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51

[베네치아 섬 3개투어 ] 본섬 *부라노*무라노 투어* 배니스 무지개를담다 )

5 (3)
타입그룹투어시간9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9
평점
99
후기
2021년 2월
가입일
2007년 처음 이탈리아에 도착.! 밀라노에서 음악을 전공하면서 통역 알바. 연주활동과 오페라가수로 활동중 막연한 이탈리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이민을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였을까요. 수많은 예술가들이 머물고 잠든 곳이기도 합니다. 이탈리아 라는 그 단어만으로도 가슴 설렘을 선사하는 하는 환상의 도시!! 함께 동행하는 그 시간속에 깊이 감춰진 희로애락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Daon's Trip 과 함께하는 가이드분들은 모두 *유럽용 정식 자격증 *3차부스타샷 *개인사업자등록증 *안전교육 모두 이수하였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한방에 퐉 !! 페키지 !! 본섬과 부라노 무라노 섬을 한번에 !!
▪️패키지로 하루만에 배니스를 둘러보세요.! 투어의 주제를 1부 2부로 나누워져서 진행됩니다, 1부는 오전 본섬투어 "챠오 베네치아 " 2부는 무라노 부라노 섬 투어로 이루워 진답니다.! 본섬투어와. 섬투어를 한번에. !! 패키지로 모십니다..! ? ▪️부라노 레이스 공예? 알록달록한 예쁜 건물들과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부라노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다는 설렘을 느끼게 하는 마을 이토록 알록달록한 이 자그마한 섬은 수많은 실험 정신과 살고자 하는 본능, 여러 가지가 복합적으로 담겨진 인공 섬입니다. ▪️무라노 유리공예? 무라노만의 예술의 무지개 속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요 ▪️베니스 본섬 ? 삶의 희노애락이 모두 담겨져 있는.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좌절하지 않았던. 용기와 굳건한 의지. 베니스만의 외국인들에게 보여주고 싶고 담고싶었던 그 분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골목 동선이 복잡한 베네치아의 특성 상 메인 스팟들만 정리해두었습니다. 투어를 하실 때는 골목골목 새로운 곳을 함께 동행합니다. 현지사정과 날씨 그리고 손님분들이 컨디션등을 고려하고 가이드와 사전 협의 후 투어 진행합니다. *1인 여행객 분들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원하시는 날짜도 함께 적어주세요..☀️ *2인이상분은 문의없이 예약하셔도 되세요.! * 투어 종료 후 타 지역으로 이동하는 기차 시간은 6시 이후로 꼭 해주세요.‘!! 기차이동 투어 가이드와 하루 전 이전까지 꼭 말씀해주세요 !

장소 / 일정

  • tour-course
    산타루치아 역: 여행의 설레임이 가득한 곳.! 그 시작점에서 함께 동행합니다.. ? [투어코스 . A. ] 산타루치아역 - 프라리 성당. - 리알토 시장,다리- 산마르코 광장- 두칼레 궁전-탄식의 다리-비발디 성당- 수상버스 탑승 -부라노 * 무라노- 본섬 도착 ?[투어코스. 플랜 B ] 산타루치아역 -프라리 성당 - San rocco -Aaccademia 다리 - San marco성당 -리알토- 수상버스탑승 - 부라노섬 * 무라노섬 본섬도착 (선택사항) ? [투어코스 A.B 변형 ] 부라노 섬투어 후 * 본섬투어 ?A+B코스 믹스하여 투어 진행됩니다. 1부 본섬투어 2부 근교 섬 투어로 진행됩니다. ?단. 투어코스는 현지사정과 수상버스의 배차시간 * 수상버스의 유무 (계절에 따라 수상버스 노선변경) 날씨 물높이 * 베니스의 행사 등을 고려하여 유동성있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베니스 라는 세계무일의 특수한 도시의 환경을 반영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공인 전문 가이드비용

불포함

- 교통비(종일권 25유로) - 여행일정에 맞춰 구매 하시면 됩니다. 여행 일정에 맞춰 구매하셔서 오세요 ~* - 중식비(약 20-30유로) 및 개인경비 자율식.! -수신기사용료 현장지급 1인당 3유로 - 유선 이어폰 챙겨와주세요 !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2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1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88,350원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