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5

[단독투어] 지식과 미식이 있는 프라하 트램&워킹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6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안녕하세요, 당신을 체코 어디로든 안내해드릴 수 있는 여행의 마법사, '프라하인사이드'입니다. 중세 시대의 시간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체코의 수도 프라하! 빽빽한 아파트 숲의 공간과 ‘지금’이라는 시간을 뛰어넘어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곳인 프라하로 여행하는 것 어떠세요? 프.인.싸에 대표 가이드 클라라는 체코어,영어 구사 가능하며 다양한 개인 여행객과 맞춤형 투어를 진행해온 베테랑 가이드이자 이벤트컨설턴트 입니다. 체코의 문화와 예술, 역사, 미식까지 클라라의 철학이 담긴 '진짜체코다운'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프.인.싸는 현지 사업자등록증과 가이드라이센스를 보유,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여행답게. 여유롭게. 편안하게 '우리만의 일정'을 만들어보자!
[이 투어가 특별한 이유] ▶여행자님의 숙소로 가이드가 직접 픽업 (대중교통이용) ▶원하는 방문지,시간,코스에 따라 움직이는 특별 커스터마이징! ▶유럽 역사를 최대한 쉽게, 핵심만 집어주는 문화 해설 ▶체코 미식 정보가 가득! ⁕ 체코식 오픈 샌드위치 '흘레비취키', 인기 디저트 '콜라취,맥주 테이스팅,모라비아 와인,젤라또 가게방문등 여행자님이 원하시는 인기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체코 슈퍼마켓 투어 ⁕ 여행지에 가면 꼭 들리는 슈퍼마켓! 신기한건 많은데 뭐가 뭔지 모르시겠죠? 가이드가 동행하여 맛있는 먹거리 쇼핑을 도와드립니다. (인생 요거트, 뽀득 소세지, 맛난과자, 가성비 갑기념품 등) [투어 상품 소개] 친구, 가족, 연인 혹은 혼자 여행을 즐기다 보면 여러 난관에 마주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저는 길을 잃어 낯선 사람에게 길을 물어보지 않아도 되게끔 해드리고, 지금 지나치는 이 높고 차갑지만 어딘가 장엄한 느낌이 드는 건물이 어떤 건물인지 궁금할 때 쉽게 해답을 찾아드립니다. 작고 예쁜, 숨겨져 있는 비밀의 정원과도 같은 카페, 맛있는 식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필스너 우르켈과 체코 모라비아 와인이 있는 음식점, 저와 함께 하시면 정말로 현지인처럼 프라하에 살고 있는 느낌을 마법과도 같이 선물해 드립니다. 체코의 역사를 간략하고도 쉬운 설명으로 들으며 다니다 보면, 여행의 마지막 날, 결코 돌아가고 싶지 않게 될 거라 장담합니다. 혼자이세요? 걱정 마세요. 예쁜 사진도 찍어드리고 당신의 여행에 벗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신혼 부부는 로맨틱한 인생 사진을 위한 포토 핫스팟도 함께 가보고, 멋드러진 식사 한 끼 할 수 있는 곳도 추천해 드릴 수 있을거예요.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박물관도 추천해드리고 투어 하며 잠시 놀이터도 들려볼 수 있을겁니다.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이라면, 트램을 적극적으로 타고 천천히 쉬어가는 투어를 만들어드릴게요. [가이드 소개] 클라라 가이드는 맞춤형 투어를 주로 진행해온 베테랑 가이드예요. 신혼여행, 가족 여행, 어르신들, VIP 까지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였고, 여행자의 즐거움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지요. 프라하살이 12년 차로 체코인과 살며 직접 경험한 이 나라의 모든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요. 클라라의 철학이 담긴 문화 해설과 먹고 마시는 이야기는 모두 여러분의 것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보헤미아 왕국의 탄생부터 체코 공화국의 현재까지 모든 역사가 집합되어 있는 프라하 성 단지와 흐라드차니 광장 ! 성에서 내려다 보는 황홀한 시내 경치와 성 비투스 대성당, 구황궁, 황금소로등 내부 핵심 공간들을 가이드의 흥미로운 설명과 함께 둘러봅니다. (프라하 성 티켓 구매시에 해당됨. 프라하성 티켓 미 구매시에도 프라하성 내부단지와 성비투스 대성당 일부공간 입장가능)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

- 지식 가이드 비용 - 수신기 사용비용(3.5mm 이어폰 준비해주세요. 블루투스 이어폰X)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89,770원 (€ 129.20) 부터

프라하인사이드
후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