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1

방콕 메르디앙 디너 크루즈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차오프라야 강가에서의 멋진 야경과 디너
* 적용기간 : 2023-01-01 ~ 2024-10-31 * 상품소개 차오프라야 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루즈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맛있는 저녁 식사를 느낄 수 있어요! 차오프라야 강을 지나면서 고대의 태국 역사를 느낄 수 있으며, 방콕의 강변의 생활 양식과 킹 라마 1세 다리, 새벽 사원, 왕궁 등 강변을 따라 매우 멋진 랜드 마크를 볼 수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뷔페와 태국 문화를 보여주는 태국 라이브 뮤직 쇼도 볼 수 있습니다. ✔ 체크인 방법 체크인 장소 : 아이콘 시암 1번 선착장 (1번 피어) 체크인 시간 : 17:30 ~ 19:30 창구에서 바우처를 제시하시고 티켓으로 교환해주세요. 좌석번호가 적힌 종이를 나눠드립니다. ⏰ 이용시간 19:45 ~ 21:45 (2시간) 탑승 장소 : 아이콘 시암 2번 선착장 (2번 피어) 탑승 시간 : 19시 45분 까지 ✨ 좌석안내 테이블은 별도 예약이 불가하며 선착순으로 이용하게 됩니다. 테이블 지정을 직원에게 요청해 주시면 되지만, 개런티 되지 않습니다. ✨ 찾아가는 방법 체크인 카운터 : ICON SIAM PIER 1 (1번 피어) • 택시 이용하기 가까운 곳이라고 해도 넉넉히 1시간 전에는 출발해 주시고 거리가 좀 먼곳이라고 하시면 1시간 30분전에는 출발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차가 많이 막히는 시간대 입니다. 택시 기사님들께 " 아이콘 싸얌 " 라고 말해 주세요. 모든다고 하시면 다른 택시를 잡아 타시는게 좋아요. • 대중교통 이용하기 페리를 타고 가시는 방법으로 BTS 사판탁신 역에 내리셔서 사판탁신 피어 2번 출구에서 아이콘 시암 (Icon Siam) 으로 가는 셔틀 보트를 타시면 됩니다. 편도이동 10바트/인 입니다. (10 ~ 15분 간격) BTS 끄룽 톤부리 (Kurung Thonburi) 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아이콘 시암 (Icon Siam) 으로 가는 무료 셔틀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10 ~ 15분 간격) ✔ 참고사항 1. 성인(만 11세이상) 아동(만4세~10세)입니다. 만 3세 유아까지는 무료이며 좌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2. 배 출발 30분 전에는 도착하여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는 정해진 시간에 출발하니 늦으시면 절대 안됩니다. 3. 해당 크루즈 선은 구명조끼 및 구명보드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구비된 위치를 잘 파악 하시어 긴급 상황시에 안전하게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4. 복장 규정이 기존보다 강력해 졌습니다. 이용시 반드시 [스마트 캐주얼] 복장을 착용 해 주셔야 합니다. 슬리퍼, 조리신고 입장 불가능합니다. 무릎 위를 넘는 짧은 반바지, 나시티 등도 입장 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5. 안전 예방 차원에서 크루즈에서 위험한 행동을 할 시, 퇴장 조치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6. 크루즈 운항은 날씨에 따라 변경되거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7. 해당 서비스는 크루즈측 사정으로 가격 및 서비스 내용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어요. 성탄절, 송크란, 신년, 태국 휴일, 발렌타이데이 등 특별요금이 부과가 됩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인터내셔널 뷔페 음식 - 웰컴 드링크 - 라이브 뮤직

불포함

-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가 아닌 다른 주류나 음료 - 매너 팁 - 기타 개인 경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2,30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