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5

[소규모10인]프라하 완전정복 반일투어(+지식&여행꿀팁&추천식당)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4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안녕하세요, 당신을 체코 어디로든 안내해드릴 수 있는 여행의 마법사, '프라하인사이드'입니다. 중세 시대의 시간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체코의 수도 프라하! 빽빽한 아파트 숲의 공간과 ‘지금’이라는 시간을 뛰어넘어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곳인 프라하로 여행하는 것 어떠세요? 프.인.싸에 대표 가이드 클라라는 체코어,영어 구사 가능하며 다양한 개인 여행객과 맞춤형 투어를 진행해온 베테랑 가이드이자 이벤트컨설턴트 입니다. 체코의 문화와 예술, 역사, 미식까지 클라라의 철학이 담긴 '진짜체코다운'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프.인.싸는 현지 사업자등록증과 가이드라이센스를 보유,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소규모10인투어! 시간 부족 ,가격 부담,자유여행을 선호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이 투어가 특별한 이유] ✓ 최대 10인 소규모 그룹으로 가이드와 소통하기 ✓ 유럽 역사를 최대한 쉽게, 핵심만 집어주는 문화 해설 ✓ 여행꿀팁 10분 프레젠테이션 및 가이드 추천식당 리스트 제공 ✓ 4시간 집중 투어 후 오후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 [투어 상품 소개] 프라하에서 짧게 머무시나요? 전일투어가격이 부담이세요? 자유여행을 지향하지만 가이드 해설도 원하신다고요? 걱정마세요! '프라하 완전정복 반일투어'로 모든 걸 만족시켜 드립니다! 프라하 성 입장은 물론 낭만과 전설이 살아숨쉬는 까를교, 구시가지 천문시계를 둘러보고 체코의 문화+역사+예술+인문+음악감상까지 풍성하게 여러분들의 여행 한 페이지를 채워드릴게요! 9:00시 팔라디움 백화점 미팅으로(화약탑 근처) 13:00 투어 종료 후 맛집, 먹거리, 기타 여행 정보를 탈탈 털어드립니다. 프라하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로 가슴이 설레는 경험과 중요한 것들을 빼놓지 않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프라하를 걸어보아요. [가이드 소개] 클라라 가이드는 맞춤형 투어를 주로 진행해온 베테랑 가이드예요. 신혼여행,가족 여행,어르신들,VIP 까지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였고, 여행자의 즐거움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지요. 프라하살이 12년 차로 체코인과 살며 직접 경험한 이 나라의 모든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요. 클라라의 철학이 담긴 문화 해설과 먹고 마시는 이야기는 모두 여러분의 것입니다. 프.인.싸는 체코사업자와 가이드라이센스를 보유한 합법적인 여행사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왕의 대관식 행렬이 시작되었던 화약탑과 1800년대 민족부흥운동에 힘입어 건축된 아르누보 양식의 프라하 시민회관 외부를 감상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

- 지식가이드비 - 수신기 사용비용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6,329원 (€ 24.70) 부터

프라하인사이드
후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