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48

현장지불NO 론다+사하라 유니크 원데이투어로 편안하게 근교여행

5 (2)
타입그룹투어시간9시간이동없음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10명

금액 조회

5
평점
5
후기
2022년 06월
가입일
스페인의 생생한 여행소식, 에스코트립 ▪ 스페인의 현지소식과 여행정보, 스페인 전역의 다양한 투어를 에스코트립의 계정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페인 현지 합법 법인 여행사 ▪ 에스코트립은 스페인 현지에 위치한 ESCO TRIP SL 여행사 입니다. 스페인 마드리드에 정식 등록된 여행사 자격증을 소지한 합법 여행사로 스페인 여행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스페인 전역의 버스투어, 세미패키지, 플라멩코 등 다양한 여행을 ESCO TRIP 과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만나보세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한 TIP! ▪ 문의하고자하는 상품과 날짜, 인원을 알려주시면 더욱 더 정확하고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스페인 현지 시간으로 운영되어, 스페인 시간기준 09:00 - 22:00 이외의 시간에는 실시간 답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메세지 남겨주시면 업무시간 내 순차적으로 메세지 회신을 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GRACIAS! ▪오픈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에 보답하고자 현재 많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더 좋은 여행, 더 좋은 스페인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ESCO TRIP의 모습, 보여드릴게요! inscrita en el Registro de Empresas Turísticas como titular del CICMA no 4312, grupo mayorista minorista y denominación “ESCO TRIP”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세비야에서 론다와 사하라 ONE DAY TOUR로 편안하게 다녀오세요!
세비야 보다 핫한 그곳 호수마을! 누에보다리의 론다와 파란 호수와 하늘을 간직한 하얀마을 사하라! 안달루시아의 유니크한 두 마을을 놓치지 마세요! 세비야에서 하루에 론다와 사하라를 관람하고 다시 세비야로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현장에서 추가하는 비용이 없어요 ◽세비야 중심지에서 승하차가 진행되요 ◽안달루시아의 아름다운 근교여행지 두 곳을 편안하게 다녀와요 ◽전문가이드와 함께 작은 마을 곳곳을 놓치지 마세요 ◽조이와 박명수가 갔던 그곳! 어디?! 바로바로 안달루시아의 PUEBLOS BLANCOS를 대표하는 사하라 데 라 시에라 호수마을과 세비야 근교의 하이라이트 마을 론다 두 곳을 하루에 다녀옵니다! 세비야에서 하루에 두 곳을 다녀오는 원데이투어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ESCO TRIP 과 함께하세요 ◽세비야 출발 ◽스페인의 화이트빌리지 사하라데라시에라 ◽누에보다리의 웅장한 론다 ◽세비야 복귀 ◽세비야 근교, 론다는 당연히 다녀와야할 안달루시아의 하이라이트! 그 바로 옆, 사하라 데 라 시에라는 알고 계신가요? 안달루시아 하얀마을 PUEBLOS BLANCOS 들 중에서도 단연 사랑받는 호수마을 사하라 데라 시에라는 파란 하늘과 파란 호수의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ESCO TRIP의 투어에서는 하얀마을이 보이는 미라도르 뷰와, 호수와 마을을 함께 볼 수 있는 무어성 뷰, 두 곳의 뷰 포인트를 모두 감상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두 곳도 너무 아름다워 놓칠 수 없음!! 무어성 입장은 선택사항으로 성인 3.5유로 현장 지불합니다** 사하라는 물론, 안달루시아의 하이라이트 론다에서도, 현지 로컬가이드와 동반하여 곳곳들이 빠짐없이 투어를 즐기고 넉넉한 자유시간으로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오전 9시 세비야에서 여유롭게 미팅하여, 론다와 사하라를 관람하고 다시 세비야로 돌아옵니다 (론다하차가능) ◽투어 상세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09:00 세비야 미팅 후 출발 10:40 사하라 데 라 시에라 호수마을 도착 ◽아름다운 마을전경이 보이는 미라도르 ◽하얀마을 사하라 산책 ◽호수와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무어성 관람(선택내부입장) 12:00 론다 이동 12:45 안달루시아의 하이라이트 론다 도착 ◽론다의 랜드마크 장엄한 누에보다리가 보이는 미라도르 ◽론다투우장(외관) ◽헤밍웨이 산책로 14:00 점심 및 자유시간 16:00 세비야로 출발 18:00 세비야 미팅장소 동일 장소에서 해산 ◽ 해당 투어는 버스로 진행되는 투어로, 좌석에 여유가 있어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투어는 유료 입장지 금액을 미 포함하고 있습니다. (무어성 일반 3.5 EUROS) 해당금액은 현장에서 직접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입장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 자유시간으로 대체됩니다. ◽ 미팅 시간 5분 전 미리 도착을 부탁드립니다. ◽ 버스는 정해진 시간, 정시에 출발합니다. 미팅 시간을 엄수해주세요. ◽ 론다 숙박하시는 분들을 위해, 론다 하차 및 캐리어 차량 반입이 가능합니다(1인1개 기준, 이상일 시 메세지로 문의주세요) ◽ 론다 숙박 이외 여행자분들은 기존 미팅 장소에서 하차가 진행 됩니다. ◽ 인원에 따라 12인승, 19인승, 40인승 으로 투어 진행되며 버스투어는 카시트가 준비되지 않습니다 (카시트 없이 탑승 가능)

장소 / 일정

  • tour-course
    그라나다에서 미팅하여 세비야로 출발~! 론다와 세테닐을 거쳐 세비야로의 여행을 시작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한국인 가이드 비용 - 버스 및 버스 기사 등 차량 제반 비용 일체 - 론다 현지 공인 가이드 비용

불포함

- 점심식사 비용 - 개인이어폰 지참 - 사하라 파노라마뷰 무어성 입장 (선택사항 일반 1인 기준 3.5 EUROS 현장지불 / 5세 미만 무료입장) 원활한 입장을 위해 동전으로 금액을 맞춰 준비해주세요!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26,036원 (€ 85.50) 부터

ESCO TRIP
5
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