고가시기를 바라요. 우리의 손을 잡아보세요, 당신의 피터팬이 되어드릴게요. :)

장소 / 일정

  • tour-course
    말로스트란스카 역에서 만나 투어를 시작합니다. 프라하성으로 가는 길 여름철에는 프라하성 왕실 정원을 방문합니다. 겨울에는 왕실 정원 미개방으로 다른 코스로 대체됩니다. 정원을 걸으며 프라하성을 만나기에 앞서 체코의 전반적인 역사와 문화 이야기로 성에 대한 사전 이해를 도와드려요.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한국인 지식 가이드 비용 -체코인 현지 가이드 비용 -무선 수신기 대여비(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

불포함

-프라하성 입장료 일반: 450Kč (CZK) / 할인: 300Kč / 가족티켓: 950Kč *할인 적용 대상: 6-16세 어린이, 유효한 국제학생증을 지참한 26세 이하 대학생, 만 65세 이상 성인 *가족 티켓 적용: 성인 최대 2인 + 16세 이하 아동 최대 5인 -교통비: 1회 탑승권 30 Kč (CZK) * 1장 -개인 이어폰 ***이어폰 제공 안내*** 기존에 무료로 대여하던 이어폰의 경우 2018년 1월부터 조금 더 위생적인 공급을 위해 60kc에 새 이어폰을 유상 공급하기로 하였습니다. 투어 중 수신기 사용을 위해 필수적으로 개인이어폰을 지참하여 참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1,800원 부터

위드 피터팬 투어
4.9
11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