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3

[로마NCC벤츠투어] 이태리기사 운전+한국가이드가 진행하는 로마 관광 맞춤 차량 벤츠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4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5
평점
22
후기
2017년 05월
가입일
10년전‘이탈리아’라는 나라를 만났습니다.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고대 유적들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영원의 도시 로마에서 수많은 황제를 만났고 위대한 예술가의 숨결이 살아있는 바티칸 작품 속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신이 주신 선물, 이탈리아 남부의 아름다움에 넋을 잃었습니다. 이탈리아를 알기전 그저 위대한 유산 앞에 감탄했지만 알고 본 이탈리아는 저절로 감탄사를 연발하게 하는 감동 그 자체 였습니다. 그 놀랍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하고자 '맘마미아 투어'를 만들었습니다. '맘마미아'는 이탈리아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탄사입니다. 아주 멋진 장면을 봤을때, 아주 크게 감탄했을때 이탈리아 인들은 외칩니다. 이탈리아로의 여행은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알고보는 이탈리아 여행은 '맘마미아'를 외치게 할 것입니다. 알게 되니 다시보이는 벅찬 감동, 그 여행의 시작과 끝에 맘마미아 투어가 함께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로마 시내의 주요 명소들을 에어컨 빵빵한 차량으로 편안하게 둘러보는 로마 반일 시내투어
로마는 관광업이 아주 중요한 나라이지요. 그래서 자국민이 관광업에 많이 종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계와 규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로마 여행을 원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전용 택시 NCC 입니다. * NCC 차량이란? 이탈리아 정부에 관광업으로 승인을 받은 영업용 차량으로 일반 차량은 진입할 수없는 유적지까지 접근 가능한 차량입니다. 장점: 더운 여름, 시원한 차에서 드라이브하면서 로마를 구경하고 유명 유적지, 관광지는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보는 혜택 말로만 듣던 '이태리 남자'인 기사님들은 매너와 태도를 교육 받은 분들! 이탈리아 기사님들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귀빈처럼 여행하는 특전 (+ 그래도 우리는 한국어가 편하니까 한국인 가이드도 늘 함께합니다.) 관광업을 위해 존재하는 NCC사와 맘마미아 투어의 협업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단점: 도보로 걷는 투어에 비해 발생하는 비용 투어 코스: 지하철 B선 콜로세움(COLOSSEO)역 역사밖 기념품 가게 앞 미팅 콜로세움 (외관)- 포로로마노 (외관)- 캄피돌리오 언덕-미켈란젤로 계단- 베네치아 광장- 비토리오엠마누엘레 통일왕 기념관-판테온- 뜨레비분수- 스페인광장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 주요 관광지 코 앞에서 내려 보다 편하고 우아하게 로마 시내를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 2. 부모님과 함게 효도 관광을 오신 분들! 3.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이동하셔야 하는 부모님들! 4.일생의 한번 신혼여행으로 오시는 허니문 커플( 신부님을 위한 신랑들의 선물) 5. 인생사진, 인생투어를 남기고 싶은 우리의 인싸, 인플루언서 그리고 나에게 주는 선물이 필요한 분!

장소 / 일정

  • tour-course
    지하철 B선 콜로세움(COLOSSEO)역 역사밖 기념품 가게 앞에서 오늘의 투어를 진행할 한국인 가이드님을 미팅 합니다. 여러분을 모실 NCC 차량 또한 대기 완료 상태!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한국인 전문 가이드 비용

불포함

개인 경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39,727원 (€ 95.00) 부터

맘마미아투어
4.5
2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