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77

몽골 테를지 국립 공원 반일 단독 투어

4.5 (2)
타입그룹투어시간6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테를지 국립공원에서 은하수와 일몰 넓은 초원을 감상해보세요!
* 적용기간 : 2023-05-01 ~ 2024-10-31 ► 상품소개 1. 누구랑 다녀요? 1명 ~ 6명으로 단독투어 진행 됩니다. 몽골 현지인기사가 안내해 드립니다. 단독투어로 인원에 맞게 예약하셔야 합니다. 2. 무엇을 보나요? 울란바토르에서 1시간 거리인 테르지까지 이동하여 푸른 초원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테르지 국립공원내 거북이 바위도착 초원 감상을 합니다. 승마 및 낙타 체험을 원하실 경우는 직접 현장에서 신청 후 페이해주시면 됩니다. 현지 캠프 (게르)에 도착 후 커피 한잔 마시며 붉은 물든 일몰 감상 합니다 일몰 감상 후 별빛 감상 포인트로 이동하며 아름다운 은하수를 관람합니다. 일정 마무리 후 1시 30분에 호텔로 이동합니다. 날씨가 좋지 않은 날은 은하수를 볼 수 없습니다. 은하수를 못 보더라도 보상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정표 상세설명을 꼭 확인 해주세요. ✨ 미팅 / 픽업장소 울란바토르 호텔에서 픽업 제공됩니다. 호텔 로비에서 대기 해주시면 됩니다. 공항픽업도 가능하며 예약 시 꼭 항공편명과 도착시간을 알려주세요. ✔ 참고사항 1. 상기 요금은 1인 요금입니다. 2. 원하시는 시간으로 출발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만 6시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기본적으로 현지 기사님과 함께 하는 투어입니다. 4. 공항 픽업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상품 예약 시 추가옵션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공항 샌딩은 무료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테를지 반일 투어 7,8월 기준 일몰이 21시 입니다. * 18시출발기준 18:00 -19:10 천진벌떡 칭기즈칸 마상동상 박물관 도착후 박물관 입장후 조망 / 입장료 불포함 19:30 - 20:00 테를지 국립공원 차량으로 둘러보기 약 30분가량 아름다운 테르지 공원을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관광 20:00 테를지 국립공원내 거북바위 관광지에서 사진촬영 이곳에서 보통 승마체험 하는곳이나 늦은 시간이라 말 탑승은 불가 20:10 - 스카이라인 게르캠프 내 자유시간 캠프내에서는 게르 숙소 내부 관람이 가능합니다. 한식 및 몽골식 현지식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는 보통 몽골 볶음국수 기준 6천원 정도, 기사 식사까지 하면 1인 9천원정도 현지식으로 가능합니다. 승마체험 원하시면 게르에서 말을 부를 수 있습니다. 말은 30분 1시간 코스로 나뉘어지며 1시간 기준 3만투그릭/1인 말을 같이 타면서 인도할 현지 승마 가이드를 쓰실경우 3만투그릭 추가됩니다. 2명기준 하면 3만 ×2명(손님) + 3만(승마가이드) = 9만투그릭 소요 됩니다. (1인 45,000투그릭 예상) 날씨가 좋지 않은 날은 은하수를 볼 수 없습니다. 은하수를 못 보더라도 보상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원하실 경우 직접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이동후 산 위에서 약 2시간 지나면 어둠이 내리고 별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동을 하지 않는 경우 게르캠프내 일정 장소에서 별,은하수 관람이 가능합니다. 겨울시즌(10월부터 3월까지)은 은하수를 볼 수 없습니다. 15시 이전 출발이 좋으며, 늦어도 15시 출발합니다. 15시에 출발해도 해가 일찍 지는 관계로 투어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도 보상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00 - 24:15 호텔로 귀가 하시면 밤 00:30 도착 예정 입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전용차량 - 기사 - 유류대 - 통행료 - 커피 - 현지차량보험

불포함

- 낙타 및 승마 탑승체험 ( 원하시는분 현지에서 손님 pay ) - 석식 (캠프내 식당 손님께서 직접 pay) - 칭기스칸 박물관 입장료 2만 투그릭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0,42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