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5

[단독] 바나힐 단독 왕복차량 & E-티켓(10시간, 입장권, 케이블카, 어트랙션)

5 (3)
타입단독투어시간10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가성비 최고의 바나힐 투어 상품!!!
▶ 체크포인트 ❤️기사분의 정보 및 차량정보❤️ - 기사분의 이름, 전화번호, 사진 그리고 차량번호, 차량사진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어 편안하게 만날 수 있어요. 기사분은 기본적으로 베트남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번역기 등을 이용하여 소통하여 주세요. 일부 기사분은 영어로 소통이 가능합니다. ❤️기사분 및 한국인 담당자 카카오톡 상담❤️ - 투어전날 기사분은 카카오톡으로 투어장소와 픽업시간을 확인합니다. 연락이 없을경우 투어당일 카카오톡 아이디를 교환하여 주세요. 소통이 어려울 경우 한국인 담당자와 소통하여 문제를 해결하면 됩니다. ❤️장소와 시작 시간에 관계없이 이용가능❤️ - 후에, 호이안, 남호이안 어디에서나 투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투어 시작시간(07:00~12:00)을 선택하여 편안한 시간에 바나힐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차량은 총 10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18:00에는 호텔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이후로는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또한, 공항드랍이 가능합니다. ▶ 투어금액기준 * 성인 : 신장 140cm 이상 * 아동 : 신장 100cm~140cm 이하 * 유아 : 신장 100cm 이하 ▶ 픽업 안내 * 기본 픽업 미팅시간은 08:00 입니다.(07:00~12:00 중 선택가능) * 약속된 시간에 투숙 호텔 로비에서 기사분을 만나 차량에 탑승합니다.(10분전 대기) ▶ 투어시간 * 차량은 최대 10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17:00에는 바나힐 주차장에서 대기하고 있는 차량에 탑승하여야 합니다. * 18:00시에 호텔에 도착하여 투어를 종료합니다.(18:00이후 추가금액 발생) ▶ 바나힐 E-티켓 이용안내 * 바나힐 E-티켓은 투어전날, 주말일 경우 금요일에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립니다. * 보내드린 바나힐 E-티켓은 핸드폰에 저장하여 보관합니다. * 바나힐 입구에서 바나힐 E-티켓 (QR코드)을 제시하고 입장합니다. ▶ 투어 차량 이용 안내 * 투어 차량은 사전에 안내해드린 시간과 장소로 이동합니다. * 예약된 시간과 장소가 변경 될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추가금액은 기사분에게 전달) * 장소로 이동한 후, 기사분과 번역기등을 이용하여 만나는 시간과 장소를 확인합니다.(사진 촬영) ▶ 투어 차량 * 4인승 (쉐보레 말리부 또는 동급 차량) : 성인 2~3인 * 7인승 (토요타 이노바 또는 동급 차량) : 성인 4인 * 16인승 (벤츠 스프린터 또는 동급 차량) : 성인 5~12인 * 캐리어가 없을 경우의 탑승인원 기준입니다. * 캐리어가 있을 경우 차량 변경이 가능합니다.(추가금액 발생) * 에어컨이 완비된 차량입니다. ▶ 투숙 호텔 위치에 따른 안내 사항 * 게시된 금액은 다낭시내에서 푸라마리조트까지 포함된 금액입니다. * 푸라마리조트 이후의 다낭, 호이안, 남호이안, 인터컨티넨탈 다낭 리조트일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 와우패스 및 알파인 코스터 안내 * 바나힐 현장에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 실버 : 30만동 / 골드 : 100만동 - 알파인 코스터 : 7만동/1인

장소 / 일정

  • tour-course
    - 안내해 드린 픽업 미팅 시간에 투숙 호텔 로비에서 기사분과 미팅합니다. - 투어 차량에 탑승하여 바나힐로 이동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1. 기사분 2. 바나힐 E-티켓(입장권, 케이블카, 어트랙션) 3. 단독 왕복차량 4. 차량 짐보관(귀중품 별도보관)

불포함

1. 가이드 2. 매너팁(5~10만동)-필수아님 3. 밀랍인형관 및 착시사진관등의 유료시설 4. 개인경비 5. 여행자보험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49,900원 부터

프렌즈자유여행
4.5
2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